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보건데 왜 친북좌파가 남한에 득세합니까? |
---|
년말 기자후보생을 교육하는 한 세미나에 강의한적있다. 강의 끝에는 기자답은 날카로운 질문들이 쏟아진다. 그 중 한가지 질문- 이선생님 보시기에 왜 남한에 친북좌파가 득세한 것 같습니까? 15년 남한생활 해보면서 느낀점은 두가지로 요약, 첫째원인은 우파가 너무 이용해먹은데 대한 반감 둘째원인은 폐쇄북한이란 조건 초기 공산당을 견제하기위해 친일파기용,반공남용으로 쌓인 감정은 기회가 오자 너도 한방 먹어보라는 식. 따라서 우파가 더욱 정직하고 청렴해야 친북성향은 폐쇄북한이란 조건에서 가보고 경험하지않아. 주사파 두목 김영환씨 일행이 정작 간첩따라 북에 가서 김일성을 만나보고 전향한 것보면 알수있음. 친북좌파득세문제는 년초에 만나뵈웠던 남북관계의 산증인이며 이론가인 이동복 의원을 통해서도 재확인 또한 조갑제닷콤의 친일파기용자료들이 이를 더욱 확증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노태우 때에 훈령조작사건이라고 있었습니다. 평양에 간 남의 대표단이 서울로 부터 협상을 파탄 내라는 대통령 훈령을 받습니다. 서울에 돌아와 보니 대표단의 일행인 이동복이 조작한 훈령임이 밝혀집니다.
북에서는 김정일의 명령을 누군가 조작했다면 어떻게 될까요? 하지만 이동복은 아무런 처벌도 받지 않았습니다. 혼자한 일이 아닌 거지요. 당시 대퐁령 후보였던 김영삼에게 유이해서 조작했다는 설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그가 미국의 간첩이였을 거라 봅니다. 미국은 남북관계의 진전을 아주 불편해 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한국에서 북한의 간첩은 국가보안법으로 잡지만, 미국의 간첩은 그냥 보수 애국지사일 뿐입니다.
게리님은 진짜로 대한민국에 대해 상당히 삐딱한 시각을 갖고 있는듯 하군요.
미국이 하려고 하면 한국정부에 압력을 넣으면 되지 뭐하러 다 들통날 간첩을 사용해 대통령 명령을 조작하나요?
전에는 그렇게 생각 안했지만 이 글을 보니 게리란 분 진정 종북주의자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이 싸이트에서 출입 금지 시킨ㅣ까 PC 방에 가서 아예 자리 깔고 지금 모략을 해 대는겁니다.
이런 인간을 지지해서 관리자를 공격하는 자들도 멍청이들입니다.
전세계를 돌아봐도 어디 이념이 지배하는 사회가 어느나라요??? 바보 천치들아 어디가 좌파가 있고 어디가 우파가 있냐?? 어리석은 돌대가리들 공산주의? 민주주의?,사회주의? 자본주의?, 진정한 사회주의도 진정한 자본주의도 이미 없다. 한쪽만으론 이상적인 사회를 구현할수 없기에 절충된 사회구조를 따르게 되어있다. 어리석은 돌대가리들 공부할려면 제대로 하고 글을 써라. 무식한놈들이 획일된 자를 들이댄다 걍 먹는밥도 아까우니 굶어죽어라 이데올러기 따지는 병신들은
질문하면 항상 대답은 잘 안해주시고 주저리 주저리 본인이 하고싶은말 몇자적고 성의없이 가버리시던데 이번 질문에 대답좀 해주세요
님의 좌파에 대한 개념은 뭡니까? 친북우파는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