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들을 망신시키는 한심한 조직과 대표! |
---|
어제 지하철을 탔습니다. 남남북녀 광고종이장들이 붙어있더군요 저도 탈북자이기 때문에 탈북자가 만들었다는 생각에 관심있게 읽어보았습니다. 그런데 얼굴이 화끈 달아올랐습니다. 마치도 우리 북한 여성들이 베트남여성 광고처럼 됐더군요, 제 주위에서 읽어보던 사람들도 얼굴을 찡그렸습니다. 한 노인은 베트남여성 광고에 이어 이제는 북한 여성이냐? 며 매우 화를 내었습니다. 젊은 두 사람이 주고받는 이야기도 매우 불쾌했습니다. "베트남여자보다 말이 통하는 탈북녀가 조금 나을 것이다"며 마치도 2등국민 대하듯 했습니다. 물론 우리 탈북자들의 힘이 아직 약한 것만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탈북자이기 전에 대한민국 국민이며 그 국민성과 우월감을 갖기 위해 한국 사람들보다 더 노력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남남북녀 결혼정보회사는 우리 탈북여성들을 베트남여성 수준으로 절하평가한셈입니다. 남남북녀 광고가 늘어날수록 우리 탍북자들에 대한 사회적 인식도 함께 추락할 것으로 봅니다. 물론 남남북녀가 만나 결혼하면 좋은 일이라고 봅니다. 그 대표가 말하는대로 통일의 일환이기도 하구요, 그러나 마음과 마음끼리 만나야 통일이지 그렇게 지역성과 희귀성을 강조한 결혼은 매매결혼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남남북녀 결혼정보회사는 북한여성 문구의 광고를 중단해야 합니다. 만약 계속 고집한다면 탈북단체들에 올라와 있는 배너도 삭제하는 등 탈북사회에서 결혼이라는 유혹으로 설치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이런 일은 탈북자 여러분들이 힘을 모아서 문제를 제기해야 합니다
돈에 눈이먼 양아치 인간들이 결혼이라는 미끼를 써서 북한여성들 마저
돈벌이 수단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동등한 대한민국 국민이며, 명예를 훼손당할경우 언제든지
법적인 보호를 요청할수있습니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09-12-19 22:46:54
재수없다...퉤이~~~미친...
그런 거지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하려하는 미친년들도 정신 똑바로 차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09-12-19 22:47:02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09-12-19 22:47:21
그리고 탈북민들이 세금을 축내고 있다고 하시지만..당신이 무슨 세금에 대해서 아세요..우리가 결국 받는 돈에도 우린 매일같이 세금을 내고 살아요..
물건을 사면 10%의 간접세가 붙는데..이건 우리가 국민으로 정당하게 내는 세금입니다..어떤 목적으로 이런데 글을 올리시는지 모르겠지만..언행을 삼가해주시고..탈북자 역시 대한민국 국민입니다..오죽하면 죽음을 각오하고 이길에 들어섰겠어요..중국에서 생활은 어떤한데요?
그럼 님은 대한민국국민으로써 국가에 얼마나 많은 세금을 내고 자원봉사를 해오셨는데요..우리도 말없이 국가에 이바지 하고 있는 국민의 일부입니다.많은분들이 말없이 자기가 하는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고... 저역시도 할머님들과 할아버님들이 자식들의 냉대로 돌보지 않는 가족들을 찾아가 매일같이 도와주고 있습니다..제발 바른생각으로 쌀벌레로 생각하시지 말기를 바랍니다..혹시 북한스파이들이 이런데 악성댓글을 올려 북한사람들과 모든사람들의 이간질 시킨다고 하는데..혹시 님이 그런부류에 속하지 않길 바랍니다..좋은말한마디가 세상을 변하시킨다는데 님은 악성글로 사람의 마음을 자극시켜 눈물로 타버린 우리의 가슴을 더욱 허비네요..
항상 조심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