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무안이 위태
Korea, Republic o 전남무안 0 295 2009-09-27 12:53:02
전남 무안이 이상하다. “외국인 투자지역”? 지정키로
1. 전남 무안군과 중국이 단독 추진하는 “한중 국제 산업단지”를 외국인 “투자지역” 으로 정부가 지원키로 했다는 소식이다.
중국이 무안에 기업 공단과 China-town 을 조성해 한국시장 진출을 우리정부가 수용 한것으로 알려젔다, 상호이익을 위한 것은 표면적 이유로 추측한다. 지금까지 대공정책 에서 공산당을 믿는듯한 위정자들의 순진함을 북-중이 공조이용 한것이라 생각해도 무리가 아닐것이다.
가. 북괴집단 이 장기적으로 남침땅굴에 힘을 쏟아부어 적화통일을 획책 하다보니 휴전선 이남 각처에서 굴착 징후가 빈번히 나타나 발각 될것을 우려해 1보전진을 위한 2보 후퇴로 전환후 중국의 풍부한 자금 이웬화 투자에 편승해 남침 적화 야욕을 달성코자 거점 확보책을 은밀히 협의 진행할 개연성이 높아보인다.
나. 전남 무안지역 530여만평에 방대한 단독공단조성 예정에 김정일은 무안을 남침 안전제1 거점으로 보고 서해저를 굴착해온 땅굴을 통해 중국 기업집단 에 들어와 마음놓고 지상으로 솟구칠 사전 포석으로 예상 된다. 가재는 게편이라 했던가! 분명 중국은 이를엄폐 해줄것이 예상된다. 다시없는 얼마나 좋은 기회 조건인가?
2. 정부는 이러한 미성취 예비 음모를 예상하지않고 순진 하게도 받아 들인 것인지 장차 큰화근으로 등장 할것이 염려된다.
가. 그런데 중국이 우리 정부 당국과 협의 했다는 말은 없고 무안군과 직점 추진 했다는 소식이다. 모르기는 몰라도 이래도 되는것인지 이것은 북괴집단이 우리 정부를 무시하고 미리심어 키워놓은 불순 사회단체만을 대화 상대로 알고 접촉 하는맥락 과 유사하다고생각지 않을수 없게 하고있다.
나. 경제활성화가 중요 하다지만 다각적 복합적 시각에서 사전검토도 없는상태로 한중 국제 사업단지 개발을 지원키로 했다는 것으로 알려저 걱정이다.
다. 한중 국제사업단지 입주를 희망하는 중국 기업들이 입주 신청서 를 첨부 요청하면 심의를 거처 수용할 계획이라 한다. 소요비용도 얼마가들지 모르나 그 많은 중국기업 들에정부예산으로 절반씩이나 지원 해준다는 문제점을 안고
라. 7년간 법인세가 면제되고 그후 3년간은 법인세를 50%로 감면해준다는 파격적 대우에 반해 우리 기업들이 중국산업공단에 입주하여 온갖 세무 박해로 고생 한것과 대조적이다.
마. 출자 비율도 우리가 49%이고 중국이 51%이니 당연히 중국이 유리한 고지를 점령할것은 뻔-한일이다. 바로잡기 힘든 불균형이다.
바. 만일 무안 중국 공단이 북괴와 공조 하여 남침 거점으로 하여 완성될 싯점에 우리 정부의 행정 감독이라던가 업무상 필요한 출입을 거부한다면 그때 어떻게 할것인지도 미리 점처보는 현명함이 앞서야 하지 않겠는가?
3. 북괴집단의 적화통일 흉계는 1945년이후 지금까지 끈질긴 공작으로 견고 해젔스면 했지 변한
것이 하나 없는 현실에 방심해서는 절대로 안된다.
가. 노동당 규약이 현실적으로 칼날같이 번득이며 살아 있고
나. 각종 군사 노선이 상존하고 있스며 명령 하나로 즉각 무력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태세를 완전히 갖추고 있는데 우리에게는 치명적 요인이라 아니할수 없다. 좀 고전적 시각이지만
다. 북괴집단의 4화 군사 노선이 초현실적으로 살아있슴을 새로히 각성해야 한다. 그것은
★ 전군 의 현대화
★ 전군 의 간부화
★ 전 인민 의 무장회
★ 전 국토 의 요새화 이며 지금까지 남조선 적화 야욕을 충실히 다져오고 있다.
라. 북괴집단은 개발한 핵을 깊숙히 은익하고 절대로 포기하지 않으며 예상되는 대 국제정치적
지렛대로 이용할것이 훤-히 보인다.
마. 또한 핵 보유국을 공인 받기위한 국제사회 에대한 압박 수단으로 활용하려 하고 있다.
바. 그러나 승산이 전무한 핵전쟁을 할 북괴집단이 아니다. 지상은 초토화되니 절대로 핵전쟁을 하지않을 속셈을 가지고 있슴을 예상한다.
4. 공산당 이란?
가. 1917년 볼쉐비키 혁명 70년이 무너저 1989년에는 “뻬레스트로이카” 와 “글라스노스트” 로 민주국가 를 발족시켰다. 공산당이 떠난자리는 빈곤,기아,감시,감금,강제노동,살해 등으로 기인한 인간지옥과 폐허를 만들어 둔 것 밖에 아무것도 없었스며 15개 위성국은 뿔뿔이
제갈길 을 찾아 갔다.
나. 1920년대에 조직된 중국공산당이 활동개시와 동시에 항일 이라는 공동 명제하에 장개석 총통의 국민당 정부와 협력하는 국공 항일 공동전선을 형성 하여 함께 일본군과 싸웠고
다. 1945년 일본의 패망과 일시적 소강상태를 거처 중국 공산당의 배신에 따른 국공내전으로 비화되어 1949년 장개석 총통의 국민당 정권이 패퇴하여 대만에 자유중국 정부를 수립하기에 이르렀고
라. 중국공산당은 1949년 10월 북경에 공산정권 수립으로 국제사회에 등장하게 된 반면
마. 고 장개석 총통은 “공산당 을 절대로 믿지말라” 는 가슴쓰린 교훈을 후세에 남겼다.
바. 프랑스 가 1954년 월남 “디엔 비엔푸” 전투에서 월맹군에 대패하여 물러나자 미국이 열대의 수렁 같은 전쟁을 인수하여 20년간 싸웠스나 평화 협정이라는 공산당의 기만전술 에 순진하게도 속아 일명 ‘멍청한 양키’ 는 빠리 평화협정에 서명한결과
사. 무장이 빈약하고 타이어 를 짤라 발에 맞춘 신을 신고 거칠거칠한 “기름끼가 없는 월남쌀” 밥과 소금국에 하루 2식만으로 싸운 월맹(배트콩 포함)군에 패퇴하여 눈물을 머금고 1974년 4월 미국은 초첨단 무장에도 불구하고 비참하게 패전철수 하였다.
그것도 20년간 대 월맹 전에서 희생된 연합군 병사들의 유해를 뒤로 남긴채!!!
아. 이어북위 17도선이 사라저 자유월남은 지도상에서 지워지고 공산적화 통일이 되었다.
자. 빠리 평화 협정이란 가식적 절차 행위를 월맹 공산당 들의 표면간판으로 하여 그들의목표 평화통일이 아닌 적화통일 을 달성 하였다.
차. 그리고 미국은 월맹과 아무렇지도 않았다는 드시 바로 국교수립을 했스며 월맹은 국제사회에 등장하였다. “우리도 이렇게 당하지 말라는 보장은 절대로 아무데에도 없다.”
카. 김정일 이 이순간을 포착하고 김일성 으로부터 배운 남조선 적화야욕을 불태워 왔고 장거리 남침땅굴과 재래식 무장과 중,장거리 미사일과 핵무기를 개발보유 하는등 준비를 철저히 해오며 남조선 적화를 목표로 악전고투를 해왔고
타. 특히 미-북 2자회담을 고집하며 미북 국교수립을 목표로 설정후 한반도에서 미군을 철수 시켜 적화 통일의 야욕을 성취하려고 다각적인 변신 변색을 서슴지 않는 그들의 깊고 음흉한 흑심이 엿보이며 한반도 적화통일의 지름길을 택하려는 면밀 주도함을 보이고 있다.
파. 북괴집단의 이러한 혈투의 목적은 오로지 한반도 적화통일에 있스며 김정일은 통일 대통령 에 취임 할것을 지상목표 로 삼고 있다.
5. 우리는 정신똑바로 차려야 한다. 한반도 와 국제정세를 예의주시하고 빈곤의 평등화를 획책하는 김정일 식 공산독재 적화 통일을 저지할것을 강조 하며 치명적인 원인이 우리앞에 가로놓여 있는 정치환경에 대해서 절규에 절규를 거듭한다.!!!

6. 특히 지난 10년좌파 정권의 종북정책과 “중국”하면 왜소 해지는 버르장머리가 지금도 꼬리를 끌며 완전 청산이 안되었다. 우리를 타도하려는 북괴 집단을 앞에두고 있는지금!!!

6. 공산 종주국이 연기처름 사라진 마당에 왜? 공산망령의 핏빛 질병 이 계속확산 되고 있는지
이에 회의를 느끼지 못하는 우리 사회나 국제사회는 이미 감염 되어 불치의 중증 수준에
이르렀다는 말인가?~~~~~~~~~~~~~~~~~~~~~~대다수의 국민들은 이를 묻고 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선인장 2009-09-27 13:18:45
    애초에 무안은 지방산업단지로 출발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문제는 무안에서 국가산업단지로 지정해 달라는 요구를 한 것 같은데
    그럼 다른 지방과의 형평성은 어떻게 되는 겁니까?

    다른지방산업 단지도 다 국가산업단지로 지정해 달라면 되는 겁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선인장 2009-09-27 15:55:27
    이미 국가예산 다 편성되어 올해 지원되는 자금이 남아 있겠습니까?

    국가가 있거나 말거나 자기들 말만 옳고 자기들 명분만 제일인 사람들은

    자신들 세금으로 중국과 경제협력 해야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한국의 젊은이들아!
다음글
이대통령이 삽질을 했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