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정일 하수인이 내게 올날이 다가옵니다 |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1/29/2010012901207.html 개정일이 삐라를 중단하지 않으면 하수인들을 보내서 삐라 살포자를 죽이겠다고 합니다 나에게도 하수인이 오겠지요. 제발 빨리 와 주세요. 개정일 하수인님들.. 기다리고 있을께요.. 가장 처참한 수단으로 하수인님들을 절단내 드리겠어요. 하수인님들의 모든손톱을 뽑고 머리가죽을 벗겨,풍선에 띄워서 개정일 앞으로 보내드릴께요. 아주 오래전부터 개정일 하수인님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빨리오세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테러집단인 북한정권이 공개적으로 한국 국민에 대한 테러를 예고한 사안인 만큼 정부차원에서 보호 조치를 취해주어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만에 하나, 대북풍선사업을 하시는 분들중 한분의 털끝이라도 북한의 공작원에 의해 상하는 일이 있다면, 그리고 그 증거가 확실하다면 아마도 남북간의 모든 교류는 중단될 것입니다.
국제적으로도 핵실험 이상의 비난을 받을 것이고, 그로 인한 결과를 감수해야 할 것입니다.
이를 북한 스스로가 더 잘 알고 있는 만큼 한국 내에서의 테러는 불가능하리라고 봅니다.
그러나 일단 신변보호 조치는 당국에 신청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저게 깡패 집단이지 정부라고 할 수가 있나???
참 안쓰럽군요.
만약, 명백한 한국인에 대한 테러가 북한 정부에 의해 일어난다면, 전쟁을 해서라도 되갚아 주어야 할 것입니다.
전 절대 전쟁 반대론자이지만 상대가 치는데 맞고만 있을 수는 없지요.
김정일과 그 주구들의 얕은 수에 현혹되지 마시고 당당하게 나아가십시오.
5천만 대한민국 국민과 1천만 해외 교포들이 당신 뒤에 있습니다.
지금껏 얼마나 많은 손실을 보았습니까?/ 비행기폭파. 버마사건. 한강댐..등등.. 김정일이 한국의 손과 발을 잘얽어매고 있습니다.
핵.테러. 전쟁하면 겁이나서 모두들 떨고 비굴하게북한에 굽신거리는것을 보면 이해가 안됩니다.
암살이 무서울 것 같으면 애시당초 시작을 말았어야죠.
여하튼 개정일 넘의 언사 자체는 괘씸합니다.
개정일 너는 몇번을 암살 당해도 부족한 넘이다.
내가 너의 배떼지에 칼을 꼽아주마..겁나냐?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