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인의 경제민주주의는 실패할 것... |
---|
문제인이 말한 경제민주주의는 보편적 평등을 강조한 것일테고 과거 김영삼 김대중의 경제민주화로 인해 외환위기가 왔듯 절대적으로 성공할수 없는 허구적 가치입니다... 현실을 인식하고 현실을 개선하기 위한 제도인 것처럼 문제인은 말하지만 좌파들의 인식은 항상 비현실적 이데아를 추구하기에 결국 그 피해는 국민들에게 돌아오죠... 아래 글에서도 썼다 싶이 자신들의 실패를 결국은 우리사회에 뿌리박혀 있는 적패다라고 헛소리를 할 것이며 모든 잘못을 외부로 돌릴 것입니다... 김영삼때도 한 4년은 좋았죠...결국 그것이 제살 파먹기였지만... 문제인도 그길을 갈 것이고 과거 외환위기를 보수들의 책임으로 몰았듯 문제인은 사회적패 때문으로 몰아갈 것입니다.. 왜냐? 이데아적 생각에 대한 잘못을 국민들도 인정하지 않게 되기에 좋은 이상이라 생각하기에 결국 외부로 잘못을 돌리는 것은 뻔한 수순인 것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정권이 바뀐지 얼마 안되었습니다. 본인들이 원하지 않은 사람이 정부의 수장이 되었다고해서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한 상황에서 부정적으로만 생각하는건 좋지 않다고 봅니다. 전에 정부가 국민들을 위해서 잘 해왔다면 중간에 교체되는 불미스러운 일이 왜 생겼겠습니까.
대통령의 성공은 국가의 발전을 뜻하므로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빌어줍시다.
애국이 별것 있소?
정치성향이 다르더라도 마음을 넓고 크게 가지시오.
우리민족이 힘을 합쳐서 조국통일을 이뤄냅시다.
따라서 믿으며 바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