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님에게 |
---|
관리자님.왜 댓글을 지어버리닙니까? 그래 내가 무슨 말을 잘못했다고 글을 지어버리는지 이유를 알아야 하겠습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정부에서 도와주면 좋고 아니해줘도 된다고 말했는데 왜 지우는가 말입니다. 웃기는놈이말에 정확한 대답으로 맞는소리를 했지 누구의 비유나 맞추자고 쓴글은 아닙니다. 당신은 수많은 탈북자들을 대상하면서 자기 비유나 맞추어살기를 바라는것 같은데 나의 글에서 당신이 비유를 거슬리게 한것이 있다면 말해보세요. 별거 같지않은 소리로 더 험한욕을 한것도 지우지않았는데 내 글을 지운 목적을 말해보란 말입니다. 정착금을 바라는것이 일하기를 싫어하는사람들이 하는 소리라고 말했는데 그것이 당신이 신경을 자극 했는가요. 그리고 내가 한국에와서 열심히 살고 탈북자들이 망신을 시키는 그런짓을 하기도 싫다고 했는데 틀린 소리라면대답하세요. 그러고 보면 당신은 탈북자들이 이간질로 서로 싸움하는것을 바라는나쁜자식이라고 생각한다. 서로가 북한을 욕하거나 탈북자들이 바른 소리를 하면 글을 삭제하는데 그 뜻이 뭔지 알수가 없습니다. 당신은 탈북자들이 정부에의견이나 가지고 글을 쓰면 그것으로 만족을 느끼는 너절한 인간쓰레기다. 네가 글을 삭제하면 삭제해봐. 이제부터 너에 대한 개소리로 글을 달것이다. 법정에 가서 그것으로 신소하겠으면 해봐. 개 더러운 놈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당신이 비유가 거슬린다고 법적증거로 내세울것이 있으면 하세요.
나는 정당한 소리를 했지. 뭐 잘못된것인지
잘못된것이 있으면 법정에 고소하지요.
내가 중국조선족을 욕하신것 때문이라면 욕하고 모욕한것이 누구때문인가요?
그래 내가 먼저 조선족을 욕하셨나요. 님도 글을 보았겠지만 누가 판단을 잘못합니까?
님은 자기비위에 거슬리면 그렇게 아무런 소리도 합니까/?
아무튼 감사합니다. 이제는 글을 올리지도않고 보고만 있겠는데 저보다 어떤글이 더 오르는가 두고 보렵니다.
관리자님이 말하는 정확한 판단이라는것이 어떤것인가를 지켜 보렵니다.
제목: 15322번에 "한가지 질문이있습니다"
삭제한댓글“웃기는놈”님 글을 다시 올려봅니다.
‘똑봐로 알아라! 너 같은 자식은 한국에서 백년을 살아도 그모양일것이야!
야 나는 한국에 온 지 얼마되지않는다. 그러나 너놈처럼 북한사람들이 이름을 더럽히며 손가락질을 받으며 살지않는다.
너 같은 인간 쓰레기들이 일하기를 싫어하고 공짜나 바라면서 사니 열심히 일하는 탈북자들이 욕을 먹는것이다.
야! 나는 중국에사돈도 없고 조선족이라면 도리질 하는사람이야!
너처럼 중국이나 돌아다니는 인간인줄 아느냐?
일하기 싫어하는 이런쓰레기들이 걱정이다.
정부에서 돈을 주면 좋지. 나쁠거야 있나. 그런데 그것이 생각뿐이지 말한다고 되는것이 아니잖아.“
사회생화을 해보니 탈북자들을 욕하는것이 나도 싫었습니다.
일하기 싫어한다. 어쩐다.하면서 말을 하는데 그래서 그렇게 살지않는다고 했는데 그것이 잘못으로되는가요?
관리자님도 사이트를 관리 하면서 탈북자들을 욕하는것을 모릅니까?
댓글에 열심히 일하면 된다고 했는데 그 아래에 댓글이 달린것을 관리자님도 보았겠지요. 삭제를 했던데..
돈이나 퍼가며 중국에돌아다닌다고 했는데 알지못하면서 개소리를 치는데 그럼 거기다가도 좋게 댓글을 달아야 할가요.
관리자님께서 사전에보고 삭제하였으면 저도 그런 소리를 하지않습니다.
누가먼저 인격모욕당하고 누가 욕을 먹는지 모르겠군요.
관리자님.타인에게 상처를 준다고했는데 상대방이먼저 야비한언어를 쓰지않았던가요?
공정한 판결을 내리세요.
솔직325364님이 쓰신글이 이거 아닌가요?
얼굴도 없는 사람에게 인간쓰레기라는 야비한 글은 게시판에서 없어저야 할뜻. 글을쓰면서 강퇴당했다고 주장하는데 어찌된일이지? 그냥삭제당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