5,18 유공자. |
---|
1980년 5,18로 인해 피해를 입은 사람이 처음에 광주민주화 조사에서 437명이였다고 한다. 아무리 많아도 500명이 안됩. 그런데 시간이 흘러 지금은 5769명이 금수저 혜택을 받고 있단다.. 13배 저는 지금 이 숫자를 유튜브에서 보고도 이해가 않됩니다.. 어떤곳에는 60만 진실만 좋아하기에 숫자는 틀리면 수정하겠슴니다. 어처구니 없는 한국 말아먹는 판도라 상자가 열렸습니다.. 여러분 유튜브 검색해 보세요 기가 막힙니다... 민주당 국민당 두목들 대부분 유공자랍니다 부산사람인 문제인이가 언제 광주에 있었답니까? 있었다면 1차 조사에 올랐어야지. 왜 몇 년후에 쥐도새도 모르게 올랐습니까? 그리고 북한 개입설도 저는 북한군이 내려 왔다고 확신합니다.. 1, 무기고를 4시간만에 다 털렸는데.. 여러분은 내 사는 주변에 무기고 어디 있는지 아세요? 평민들은 누구도 무기고 위치를 모릅니다. (반드시 전문가의 도움이 있었다는 증거) 2, 무기고 털은 것은 좋다............... 누가 털었는지 나오래도 아무도 안나옵니다... 시간이 수 십년 흘러 처벌은 커녕.. 민주화공이 많다고 평가될 터인데 왜 안나올까요?? 그것은 우리나라 사람이 아니고 북한에서 온 군인이 무기고를 털었다는 겁니다.. 여러가지 의혹이 너무나 많습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기가막혀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3-25 10:44:23
518 조롱 방지법이라고 만들어 이런 문제를 제기못하게 한답니다.. 이게 국가입니까?
정말 모르면 잠자고 있으세요.
그 당시 무기고는 대부분 동네 지서나 파출소에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무기고 관리가 솔직히 허술했습니다.
그래서 80년대 후반이던가 90년대 초반에 군부대로 일괄 이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