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히 건의합니다... |
---|
이곳 탈북자동지회 사이트는 왜 이렇게 쓰레기같은 오물잡탕들의 인간들이 들어와서 조용히 열심히 살려고 하는 우리들 탈북자들의 마음을 심란하게 만드는지 모르게습니다 한마디로 김정일의 정치선동부의 역할처럼 남이야 알던모르던 매일같이 유치원애들의 머리수준의 글을 올려대는 구국기도라는자의 행태는 더는 두고볼수가 없어서 강력히 건의합니다 뭐가 두렵습니까...? 이자의 논리가 정말정당하다고 보십니까 한마디로 종교를 들먹이면서 쓰레기같은 머리로 그것도 유치원애들의 생각을 탈동회사이트에 올리는저의가 무엇인지 궁굼하지 않는지요 믿던 안믿던 잃던 말든 하는 안하무인식으로 자기의 유치원애들의 머리수준을 고등학교애들의 생각으로 만들려는 실습연습장이라고 생각하고 개처럼 달려들어와서 미친개같은 소리로 장문의 글을 올리는것입니다 이더러운자의 논리는 한마디로 남을 배려하지않고 자기주장만 주장이라고 우겨대는 공산당의 논리와 뭐가 다른지 묻고쉽네요 자기의 주장만 주장이라고 우겨대고 있는 이자의 더러운 행태는 먼후날 통일이되면 북한사람들을 노예처럼 생각하고 무시하고 깔보는행위를 서슴치않을자이니 이더러운자의 궤변에 절대로 속아넘어가지 마시고 이자의 글을 올리지못하도록 하여주시기를 강력히 건의합니다 긴정일타도 북한인권을 들먹이면서 탁아소애들의 머리수준을 장문화 하여 이사회에대한 불신.반감을 조장시키는 구국기도라는자의 더럽고 음융한 궤변에 절대로 속아넘어 가지맙시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다양성을 인정하는 사회환경에서
다양한 것중의 하나라고 인정하고 마세요.
정의감을 칭찬드리면서
한편 더 넓은 마음으로...
감사하라 님 좀 늦었 어요
근데 절대 그사람 누구말 안들으니 그냥 다 기권들 하더군요
님도 그렇게 될듯 ....ㅎㅎㄱㅋㅋ
저 역시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무척 거슬렸습니다. 하지만, 익숙해지니 그냥 그러려니 하네요.
보아하니, 구국기도라는 분은 그저 글을 올릴 뿐, 다른 것에는 아무런 관심도 없어 보입니다.
그냥 그대로 하든 거 하시라고 둬도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저도 구구기도님께서 어떤 맘으로 글을 올리는지 참 궁금하긴 하지만, 일면 '이런 분들도 있구나' 하는 신기한 맘에 재미있기까지 합니다.
구국기도는 참 종교를 자기맘대로 거의 개조를 하다시피하죠....
이런 글을 보면 짜증이 나는건 사실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