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쫒겨난 사이트 모음^^* 하하^^ |
---|
이것도 하나의 기록으로 남겨두자. 후세 사람들이 어떻게 평가 할지 궁금하다. 내가 틀릴 수도 있다는 겸손한 마음으로.... 범민련에서는 저번에 올린 글 처럼,, 제목에 이라는 단어를 올릴수가 없었다. 금지어인가보다. 인상적이다. 범민련은, 아예 나는 접속 불가이네.요즘.. 실천연대와 한총련은 내가 올린 글들이 하나도 없이 깨끗히 삭제 했네... **나는 그 3곳에서 북한 인권과 탈북자 수기만을 올렸었다. 그들의 성향을 알기에,, 그랬는데도^^*.. 짜씩들, 웃기는 것들, 나쁜 놈들... 불교의 강남 봉은사는,, 귀하는 더 이상 이 싸이트를 이용 할수없습니다란 말이 나오고. 조계사에서도 쫒겨났고... 약간은 귀에 거슬리는 소리는 했다, 조계종에서 단체 관광 방북신청 한걸, 반대하는 글을 올렸어니까.. 그래도 추방은 너무 심하지 않나?? 안그래?? 민주노총에서는 몇개의 내 글을 삭제 했다. 니들은 내가 용서해주마. 대신에 정신 좀 차리거라. 불만이 있어면 김정일을 찾아가서 따져야지.. 당신들 귀에 듣기 싫은 소리 한다고 왜, 나를 추방하고 내 글을 삭제하느냐고?? 그 정도, 글 올릴 자유도 허용 못하나?? 미친 놈들.. ................ 아, 대불총에서도 쫒겨났다. 요기는 뭐 땜인지 모르겠다. 참선, 그만 하고, 교회처럼, 북한인권에 동참하자는 말이 거슬린거 같다. 뭐,, 하기사,, 솔직히 말해서 서울의 대형 교회들에게 글 올렸어도,, 많이 쫓겨 났었어리라고 판단은 된다. 또,, 나를 쫒차낼 곳은 어디이요? 하하 *^____^* 내 소감은 이렇다. 우리 한 민족은 나쁘게 말해서 주둥아리 깐 선비들이다. 매우 관념적 이념적 정치적이다. 그래서인지, 보통 백성은 이순신장군, 박정희장군, 안중근장군 등 무관을 잊지 못한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제 결론은 그들은 멈출수가 없는 기차와 같은 친 김정일의 존재입니다.
우리는 탈북자 구출, 삐라날리기, 대한민국 내에서 북한인권 집회에 동참을 하는게 좋은 정답으로 판단됩니다.
그리고 저는 그냥 떠벌이,,주둥이만 시끄러운 사람입니다. ㅎㅎ
북한가서 살라고 등떠밀어야되요
가자마자 천만번 후회하고 밥굽고 해봐야 정일이가 어떤 놈인지 알지요
학사대님 이 싸이트에 이곳 싸이트의 북한에서 오신분들의 수기를 많이 올려놓았으면 합니다. 학사대님 한번 뵙고싶습니다.
댓글 달아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위글쓴분의 내용도 보고 싶습니다.
대한민국내에는 주둥이만 깐 사람들이 많습니다.
수 많은 국회의원들의 싸이트나 수 많은 대학교 싸이트에서
탈북자의 수기를 올려 보았어면 좋겠습니다.
아님 원주민 제가 몰라서 미안 한데요.
참 시간이 많아서 좋겠어요.
저는 탈북자 인데요..
여러 사이트에 글을 쓴다는게 쉽지않을턴데.
저는 눈 팅할 시간도 모자라는데
연락주셔서 감사합니다.
길이아니면 가지 말라는 말이 있지 않습니까?
제가 보기에는 학사대님과 저의 길이 맞고 또한 불쌍한 사람 도와주는것은 사람의 인지상정인데 뭐저니 같은 놈들이 또라이짓을 많이 하니 답답한 노릇입니다.
많이 배웠다고 똑똑한것이 아니라 현실파악이 안되는 부류의 사람때문에 우리민족이 이 고생을 하고 있는것입니다.
학사대님 우리같이 통일을 위하여 조그마한 힘이나마 응원해 주지요?자주 연락하지요
님처럼 범민련 한총련 실천연대 들도 가보앗으나 말을석기실어 그만두고말았엇는데 님이 하는걸보구 이런 애국자 선각자가 있엇구나하고 엄청감동받앗습니다
전화번호는 메일이오면 저의 동여상과함께 보내드리겟습니다
탈북자수기,,북한인권에 관한 글.. 같은 좋은 글을 퍼 나르는 것 입니다.
국회위원들 싸이트나, 대학교들 싸이트 자유게시판에 누구 좀 퍼 나르셰요.
종종 회원 가입해야만 글을 올릴수있는데가 있어요.
그런 곳은 모든 닉네임과 비밀번호를 통일해두어면 안 잊어버립니다.
.........북한이야말로 정통성있는정부이며 지상천국이라고 한다.....나같은 백성은 무지해서 조,중,동과 악귀같은 재벌들과 친일파에 의해 진실을 보지 못한단다......그러면서 이들로부터 떨쳐일어나라고 했다......그래서 가지고있던 현대차를 팔았다 그리고 자작해서 달구지 만들었다(국내산 한우가 끄는...).....보고하려고 전화기를 꺼냈다....젠장 내폰은 에니콜이다....처분하고 공중전화로 갔다...그런데 전화기가 L.G다....보고를 할수가 없다.....집에가니 국내기업제품을 피해 중국에서 조립주문한 컴퓨터가 도착했다.....이런....하드가 삼성이다....걸어서 민노당사로 갔다....우뛰...1호차가 체어맨이다....2호차는 에쿠스.....정부지원금 받아 샀단다....누가타는건지 물어봤다....3대세습 기념으로 장군님께 보낼꺼란다...ㅠ,.ㅠ
범민련은 싸이트창이 뜨지안던데 어떻게 다른이름으로 들어가는지요 제이메일 보셧지요 그리루 메일 한개 보내주시면 맞잇게 먹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