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익경험자가 대통령이 되었으면 |
---|
김문수 도지사의 인텨뷰기사를 보았다. 좌익을 한 그가 좌익이 얼마나 잘못된 것인 가를 알고 있는 것 같다. 헐리우드에서 좌익과 싸워본 레간, 공산당을 해보았던 박정희가 대통령이 되서 대처를 잘 한 것 처럼 그도 그럴 것 같다. 또한 옳은 것은 옳고 그른 것은 그르다는 판단하에 행동하는 그 같다. 그래야 한다. 사실은 사실 대로 원칙은 원칙대로 인지하고 행동해야지 감정과 추상이념에 포로되어서는 지도력있는 지도자가 될 수없다고 본다. 인기는 아직없지만 이런 자가 대통령이 되면 이나라가 허리펴고 통일도 이루어낼 것 같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김문수 지사가 과거부터 현재까지 한번이라도 스스로 좌익이라고 하던가요 ?
그리고 오늘 그기사 내용이 당신이 지금언급한 포괄적인 내용과 일치 한가요?
이민복 같은 사람이 있어서 통일이 시기 상조로 보입니다
왜 하필 통일반대인지-
그게 좌익적 태도이고 공산당 사상이 아닌지-
저는 이사이트에 아무 생각도 없이 들어왔다. 일부 당신같은 사람들의 모든 사고를 이념에다 들이대는 그 행태를 보고, 인간성이 사라진 당신들이 추구 하는 그 통일이야 말로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통일이다 라고 단정 지었습니다.
당신들의 머리속에 든 사고는 모든 사건의 원인과 결과는 좌,우 색깔론으로 해석하니 말입니다.
평양에있는 6살난 기동이와 우래동내의 문희 그리고 농사짓는
김씨 아저씨는 이민복씨의 그 지긋지긋한 좌우 색깔하고 관계없는 사람들입니다.
악마의 기독교도들..
여기에 편든다고 좀비처럼 아무 의견없이 "동의 합니다"만 외치는
인간들도 마찬 가지입니다.
무슨 인민 재판합니까?
설사 욕일지라도 그 속에 담겨 있는 말이 일리가 있으면
들어 줄만 합니다.
그런데 댓글 들이 주장도 없이 그냥 편들어 주기입니다.
아니면 관계도 없는 김대중 김정일 편 좌익이라고 몰아 붙이기 일쑤..
그런 생각으로 무슨 일 하겠다 는 것인지..
아니겠지만, 일부 사람들은 꼭 개인적인 영달을 내지는
남한에서 정치 활동 하기 위한 그런 의도로 색깔을 이용하는
뉘앙스가 상당히 품깁니다.
차라리 김대중,노무현 정부는 북에 식량이라도 줘서 조금이나마 북의 식량인권을 개선시켯지만 저분들은 맨날 말로만떠들어요. 무슨 납북자니 이산가족상봉이니 말로만 떠들지 하다못해 북에 억류중인 한명조차도 데려오지못하면서 말입니다. 경기도도 북에 쌀주고 비료주었지요? 그 논리면 김문수씨도 좌익이고 빨갱이고 김정일 하수인아닙니까?
김문수가 좌익이라고여? 그건 보수언론에서 김문수띄우기위한 것입니다.
중국가서 언론풀레이하다 쫒겨난적있잔아요. 경기도지사되고 북조선인권을위해 무엇을 하였지요?
내년도 경기도지사 한번 더하려고 한답니다. 대통령선거 1년전에 전격 퇴임 모이런 시나리오입니다만...!
이민복님 순진한건지 아니면 순신한척한건지 모르겠지만...ㅉㅉㅉ
좌익을 해본사람들이 좌익이 나쁨을 알것입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이땅의 좌익들아 북한에 아부동조하지 말고 어서 좌에서 우로 방향을 틀어라 !
좌익들이라뇨? 님이 함부로 말하는건 잘못된것입니다.
지금 한국땅에 좌익은 없습니다.
좌파라는건 노동조합의 이념을 따르는 민주노동당이 좌파정책을 추구합니다. 이건 당연한겁니다. 정부가 성장을 추구하면 노조는 분배를 주장하는겁니다.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합니다. 님이 탈북자이면서 정치선도하는거라면 용감한거죠. 탈북자도 노동자가 될수있다는걸 님이 아시면 좋겠습니다.
몇몇 정치선동하는 탈북자들 눈여겨 보십시요.
그들은 노동을 하지 않아요. 정치선동꾼으로 극우파에 보조금으로 살아갑니다.
난 님이 그런분이 아니시길 바랍니다!
김문수씨의 건투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