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민주화위원회 성명
Korea, Republic o 정필 0 345 2008-11-12 22:19:57
[성명서]
국가인권위원회의 망동을 규탄한다.

국가인권위원회는 이번에 "대한민국 인권상" 포상 대상자로 현행범인 국가보안법 페지를 주장하며 국가의 정체성에 중대한 위협을 가했던 좌파운동가 이모씨를 낙점 하였다.

민가협은 는 물론 자유공원 맥아더 동상 파괴를 기도했던 친북단체인 와 반미폭동을 일으켜 국군까지 폭행 했던 등에도 참가해 온 전형적인 좌파단체이다.

맥아더동상을 수호 하는 투쟁에 목숨을 걸고 분연히 떨쳐 나섰던 탈북인들은 오늘의 이 사태에 개탄을 금 할 수가 없다.

북한민주화위원회는 대한민국의 정체성마저 부정하였던 이모씨를 [인권상]후보로 선정한 국가인권위원회의 망동을 단호히 규탄한다.

인권위가 확산시키겠다는 란 오늘의 대한민국이 있을 수 있도록 피와 땀을 아낌없이 바친 동맹국 미국을 협박공갈하고 국가의 안보마저 허물려는 이런 집단을 장려하는 것인가.

이제 국가인권위원회는 국익에 도움이 되지 않는 존재임을 스스로 증명하였다.

국가의 안보에 위해를 가한 집단에 동조한 국가인권위원회는 당장 해체하라!


2008 년 11 월 12 일

북한민주화위원회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정필 2008-11-13 12:01:05
    위 성명서는 국가인권위원회가 수정 위조하여 올린 것을 그대로 계시한 것입니다. 북한민주화위원회 성명서 원문을 위에 다시 올렸으니 보시고 국가인권위워회의 너절함을 알도록 합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실물경제난 窮(궁)하면 저절로 通(통)한다고요? 아닙니다. 하나님의 지혜를 따라야 해결됩니다.
다음글
바람아, 불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