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깨, "북한에 개입하는 나라 좌시않을것" |
---|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htm?linkid=20&articleid=2010022322104628823&newssetid=1 “다른 국가들이 중국한테는 대북 인도적 지원과 경제 재건에만 참여해 달라고 요구하면서 북한에 대한 정치·군사적 통제를 통해 개입하려 한다면 중국도 가만히 있지는 않을 것이다.” 북한의 급변사태’에 대한 중국 정부의 사실상 공식 방침으로 보이며, 남한과 미국이 북한 급변사태 때 ‘영토적 점령’을 통해 통치를 시도할 것에 대비한 일종의 ‘경고"로 풀이된다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짱깨니 짬뽕이니 그런 수준없는 글은 자내 친한사람들 모여서 이바구 맞출때나 써먹어야지 이런 공개창에 이런 식으로 표현하게 되면 자네 수준도 그에 걸맞게 추락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그건 그렇고 중국이 이렇게 나오게된 사실은 한국을 비롯한 미국등 대북압박에만 주안을 두고 정책을 고수해온 결과의 산유물 임을 알아야 한다.
하나만 알고 둘은 손에 쥐어저도 모르는 이명박 정권의 대외정책의 결과는 앞으로도 더 가혹한 폐해의 자충수가 될수 있임을 알아야 한다.
진실을 알고 말씀 하시는 건지요?
625때 중국의 안전을 위해 도와준것 외에 도와준게 뭐 있습니까?
도대체 이건 자기배만 불리려고 하지.. 장사수완으로 북한에서 이익만 추구할려고 하지 중국이 뭘 했습니까?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른다? 본인은 기본도 안됐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땅덩어리만 컷지!
국가간 상관 관계는 여러 중요한 요소가 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두가지 요소는 무어라 생각 하시는가.
그 첫번째는 정치적인 요인 으로서 상호신뢰를 꼽을수 있단 말이지.
그 다음이 경제적 요인이란 말이지.
나 역시도 본문 링크에서 말하고 있는 중국의 그런 자세가 한반도 통일에 그리 도움이 된다고 믿고싶지 않으나 지금 한국과 미국이 진행하고 있는 대북관을 보자면 정치적으로 혈맹관계인 조중 관계는 어쩌면 당연하다 말할수 있지.
그러다 보니 뒷북만 친다는 얘기를 듣고 들어야만 하는 정권이 바로 대안없는 이명박 정권이다라 정의를 내릴수 있단 말이야.
중국이 땅덩어리만 크다고 비아냥 거리는데 그런 얘기는 자긍심을 갖자고 하려는 자기만족이 될런지는 모르겠으나 냉엄한 국제질서는 바로 자네들과 같은 우물안 개구리를 비웃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나 계시는지.
1등 민족인가?
북한이 무너져도 한국개입을 막겠다는건데....
차라리 통일 반대한다고 하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