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붕괴시 中.러시아군, 北 공동점령 가능성" |
---|
미국을 비롯한 유럽국가은 인도적차원에서 북한에 식령을 지원하는군요 (다른나라에선 이념을 떠나서 이런 인도적지원을 당연시한다는점). 눈에띄는건 대한민국은 기타 다른 나라엔 지원이 더 늘었다는점... 결국 통일은 전혀 고려하지않고있다는사실(통일후 그비용은 어느세대가 부담하게될까? 통일후 그 혼란은 어떤식으로 수습할까?) (KOICA 올해 무상원조비 3천795억원..작년비 20%↑ http://media.daum.net/politics/north/view.html?cateid=1019&newsid=20100219071104124&p=yonhap) 그리고 오늘자 뉴스에 눈에 띄는 기사 한구절 북한이 붕괴시 중국과 러시아가 공동 점령 가능성시사하네요 "北붕괴시 中.러시아군, 北 공동점령 가능성" http://media.daum.net/politics/north/view.html?cateid=1019&newsid=20100219051609409&p=yonhap 독일, 3월 중 북한에 식량 625톤 지원 http://media.daum.net/politics/north/view.html?cateid=1019&newsid=20100219070310712&p=nocut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근데 북한(김정일)이 이명박에게 무릎꿇을거라고 생각하시는 탈북자분들이 있는지 궁금하군요?
What is important is the decision of US.
US needs to remove nuclear weapon in north Korea, and would need new power to counterbalance rapidly growing China. We can find the solution to satisfy both US and Korea.
위 연구원은 북이 붕괴하더라도, 한국군이나 미군은 전쟁이 발발하므로 북에 진입을 못한다는 것을 전제하고, 북의 동맹인 중국군이 북에 진입해 핵무기를 제거하는 것이 유일한 대안이라는 겁니다. 중국의 과도한 독주를 막기 위해서 러시아군을 포함시킨 것이 새롭다면 새롭네요.
김정일이 죽고 북에 소위 급변사태가 와도 남한 위주의 흡수통일은 안되는 겁니다.
이후에 자유가 생긴 수백만의 탈북자들이 남에 쏟아져 들어오니 남북은 같이 공멸해 버리는 겁니다.
The truth is that we are doing well now, unfortunately to you. Haha
Sorry about dissappointing you. :)
작걔 5029니 뭐니 계획을 세워두기는 했지요. 하지만 미국이 북을 쳐 들어갈 것 처럼 구는 것은 다 뻥카입니다. 실제로 실행에 안 옮기죠. 전쟁으로 얻을게 없는데?
이를 통해서 주한 미군의 지위를 확고히 하려는 것이 진짜 목적일 겁니다.
And nobody follows your opinions here.
That's reality.
Poor Garry.
영구 분단을 우려해 정전협정 서명도 거부한 이승만 정부를 계승한 한국이 거져 북한을 넘겨준다고?
이런 개 미친 놈들 같은..앞뒤 구분도 못하는구나.
미국 놈들이야 불구경 하는 입장이니 각종 시나리오를 ㅆ르 수 있다지만..
한국인이란 놈들이 저런 만화책 같은 내용에 호응하며 덩달아 춤이나 추면서 히히덕거리는 니들은 도대체 학력이 어떻게 되냐?
그리고 미국/일본이 호구냐? 북한을 중공/러시아 손에 넘겨주게?
이런 등신들..
거져 주는 통일도 부담되어 두렵다고 하고..
자기 영토를 침범 당해도 무서워 싸우지 못한다고 하고..
에라..나가 뒈져라 ㅎㅎㅎ
자유 사회라 하니까 엉뚱한 개소리를 해서는 뭇인간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아 보고 싶어서 발버둥치는 인간들...
중국이 북한을 먹는다더니 이제는 러시아도 달려들러 뜯어 먹는다는 개소리냐?
북한이 마치도 벼락맞은 소 처럼 누구나 마음대로 뜯어 먹을 수있는
그런 땅,, 그런 백성들 같은가?
1945년에는 정권이 없는 식민지였으니까 그런것이 가능했겠지만 지금이 어디라구...
정말 남한의 개대가리들은 말릴 길이 없구나..
이런 무식한 것들이... 북한을 흡수한다구??? ㅉㅉㅉㅉ
그런 더러운 글에 무슨 가치가 있다고 달려들어서 싸움질들인가?
김대중이가 북한에 들어가서 김정일에게 바보처럼 질질 끌려 다닐때에 북한의 어린 아이들 까지도 ,,,
<남조선에는 모두 저런 바보들만 사는가보다. 그중에서 대통령이 될정도로 똑똑하다는 김대중이도 저 모양이니 그 아랫 놈들이야 더 말해 무엇하겠는가?> 라고 생각한 것이 참으로 우연치가 않다.
바늘끝 같이 예리하시고 배려깊으신 님의 비판,방조가 아무 쓸모 없이 병든 이 고목을 정신차리게 하시는 군요.
미국의 허드슨연구소 바보들이 한 소리군요. 미안합니다.
그런데 유사시에 북한의 핵이 불랸자들에게 넘어 갈것 같으명 이 한국 특공대가 먼저 들어가서 장악을 해야지...
하필이명 왜 멀리있고 오세인 중국이나 러시아가 들어가서 주관을 해야 한다고 하죠?
역시 미국놈들도 겉과 속이 다른 놈들임은 틀림이 없군요.....
만약에 북한이 그정도로 외국군대가 들어가야할 위급상황이라면 무조건 한국군이 먼저 들어 가야죠..... 우리당인데..
그렿죠?ㅡ < 처방전아님>
왜구에 먹히듯이 너희들 자존감이 하늘을 찌른듯하지만
일인 독재의 손아귀에서 반백년 벗어나지도 못한 국민성인데,
세계의 열강을 무슨수로 당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