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대한민국 세력들.. |
---|
1.대한민국과 김정일정권이 충돌할때는 항상 김정일 편을 드는 집단.. 2.김일성, 김정일의 숙원인 적화통일에 원수가 되는,, 미국에 반미를 선동 선전하는 집단. 3.기적의 역사를 이룩해왔고 더 나은 기적을 이룩하고자하는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부정하면서,, 6.25라는 남침 전쟁과 300만을 굶겨죽인 북한정권이, 이 민족의 정통성이 있다고 이해,동조,숭배등을 하는 집단. 4.아직까지 지구상에서 미국산 소고기먹고 죽은 단 한 사람이 없는데,. 거짓말과 선동 선전으로 국민을 속이는 집단: MBC 5.어떤 탈북자(박상학)가 북한동포에게, 을 적은 삐라를 날리니까, 매국단체라고 욕하던 민주당 최재성 대변인 ** 이뿐이 겠습니까마는,, 이런 단체들은 현재 이 민족의 반역 분자들이며, 꼭, 일제 식민지때의 매국노를 보는 듯합니다. 멀지 않아서 역사와 정의의 심판대 앞에, 김정일집단과 함께 서게 될것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5번은 내막을 잘 모르고.
언론은 무슨말을 하던 좀 내버려 둬라. KBS 접수했잖냐.
그런 의미에서 쇠고기사건에 대해 고의적 조작 왜곡을 해서 방송을 내보어 사회적으로 큰 파장을 일어켰기에 MBC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분명히하여 경영진의 사퇴 등의 조치를 취해야 신뢰가 회복될 것입니다.
그 문제의 MBC방송에서 나왔던 근거들 대부분이 이미 조선, 중앙, 동아 등을 통해 보도된 기사라는 걸 아십니까?
모르시면 알려 드릴테니, 진짜 진지하게 토론 한번 해 보실래요?
감정적인 것이 아니라 정말로 사실과 근거를 바탕으로 말입니다.
저는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만, namini님은 어떠신지요?
쇠고기문제에 대해서 말씀하셨는데 지난 참여정부시절 한나라당과 조중동의 보도와 발표내용을 보고도 그렇게 말씀하실수가있을지 궁금하군요.
조중동의 보도내용을 올려드릴까요? 한나라당의 발표내용도 올려드릴까요?
지난 정부땐 그렇게 위험하다고 떠들던 미국산쇠고기가 정부가 바뀌니 말 바꾸기하는 태도 그렇다면 그런부분에 대한 정확하고 중립적인 자세로 얘기를 해야하지않을까요?
반대한민국 세력 : 1, 2, 3번
탈북자들이 싫어하는 세력 : 1, 2, 3, 4번
이게 정확한거다.
저는 이 사이트에 처음으로 접해서 뷰티님의 글에 댓글을 달았던 사람입니다.
그래서인지 뷰티님의 글을 주의깊게 보았습니다.
뷰티님. 제가 보기에는 물론 순수 제 생각임니다만 님은 탈북단체의 구성원같으신데.... 님의 글맥을 보면 북한의 교육방식에서 흘러나온 고유 북한식 글체인데...
이전에도 한번 조언했듯이 님의 생각을 올리는건 상관없지만 님의 글을 보면 탈북자들을 위한다는 허울속에 탈북자들을 그 무슨 이념놀이에 끌어들이려고 무진애를 쓰시는것 같은데 당신 같은 사람들이 가장 나쁜 사람이예요.
탈북자 환심을 사려고 무척 노력하시는것 같은데 그만 탈을 벗으시죠.
내가 무엇때문에 한번도 본적없는 당신같은 사람한테 이러는지 잘 생각해보세요.
아~~참~~~~ 한마디만 더. <원인없는 결과는 없다......>
빛과 어둠의 전쟁이다.
대한민국은 여러명의 대통령을 써먹어 가면서 여기까지 왔다만,,
23,000만 북한동포가 김일성 김정일 한 부자를 위해서 존재해야하는가?
전 인류의 악마에 대해서 은근 슬쩍히, 옹호하며 변호하는 자들은 참으로 어리썩다.
하늘에서 굶어 죽은 300만의 귀신들이 너를 지켜보고 있을 것이다.
괜한 사람들 엮지 말고, 그냥 김정일이 욕하세요.
그거 누가 뭐라는 사람 없거든요?
다만, 그 대상이 누군지에 대해서는 모호하네요. 민감한 얘기이니만큼 누구나 동의할 수 있을만한 근거를 바탕으로 구분해야 할 줄 압니다.
그리고 4번.
만약 MBC를 욕하려거든, 거기 조선, 중앙, 동아도 포함해 주세요. 왜냐하면, 그들도 똑같은 취지의 기사를 수십번은 기재했으니까요.
그 사실을 모르셔서 포함하지 않으셨나요, 아니면 알면서도 모른 척 하시는 건가요?
5번. 전에도 언급한 바 있지만 앞뒤 맥락없이 싹둑 잘라 어떤 '발언'을 문제 삼기 시작하면 끝도 없습니다. 그러니 신중해야 하고요.
그리고 사실 저 정황에 대해 잘 아는 바가 없습니다. 좀 더 소상히 알려 주시겠습니까? 그리고 민주당 논평의 전문도 함께 볼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한국에와서도 그런사고로 산다는건 한국민들에게 부끄러운 일입니다. 한국사회를 이해할려고 전혀 노력하지 않는거니까요.
북조선정권을 세운것은 북조선사람들입니다.
모든것을 한국국민들에게 덮어씌우지 못해 안달하는 이상한 탈북자들이군요.
지나가다님은 항상 그런사고에서 깨어나지 못하시니 욕을 먹는 겁니다.
좀 폭을 넓히시길
남한에 책임을 묻는 탈북자 없습니다,
여기서 어물쩍거리는 일부인 당신들이 갑갑할뿐이죠
당신은 왜 북한 사회를 알려고 노력하지 않는데요?
우리 보기엔 당신이 더 갑갑하지만 거들지 않죠 님처럼 말입니다.
참 어이없는 소리군..
엣날에 덜떨어진 애들 극렬 좌경이라는 애들은 지금 다들 이념을 변경해서 한날당 혹은 극우보수 탈을 쓰고 있거든..
민중당 애들이나 김일성을 만났다는 강철통신 이라는 별명 가진 애들 다들 극우 보수탈쓰고 있고..
북한과 연계가 없는 사람들 진정으로 평화통일을 바라고 이나라 자유 민주주의 바라는 사람들이 민주당 사람들이다..
1번 한국과 김정일과 충돌하면 김정일 편을 드는 집단이라고 했고.
또..
2번 질문에는 김일성 김정일 적화통일의 원수가 되는 미국에 반대하는 반미 선동을 하는 집단이라고 햇는데..
표피적으로 보면 그렇게 보일수도 있을거다..
하지만 내면을 봐야죠..
한국은 통일을 해야하고.
전쟁에 의한 통일은 가급적 피해야하고..
국제법적으로 남북은 유엔 동시 가입국이고 각각의 국가이지만..
한국 국내법으로는 북한은 미 수복지구 우리 영토고.
주변국들인 중국과 일본은 남북 통일 사실상 훼방을 놓고..
여기에다 한국 내부에서는 남북 분단을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세력들..
즉..
친일파 세력들이 끈임없이 남북 분단과 지역갈등 부추겨서 권력 장악에 최고의 가치를 두는 세력들이 존재하는데..
다시 말하지만..
엣날에 극렬하게 친북활동했던 극렬 친북세력들은 극우 보수 탈을쓰고 있다는것을 아셨으면 하구요..
민주당이 반미선동?
웃기는 소리 하시는군요.
민주당은 친미 정당입니다만 그냥 친미는 아니고 한국중심을 바닥에 깔고하는 친미 정당입니다.
민주당이 미국에 할말을하는 이유는 한미 동맹이 더 굳건하게 하기 위해서는 한미간에 불평등이 없어야 한다는 것이고.
미국이 한국을 평등하게 대우해라는 것입니다.
지난 10년 정부는 그런 정책기조를 가져왔고 ..
미국쪽에서 스스로 평가할때..
지난 10년 정부때 한미 동맹이 더 굳건해졌다고 평가를했어요..
3번도 웃기는 군요..
한국인들이 60년대 70년대 80년대 90년대 밤낮없이 피땀흘려서 일해서 오늘의 한국을 만들어 왔는데..
누가 한국을 부정합니까?
한국 사회의 모순을 바로잡자.우리 한국은 맨바닥에서 국민들의 피땀으로 일어났는데. 일하는 사람따로. 돈챙기는 사람따로. 땅투기로 불로소득 올리는 사람 따로인. 사회구조를 바로잡자는 주장이 있는것이죠..
자본주의 사회에서 부자되는것이 죄가 아니지만..
약자들을 가혹하게 쥐어짜는 구조는 바꾸자는 주장이 있는것이죠.
한국인들의 피땀으로 오늘의 한국을 만들어 왓지만 그것은 그것이고..부를 독점하려는 세력들은..온갓 딱지를 붙이죠. 좌빨이니 빨갱이니 난리지요..
또한..
민주 세력들은 친일파 세력들을 부정하지 한국을 부정하는것이 아닙니다..
친일파들은 한국과 친일파들을 동일시 하나보군요?
친일파들 즉 자칭 보수우익들이 주장하는 건국론을 보자면요..
1948년 대한민국 제헌 헌법이 만들어졌고. 대한민국 정부수립이 되었지요.
대한민국 제헌 헌법에 대한민국은 1919년 상해 임정의 법통을 이어받아서 1948년 대한민국의 정부를 수립한다로 되어있고..
초대 대통령 이승만이 48년 대통령 취임식에서 상해 임정의 법통을 이어받아서 대한민국 정부수립을 한다고 선포했지요..
대한민국은 1919년 4월13일 상해임정의 법통을 이어오고 있지요..
그런데 왜 이시점에서 대한민국 정통성을 부정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48년 건국론이 나오는것인가?
이것의 본질은 친일파들이 자신들의 치부인 친일행위를 지우기 위해서인 것입니다..
친일에 뿌리를 둔 세력들이 이제 한국에서 확고부동하게 득세를 했으니.
자신들의 뿌리도 세탁하겟다라는 것이지요..
대한민국 정부수립이 상해 임정의 법통을 이어서 오늘에 이르렀다는 것이 한국의 헌법인데.
상해임정 법통을 부정하려는 세력들의 주장대로.
48년 대한민국 정부수립이 아니고 건국했다는 주장이 득세하면 대한민국은 역사가 단절되고 친일파들이 건국 주체가 되버린다는 함정이 있는것이죠.. 건국은 과거와 단절을 의미하는 단어입니다...
48년 대한민국 정부수립이 상해 임정의 법통을 이어받았다고 하면..
친일파들은 외세에 협력한 세력들이 되고..
상해 임정 독립운동 세력들이 국가를 위해서 싸웠다는 것이되는 것이죠..
48년 정부수립이 아니라 건국이라고 한다면 독립운동 한사람들은 뭐가 되는 것이겠어요?
외세가 처들어 오면 외세에 협력하면 대우받고 저항하면 거지되고?? 말이 안되는것이지요.
탈북자님들..
암튼 친일파들 주장이나 줄줄 외우시고 말입니다..
오늘의 한국은 한국인들의 피땀 눈물로 한국을 가꿔왔는데..
그 열매를 독제정부와 밀착되었던 친일세력들이 독점을 햇기에 사회갈등이 있는건데..
탈북자들까지 끼어서 난리고 말입니다..
북한 김정일이를 죽이고 십지요?
이 김정일 김일성 세력들을 단죄 못하게 하는것이 건국론이라고 보면 됩니다..
대한민국은 말입니다.. 1919년 4월 13일 상해 임정 개원을 했는데. 상해임정은 3월1일 독립만세 운동의 법통을 이어서 개원을 했다고 선포햇어요..
왜 개원이냐면 과거 한민족의 역사와 단절하지 않기위해서 개원이라고 하였고..
48년 대한민국 정부수립때 구지 상해임정의 법통을 이었다고 한것은 독립운동 세력들이 이나라의 정통세력이라는것을 확실히 해두려고 그런것인데..
오늘날 특정 세력들이 건국 노래하는것은 48년 이전과 이후를 단절해서 이전의 죄는 다 묻어버리자는 것이 핵심이라고 보면 정확할겁니다..
당신이 민주당을 거명했기에 이렇게 길게 썼군요..
당신은 분명 민주당을 겨냥하고 말한듯하니까.
그런데 님이 단 댓글속에 언뜻언뜻 비치는 무시의 칼날이 소름스럽습니다려~~
지나가다가 무슨소리인지 몰라 한참 읽어 보았습니다..
옳다 그르다 말하지는 않겠습니다만, 상대를 무시하는 것만 보이네여 ㅋ
"표피만 보고 말하니 이런 미친소리를 하는것이다.."
"탈북자님들..
암튼 친일파들 주장이나 줄줄 외우시고 말입니다..
오늘의 한국은 한국인들의 피땀 눈물로 한국을 가꿔왔는데..
그 열매를 독제정부와 밀착되었던 친일세력들이 독점을 햇기에 사회갈등이 있는건데..
탈북자들까지 끼어서 난리고 말입니다.."
"당신이 민주당을 거명했기에 이렇게 길게 썼군요..
당신은 분명 민주당을 겨냥하고 말한듯하니까."
이것이 님이 바라고 원하는것입니까?
위에 댓글들을 보면서 생각되는것이 없습니까?
탈북자들은 무관심한데 당신같은 인간들이 탈북자들을 거짓으로 동정하는 척 하면서 이 사회갈등과 이념놀이에 끌어들여 욕을 먹게 하는것입니다.
진심으로 충고하는데 가면을 벗고 심성을 맑게 하는것이 당신한테도 좋은것입니다. 당신이 이전에 올린 글들을 보면서 한번 반성해 보시 길 바랍니다.
이런 류의 글과 논쟁은 백해무익합니다.
일단 상대에 대한 최소한의 존중과 인정조차 없는데 무슨 토론과 대화가 있겠습니까.
잘해봐야 그냥 서로 비난하기에 바쁘게 되는 것이죠.
beauty3님께서 바라는 모습이 진정 이런 것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