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 "남쪽에서 쌀 보내줘서 감사합니다" |
---|
북에 주는 것은 다 '퍼주기'라고 10년 간이나 맹렬하게 떠들어댄 극보수언론들의 정치선전이 초래한 결과 중의 하나가 '북은 남의 지원을 고맙게 생각하지 않는다'는 일부의 몽매한 인식이 아닌가 싶네요. 그러나 아래 보세요. '권오을 _ 문제는 국민들이 지난 10년의 지원으로 나타난 결과를 납득하지 못하는데 있다. 현재 이명박 정부는 이를 조정해보고자 한다. 북한으로부터 고맙다는 말 한마디만 들었어도 우리 국민에게 쌀·비료 지원에 대한 거부반응은 없었을 것이다. 정세현 _ 분명히 전하지만 2005년 6월 17일 김정일 위원장은“남쪽에서 쌀을 보내준 것에 대하여, 우리 인민을 대표하여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라고 했다. 그러나 정동영 통일부장관이 기자회견 당시 발표하였지만 어느 언론도 주목하지 않았다.' -통일농수산 25호 중에서. 물론 2005년 당시 김정일이 뭐라 했던지 지금 쯤은 줬다 안줬다 하면서 다른 것도 아니고 먹는 것 가지고 놀리고, 조문단을 보내고 쌀 좀 달라고 이산가족 상봉을 허용하면서 먼저 머리를 숙였더니 단 1만톤 옥수수로 조롱으로 화답하는 남에 대해서, 기존의 감사한 마음은 곧 극도의 분노로 바뀌어 있겠지만 말이지요. 그래서 북은 이명박의 남은 임기 2년 반은 남북관계에 있어서 버린 시간으로 보고, 니들 혼자 잘 살 수 있나 어디 두고보자란 심보로 천안함을 격침시켜서 속 시원하게 보복을 가했을 겁니다. 굶주린 사람들을 집요하게 조롱하는 것은 현명한 세상살이가 아닌 것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인간의 기본적인 상식과 논리가 게리하고 통할가?
남의 집 애들 수십명을 개죽음 시킨 것에는 북을 과소평가해 이를 유도한 결과가 된 이명박의 무모한 모험주의에도 책임이 큰 것이다. 북의 도발 책임만을 강조해서 비판을 교묘하게 피해갔지.
우매한 군중은 선동에 약하며, 언론은 검은 것도 얼마든지 흰색으로 바꾼다.
맹박이가 남은 2.5년간 너따위가 주절댄다고 안하던 퍼주기를 부활시킬리도 없으니 걍 닥치고 살아. 니가 탈북자 동지회에서 떠들고 깽판 부린다고 바뀔일도 아니거늘 머하러 쓸데없이 욕이나처먹고 꼴통짓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나 주냐고.
캐나다 토론토를 방문중인 이명박 대통령은 27일 저녁 (현지시간) 토론토 시내 한인회관에서 토론토 교민 230여명과 간담회를 갖고 이같이 밝혔다.
이 대통령은 “세계를 향해 도움주려 하는 우리나라가 북한을 안 도와주겠느냐. 북한이 개방하고 국제사회에 나오면 우리도 도울 것이고, 우리와 가까운 나라도 도움을 주도록 할 것”이라면서 “그래서 서로 잘사는 나라를 만들고 그 다음에 평화적 통일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대통령은 “우리나라를 말도 많고, 탈도 많다며 부정적으로 이야기하는 사람이 있다. 남들이 대한민국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도 우리는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한다.”면서 “(천안함 사태와 관련) 참 걱정스러운 일도 있다. 그러나 그런 사람도, 저런 사람도 있지만 대한민국은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한번도 후퇴한 일이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나는 대한민국 대통령이란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고 했다.
이 대통령은 또 “대한민국은 잘사는 나라가 가난한 나라를 어떻게 도울 것인가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서 “한국에서 열릴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에 개발도상국을 개발시키는 어젠다를 넣기로 했다. 많은 나라들이 동의했고 아프리카 대표들이 정말 고마워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대통령은 이어 2시간여 동안 진행된 교민들과의 대화를 통해 “우리 교민들이 정말 자랑스럽다. 모두 다 최선을 다하면서 주류사회의 인정을 받고 있다.”면서 “그 주류사회에서 살아가면서 존경받도록 행동하고 거기에 맞게 기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백경락 토론토 한인회장은 “한인회 45년 역사상 처음으로 대통령께서 한인회관에 오셔서 동포 이민 역사에서 가장 경사스럽고 뜻깊은 날로 기록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리는 이리도 이대통령을 모르시는가? 어찌 김정일이 남쪽에서 쌀 보내줘서 고맙다고 하는가? 주민들마저 편가르고 노예로 삼는 노예의 주인이 어찌 노예에게 쌀을 준다고 해서 고마워할리가 있겠는가
어차피 수 없이 퍼주고 있는 동안에도 연평해전으로 사람 죽이긴 마찬가진데 안퍼줘서 천안함 사건 일어났다고 생각하는 니 머리통엔 머가 들은게야? 돼지처럼 머리통 살찐건 아는데 그 안에 기름만 쳐들어서 그래?
병신 오락가락 하면서 지가 뭔 소리하는지도 몰라ㅎㅎ
먼 한나라당이 50년이나 됐어 이사람아 정당변천사를 제대로 알아야지!! 네가 주장하는 자유당=한나라당이라 생각하는가 본데!! 전신이 달라도 확 다르지... 자유당 ≠ 공화당 ≠ 민정당 = 민자당(민정당+통일민주당+자민련) ≠ 신한국당 = 한나라당으로 한나라당은 10년 좀 넘었네!!! 또 한독당 = 민주당 = 신민당 = 신한당 ≠ 통일민주당, 평화민주당에서 사라짐 김대중을 주축으로 한 새천년민주당 = 현재 민주당이고, 열린우리당은 사라짐
북한은 분단이후 개방이라는 것은 하나도 한것이 없단다. 개방의 정의를 잘 알아야 한다. 관광이니,개성공단이니 감옥에 들어가 우리맘대로 생산도 못하고 구경도 못하는 데 그거이 개방이가?
이제 시작도 아니고 저쪽은 아예 변할 생각자체를 안하고 있는데 또하나 북한주민들이 무슨 권한이 있어 개방의 필요성을 느끼나, 노예와 통제속에 살고 있는데 어떻게 느끼나 그렇게 생각하는 머리들이 없나???
싹 사라졌다..
강냉이 한톨도 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