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자님 적반하장이라는 말 아십니까..... |
---|
당신이 말하는 글 자체가 일반화의 오류네요.. 전 개인적으로 노무현 싫어합니다...저의 가치관의 문제겠죠.. 이건 인간성으로서가 아니라 대통령으로서의 자격으로 말입니다... 대대후손에게 수많은 피해를 줄겁니다.. 첫번째..최저임금제..이건 보기에는 약자를 위한 정책으로서의 가치를 주장하지만 오히려 약자를 두번죽이는 정책입니다..아예 일자리를 없애는 대표적인 정책이죠..세사람 고용할것을 두사람 고용합니다.. 지옥으로 가는길은 언제나 선의로 포장되지요... 두번째..공기업 지방이전...지방 균형발전이란 명목아래 시행된 정책이지만 이것또한 모두들을 죽이는 정책입니다...진정한 균형이란 가지고 있는것을 나누는게 아니라 그 지방이 잘할수 있는 것을 발굴해서 키워주어야 하는데 이걸 포기한 댓가를 후손들이 크게 피해를 입을겁니다.. 세번째..비정규직법...이것 또한 임시방편인 졸속이지요..이걸 비판하면 왠지 기업들의 앞잡이가 되는양 호도 하시는데 솔직하게 까놓고 합시다..기업들의 경영에는 국경이 없습니다...자본들이 우리나라에 굳이 공장세우겠습니까...일자리가 많으면 월급 많이 준다고 해서 비정규직 일할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결국 고용 문제죠... 제가 아까 처음에 썼듯이 지옥은 항상 선의로 포장된답니다... 그리고 말도 안되는 비교 그만하시죠... 노무현때 경제성장 했다고요...비교가 한참 잘못되었네요.. 그때는 세계평균이 4.5퍼센트 성장했습니다...우리나라만 4퍼센트 성장했지요..평균 이하였죠... 지금은 어떻습니까..모두들 마이너스 성장인데 우리나라는 플러스 성장입니다..이렇게 비교해야 올바른 비교죠... 그리고 한나라당이 imf 일으켰다고 했는데 그당시 한나라당이 없었습니다.. 단지 슨상님의 민주화 동지인 영삼이만 있었지요.. 그리고 그당시에도 영삼이 정부가 심각성을 깨닫고 기업구조조정.공기업 민영화.금융개혁법.수차례 주장했지만 동지인 슨상님 께서 모두 반대 했네요...제가 예전에 사람의 기억은 3년 못간다고 했지요... 지금은 기억도 못하겠네요.... 그리고 사실확인없는 카더라 통신은 당신들의 전유물 아닙니까... 김대업부터---한인옥 금품수수설.bbk.미선이 효순이 .광우병.용산참사.천안함사건..아니면 말고식의 무차별적인 의혹제기...미디어 오늘,한겨레 경향.오마이.프레시안.을 보고 있자면 자기들 주장은 없고 오로지 누가 그러더라.전문가가 이렇게 말했더라...왜...그럴까... 왜 사실이면 자기들이 주장하지...왜 안하는 겁니까... 가장 무서운게 아닌땐 굴뚝에 연기 날까 입니다...당하는 피해자는 미치고 환장할 노릇이지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애국자님 말대로 걍 말을 섞지않는게 나을것 같다. 정말 한심타!!!
<정말 한심타> 라는 인간이 뒤가 좀 켕기는 모양이구먼
똥마려운 강아지 마냥 꺙꺙 거리는것을 보니...... 혹시 네가 개리냐?
왜? 고향이 그립냐?
너같은 개에게도 고향이 있다드냐??? ㅋㅋㅋㅋㅋ
똘 낑낑 거려봐.
심심한터에 재미도 좀 있구나.
계속 짖어봐라. 매롱------
그래서 많은 위정자들이 그 쉬운 방법을 택하고픈 유혹에 빠지곤 합니다. 그런데 그런 것들이 반복되면 어찌되는지 아십니까?
말만이 아닌 정말로 경제파탄이 옵니다. 그래서 단기적인 경기부양은 위험한 거예요.
사실 더 자세히 말씀드려봤자 어차피 이해도 어려우실테고 무엇보다 들을 맘이 없으실테니 이쯤에서 그만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