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
---|
북조선과 통일을해도 문제고 안해도문제. 북조선과 통일이돼면 낙후한 북조선을 발전시키기위해 천문학적인 돈이 투입돼야한다. 이돈은 어디서 나올까?100프로 남한국민들 호주머니에서 나올것이다. 그만큼 세금도 올라가고 남한국민들은 그만큼 삶의 여유가 없어질것이다. 통일을 안하고 그냥 있자니 북한이 스스로 살지를 못하고 세계에 구걸하며 한쪽으로는 각종테러와 악행을 일삼는다. 가장큰 피해자는 한국이다. 정말 북한은 스스로 살능력도 한국이 북한에 피해를 안주고 스스로 발전하듯이 적어도 잘살수는 없어도 거지처럼동냥짓을 면할 능력조차 없는 존재들인지. 아프리카에도 더러 북한처럼 징그럽게 모사는 나라들이 있다.하지만 그나라들은 적어도 북한처럼 문제를 일으키며 다른나라에 피해를 주지는 않는다. 만약에 이글을 북한 지도부에서 본다면 남한은 북한에 전혀 위협도 피해도 안주고 발전하며 살태니 북한도 한국에 피해주지않고 스스로 사람노릇하며 살기를 바란다.밥을 굶을망정 전세계사람들의 비하의 대상이되고 웃음거리가 돼면 안되지않을까? 북한의 혈맹이라는 중국사람들조차도 그들의 인터넷 사이트 에서보면 북한사람들을 사람으로 안보고 돼지라고 부른다. 세월이 흘러 북한도 사람구실할날을 기대하며.. 통일은무슨.오로지 스스로 살길을 모색하고 제발 가난해도 외국인들로부터 지탄은 받지말길 바란다. 아프리카의 가난한나라들을 세계인들은 지탄하거나 욕하지않지만 북한사람들은 사람취급도 못받고있다. 가난은 죄가 아니다.다만 행실이 문제일뿐. 가난해도 성실하게 산다면 적어도 사람취급은 해줄것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정부를 헐듣던 그 개로구나.
너 그때에 네놈은 돈이 많은 개라고 주절거렸지?
야! 노무현의 똥개야 북한 사람들이 너같은 개보고 뭐를 달라고 하드냐?
네가 추앙하는 노무현과 김대중 그 더러운놈이 김정일 살려주지를못해 안달았을 뿐이지..
북한이 사람구실을 못한다구?
이 똥개새끼 돈 좀있으면 사람 알기를 우습게 아는 남한의 더러운 종자들의 샘풀이구나.
더러운개야/ 너에게 있는 그 돈 가지고 지옥에나 콱 가라.
두고보라, 네 운명의 끝이 얼마나 고통스럽고 더럽게 끝나는지를...
돈좀 있다고 없는사람을 개취급한 그 죄가 너의 그 더러운 육체에 어떤 고통을 안겨 주는지 직접 느껴보라.
너 새끼는 머지 않아 네 자동차에 깔려서 ....
휘발유에 타서 불고기가 되서 뒈질것이다.
그때에 내가 한 말을 다시 새겨보며 지옥으로 가거라.
내가 지금 너를 안다면 내 재산을 다 주고라도 꼭 너를 청부살인이라도 하고 싶다만 .... 네가 쥐새끼처럼 숨어 있으니 하느님께서 너를 벌하실게다.
그래서 선생님께서 하시고자 하는 말씀이 무엇인지요?
통일 같은 건 생각 말고 각자 잘 살자?
저는 선생님의 생각과 많이 다릅니다.
물론 선생님 말씀처럼 북한이라는 존재가 우리에게 큰 피해를 주는 면도 있지요. 하지만 저는 남북한의 관계가 형제같은 혈연관계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즉, 달다고 삼키고 쓰다고 뱉을 수 있는 사이가 아니죠.
더구나 우리나라와 민족의 진정한 발전과 성공을 위해서는 남북한 간의 통일은 필수조건이라 생각하고 그런 추론을 하는 개연성도 충분하다 봅니다.
하지만 지금 여기서 선생님의 생각에 대한 반론을 조목조목 나열할 필요성은 느끼지 못합니다. 모든 사람이 통일에 대해 당위적으로 찬성할 필요는 없을 뿐더러, 무엇보다 선생님의 생각이 확고하여 무슨 설득을 한들 받아들이실 상황은 아닌 것 같아서요.
아무튼 실제로 선생님처럼 생각하는 사람들도 의외로 많습니다. 하지만 설사 선생님의 주장이 아무리 옳다 한들, 이런 내용의 글은 이곳 탈동회에는 매우 부적절해 보이는군요.
이곳 탈동회에는 탈북자 분들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가장 일차적인 주인(?)이라 한다면 역시 탈북자 분들이죠. 그 분들에게 '통일은 필요없다'라고 말하는 것은 매우 잔인한 말입니다.
함께 참여하는 이들에 대한 배려가 아쉽습니다.
중요한것은 북한 당국과 북한 주민을 분리해서 판단해야 할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현실적으로 우리 대한민국 을 타도 하려고 획책하는 북한이라는 집단이 상존 하며 이들의 태도와 사고구조로 인하여 통일이 필요없다고 하는 생각을 자아내는것이 아닌가 판단 됩니다.
통일의 걸림돌은 북한당국 이지 우리 대한민국이 아닌것은 주지의 사실이 아니겠습니까? 지금 핵무기와 생,화학 무기를 가지고 우리와 국제사회에
위협을 가중 하고 있는현실을 해결할수 있는 방안이 오리무중 입니다.
그들은 미-북 양자 회담에서 미-북 수교를 거처 한반도 적화통일 만을
꿈구어 왔다는 사실 이외에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는 경제라는 말조차도 우스운 지금현재의, 정일이하의 북한에 돈안주면 중국이 다먹는다고 설래발떨더니 또,지금은 정일이 죽으면 자기가 2300만 다 떠안을 수밖에 없는냥 죽는 소리를 한다.
정일이 같은 독재자가 없고,합리적인 정책이 채택이 돼고,문자해독능력등 기초적인 지식기반이 돼있는 상태에서 약간의 동기부여만 됀다면,고작 2300만 먹고사는거 남한도움 아니라도 협력해서 같이 잘살고 싶어하는 나라 많고도 많다.
북에 있는 지하자원아니라도,그 지정학적 중요성만 잘 이용해도,북한지역에 정치적,경제적 영향력을 확대하고픈 나라는 러시아도 있고,일본도 있고,중국도 있고,미국도 있다.
북한동포입장에서는 굳이 우리 남한사람들이 싫어하는데,먹고사는 문제에 대해서 우리에게 애걸복걸할 이유가 전혀 없다는 말이다.
나도 남한출신이지만,하우젠같은 못난 한국인들 제발 좀 잘난척하면서 나대지 않았으면 한다.
아프리카,중동,동남아,중국등 한국과 경제협력관계가 많은 나라에 출장을 가보면...지금 현재 우리보다 경제적 수준이 좀 떨어진다고 현지인들 무시하고 깔보다가 자기일도 제대로 못하고 나라망신은 망신데로 시키는 자들이 간혹있는데...하나같이 하우젠같은 자들이다.
대체로 이런자들은 기술도 없고,자본도 없고 지갑속에 넣아다니는 명함만 요란하다. 이런자들 때문에 진짜 제대로됀 한국투자자들,기술자들이 같이 도매급 취급받는 경우도 왕왕 생기고...같은 한국인이지만,짜증나는 족속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