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구석구석 보여주는 동영상.. |
---|
북이 방문객의 사진 촬영을 극히 민감하게 제한을 하는데,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군요. 신뢰할 수 있는 대상이고 도움을 얻을 수 있다면 다 보여줘도 된다는게 그들의 입장으로 보입니다. 유진벨 재단은 10수년 간 폐허가 되다시피한 북의 수십개의 병원들을 도와줘온 단체인데, 산골 깊숙히 있는 결핵요양병원의 환자까지 사진찍고 인텨뷰하고 동양상 찍게하고 다 제한없이 공개하고 있네요. 그간에 그들이 도와줘온 지원이 수천만불 규모입니다. 북에서 찍어온 동영상들 볼만합니다. 유진벨 재단 http://www.eugenebell.org/index_01.html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저걸하기 위행 저사람들을 물고기 기르듯이 길럿슬것 아닌가.
김정일 돼지 한테 책임지라고 하면 될것을 .
영화 샛트장 같은곳,,, 저 엑스트라들은 선택 받았나?
시골구석구석. 군대식 안내. 저걸 믿습니까?
이산가족 한번에 다 가서 만나고만 와도 풀릴것을 ..
1년에 한.두번..2년에 한두번 .. 저 연극을 믿습니까?
이런 사업은 타격받지 않고 계속 이어져야 한다고 생각되는데~
그러나 일반 탈북자들이 반대하는 것은 이런 유익한 일들이 아닌거죠. 이런 유익한 일들과는 정반대로 정이리 배를 채워주는 일이지~
당신은 물론 이런 이런 사업들이 진행될려면 정이리한테 들어가는 돈정도는 눈감아줘야한다고 말하겠지만 안그러고도 지금도 잘되어가고 있잖어요
이명박이 죽어라 욕해도 그런사업이 되어간다고~
오히려 예전 참여정부때보다 더 실속있게 되어가는 것 같아서 기뻐요.
당신처럼 무작정퍼주기만 고집 안해도 제대로 되어갈 가망이 보이는데~
물론 당신의 눈에는 안보이고 명박이 욕할 궁리만 하겠지만~
못 먹어으니까 병도 잘 생기도 결핵이 창궐하는게 아니에요. 일관성있게 생각해 보시길. 주민들 일부러 대량 아사시켜 굴복을 이끌어내겠다는 이명박의 발상이 얼마나 반 인도적인지를.
그들이 식량을 팔아먹지 말고 그대로 북한주민들한테 공급되는 것을 확인하면 그걸 누가 반대하지??
근데 그들은 그걸 체제유지용으로 이용하니 문제지
그들이 그런식으로 오래 버티면 나중에는 북한주민들에게 독으로 돌아온다는거지~
당신생각이 더 해로워
기준은 북한이 얼마나 더 페쇄적정책을 하는가 하는 것들이 기준으로 된다.
---- 이게 무슨 말 입니까? 어거지.. 여기서 끈잡아 질질 거리나요. 대북민간지원 봉쇄시켜.
그는 북한을 무조건 신뢰하고 북한정권에 퍼주는 것에 대하여 반대하던 사람입니다.
그렇게 해서 북한이 변한다고 생각하는 건 망상이라고~
채찍질이 필요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찾아 주려다 못 찾겠더라.
그렇게 북한에 들어가 고생하며 결핵환자들을 도우려 노력했지만 현재 결론은 이런 방식으로는 회의적이라는 대충 그런 내용이다.
뇌물현 앞에서도 개정일을 믿으면 안된다고 했다던가 그랬지.
그랬더니 뇌물현이 담배 뻑뻑 피웠다던가? ㅎㅎ
개명은 했지만 본성은 유진벨이라고~
"경애하고 존경하는 장군님. 제 병을 낫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노숙자인지, 실업자인지...인간아, 인터넷할 시간 있으면 인력시장나가서 일당일이라도 해서 돈 모아서, 자영업이라도 할 궁리좀 해라~~
Garry->넌 좀 빠져야겠다. 유진벨은 북한의 환자들이 불쌍해서 약품을 보내자고 했지...결핵이나 암같은 병은 빈곤병이라서 북한의 고위층은 걸릴 확률이 드물다...나는 북한의 하층평민들을 타겟으로 보내주는 거다.
너는 쌀을 보내서 북한의 김정일과 그 측근들 배불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지만 꿈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