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북식량 지원에 대한 탈북자들의견해 |
---|
. ◯ 탈북자들은 대북식량지원을 반대 하는가? 무조건 퍼주기식 햇볕정책 10년 후 지금은 그와 완전히 상반되는 대북지원정책의 길을 걸으면서 이 문제를 놓고 참 말들도 많다.물론 남한의 정치가들이 하는 일이니 우리 탈북자들이 감놓아라, 배놓아라 할 처지는 아니다. 그러나 어디 까지나 북한문제인만큼 탈북자들이 이 문제 만큼은 자기들의 목소리를 내어본다. 그래서 탈북자들은 양심도 없는 한심한 인간들이라는 매도의 지탄을 받기도 한다. 이러한 오해를 벗고자 다시 한번 탈북자들의 진실한 의도가 무엇인가를 밝혀 본다. 지금 일부사람들이 말하는 것 처럼 과연 탈북자들이 무조건 식량지원을 반대하는가? “아니다“ 라고 나는 당당히 말한다. 그들이말하는 것 처럼 북에서는 지금도 우리들의 부모형제와 자식들과 친우들이 굶주리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과연 북한 사람들을 누가 더 생각을 하겠는가? 당연히 남한 사람들 보다 우리 탈북자들이 더 안타깝게 생각을 하고 있다. 이렇게 말하면 일부 사람들은 < 그런데 왜 식량 지원은 반대 하는가?> 라는 질문을 기세가 나서 들이댈 것이다. 아니다. 우리는 절대로 대북지원을 반대 한적도 없고 따라서 매우지지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지원을 해도 더 많이 하자는 것이다. 단지 더 많은 지원을 하되 우리가 바라는 것은 남과 북한의 정부와 민족이 다같이 대북지원을 통하여 덕을 볼 수가 있고 깊은 신뢰를 쌓을 수 있는 길을 바랄 뿐이다. ◯ 탈북자들이 바라는 대북지원은? - 우선 대북지원의 시기를 바로 정하자는 것이다. 지난 10년간 했던 식으로 북한이 요구를 하든 말든 무조건 퍼주지 말고 이제는 철저히 북한 정부에 물어 보고 지원을 달라고 하면 주자는 것이다. 북한의 정부는 달라는 말도 안하는데 무슨 조공이나 바치듯이 하지말자는 것이다. - 다음으로 대북식량지원의 내용을 실용성 있게 하자는 것이다. 말로는 굶주리는 북한 민중들을 위한다면서 행동은 북한 중앙당 간부들의 입맛에나 맞는 10분도 옥백미로 가져다 바치지 말자는 것이다. 지난시기 북한이 남한보다 잘 살았다고 할 때에도 일반 백성들에게는 배급으로 옥수수 쌀이나 기타 잡곡 밖에 차례지지를 않았다. 그런데 국가 창고에 쌀이 전혀 없는 지금에 와서 지원으로 들어온몇십만톤의 쌀을 일반 국민들에게 나누어 줄 것 같은가? 때문에 우리 탈북자들은 간부들은 먹을 수 없고 일반 국민들에게만 차례지도록 옥수수나 밀과 같은 잡곡으로 지원을 하자는 것이다. 그것도 오래 저장을 해놓고 군용 알콜생산에 돌리지 못하도록 분쇄하여 쌀과 가루로 만들어서 1년에 수 백만톤씩이라도 보내 주자는것이다. 그러면 남한 내에서도 북한 정부의 식량의 균형적 분배와 지원을 놓고 서로 싸우지 않아도 될 것 아닌가. - 그 다음은 지원을 많이 하되 끌려만 다니지 말고 할말은 당당하게 하면서 주자는 것이다. 남한 분들이 탈북자들에게는 큰소리도 잘치고 항상 가르치려 들면서.. 38선 위에 있는 사람들 앞에서는 할말도 못하고 손만 비비며,그 누가 만나주기만을 바라는지 모르겠다. 다시 말하건대 우리 탈북자들은 대북 식량지원을 적극 지지하지만 지난10년간의 햇볕정책이 저지른 과오를 다시는 답습하지 말기를 바랄 뿐이다. ★ 우리가 이창에서 개리와 같은 사람들과 대북식량지원문제를 가지고 갈등하는 것도 이런 내용일 뿐,,,, 일부사람들이 몰아부치는것 처럼 우리가 지금 배부르다고 양심도 의리도 다 저버린 인간들이 아니라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겉으로는 굶주리는 북한 주민들을 생각하는척하면서 실지 내용은 대북지원을 저들의 정치적 목적의 희생물로 이용하기 때문에우리는 비판을 할 뿐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8-31 09:58:41
쌀을 보내건 고기를 보내건 옥수수를 보내건 간에 그것이 인민에게 분배가 되도록 하는게 훨씬 더 중요한 것이라고 백날 말해봐야 그런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무조건 보내기만 하면 인민이 먹는다고 우기고 앉았으니 니 말은 개소리가 되는 것.
분배가 안되고 있는게 만고의 진리다. 따라서 이것을 해결할 생각 부터 해야지 멍청하게 무조건 퍼주자는 소리나 도배하면 될 일은 없단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9-20 16:40:12
또 ㅎㅎㅎ 나는 이런 생각을 합니다. 북한 뒤에는
중국이 있습니다. 그러면 이시점에 우리 한국이 우리나라 땅을 중국이 조금씩 먹어 드러 가는거 못 보겠습니다. 정일이 조금있으면 죽을 놈 입니다.
우리는 북한이 아니라 중국과 싸움 입니다. 이때 한번 우리의 힘을 발휘 하는 겁니다. 제가 보기엔 북한은 이번에 이통이 대대적으로 지원 함으로써
우리의 통일의지는 더 커질 겁니다.
개리야 너주머니가 얼마나큰지는 몰라도 ...계속준다고(북한 하루정상식량소비량이 만톤이다)
정일이는 백성이 배가부르면 말을 않듯는다고 저애비때부터. 있어도
백성들을 배불리 먹이질 않았다.
니북에쌀지구가서 밥지어가 집집이 찾아다니면서 끼마다 먹여주면 백성들이얻어먹겠는지. 근데 그라면 .또 큰문제가 개리의 신변을 위협하거든 ...
아니 위협이 아니라개리는 쥐도새도 모르게없어질기야
너는 그게 뭔소리인가하지
내 아리켜주마 북에있는 너 헝님(정일)이가 만민의태양인 자기를 백성들이따라야좋겠는데 개리네가 쌀주고밥주고 하면 백성들이 너를좋아하거든
그럴까바 아무리헝이라도 동생개리를 당의 유일체제에걸어 니를 처단한단다
알았냐 그러니 정일이한테주자는 말은 하지말아 알았지
- 시러배넘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6-11 17:02:07
- 시러배넘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6-11 17:02:25
- 시러배넘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9-08 01:06:16
- 식량지원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8-29 19:41:43
Kill The leftists of southkorea, So southkorea can develop.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9-12 23:21:56
이런 글도 볼줄 모르는 바보들이 무슨 남의 집에 기어 들어서 지랄인고.
김대둥이 정말 쓰레기들만 키워 냈다니까..나를 빨갱이라구? 그래 내가 피가 빨간 빨강이다. 바보야 됬냐?
똥개들아 내글을 잘 읽어 보거라.
남한의 무식한 쓰레기들은 여기 다 모인갑다.
-----------------------------
그리고 개리야....
내가 식량 주잔다고 해서 너하고 같은 것이 아니야,
개리 너는 김대중처럼 돈이고 뭐고 막 퍼주자는 것이고...
우리는 김정일이 빌며 쌀을 달라고 할 때에만 줘야 한다는거야.
개리 바보는 바보구나.
내가 주어야 한다니까 이제는 한발작 더 나가서 고기 까지 줘야 한다구?
놀구 자빠졌구나.
지금 이명박 정권이 하는대로 북한이 달라고 빌때까지 기다리면 되는 것이야. 주지 말자는 것도 아니잖아.
-------------------------
그리고 위에 ㅍㅍㅍ 같은 쓰레기들은 제 나라글이나 다시 좀 배우고 오라.
그리고 무슨 탈북자 대표를 운운 하는 머저리가 위에 글을 썼던데...
정신병이라는 머저리야... 탈북자들은 2만명이 다 탈북자 대표야.
너같은 거지는 그걸 몰라.
탈북자들은 그 무슨 간부 탈북자 ,,, 졸병 탈북자가 따로 없어,
모두 대표이며 모두 전사야.
알간? 바보야 좀 배우라우.
너 같은 동개들에게는 김대중이가 우두머리고 너같은것들은 졸개지만 우리 탈북자들은 모두가 대표이고 모두가 전사라니까.
맨날 입에 똥물고 사는 네 이름 한번 공개해볼까?
망신스럽지 않니? 그 나이에...
그리고 충고한다면 제발 밖에 나가서 점잖은척 온갖 똥폼은 다 잡는 이중인격자로 살지 않기 바란다.
오프라인에서 고상한 척 하는 널 보면 토나와 어찌 살겠니.
그리고 끝으로 이글 보는 다른 사람들에도 해당되는 말이지만 가슴에 손을 얹고 북에서 인민들 등쳐먹던 인간들은 여기서 말할 자격이 없다.
식량이 북으로 넘어가는 순간부터 대대적인 정치선동으로 변합니다.
천안암사건을 우리로 걸고들던 남조선 괴뢰들은 잘못을 사죄하고 우리한테 식량을 보내준다. 그리고 을지 훈련을 감행하면서 북침을 노리던 적들은 우리의 자유적국방력에 겁을 먹고 손을 들었다. 등 이러면서 남한을 자극합니다.
정부는 이번 수해로 식량을 지원하면서 인도적 차원에서 동포애적지원이라고 하는데 그것이 옳은 처사가 아닙니다.
그러면 남한은 6.25때 잡혀있는 국군포로들을 남한으로 송환할것을 북한에 요구하지 못하는가요?
또 북한에는 수많은 정치범들이 수용소에서 죽어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인도적인 방법이 없어서 그렇게 죽어가고 있습니까?
식량이 통일을 위한 신호탄이 될수 있다는 어리석은 생각은 버리는것이 좋을듯 싶습니다.
고기도 보내고 쌀도 보냅시다. 그것을 먹고 힘을 키워 남한을 침략하게 말입니다.
남한사람들은 정신세계가 뭐가 잘못 된것 갇은데 이 나라에서는 통일보다 여.야 당이 먼저 이념을 갇이하고 국민들의 마음이 하나로 통일된다음
통일문제를 토론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9-12 23:21:50
나는 너같은 강아지가 뛰는꼴이 보기 좋구나.
동강아지야! 네 똥구멍에서 나온 걸례짝을 물려고 지금도 뱅뱅 돌고 있는 모습이 참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나와서 좀 보세요.
저 ㅍㅍㅍ 라는 강아지가 뱅뱅 도를 꼴을 보세요.
아마도 밤새 날뛰어 봐라.강아지야.
ㅋㅋㅋㅋ 이눔아 세상이 돌아가냐? 지금 네놈이 똥걸례 물려고 돌고 있잖어. 바보야.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9-12 23:21:46
<지금 배부르다고 양심도 의리도 다 저버린 인간이> 맞다.
니가 탈북자들을 생각한다고?
탈북자들이 뒷소리나 해대는 한심한 사람들로 생각한다고 그래서 아예 상대하고 살지 않는다고 쓴 인간이 바로 너 스스로다.
그러니 너는 쓰레기 위선자이니라.
일부 탈북자들이 처방전같은 이중인격자의 말을 무턱대고 추종하는 것을 보면 한심하군...
쓰레기는 쓰레기끼리 모인다는 말이 맞어...
좀더 깊이생각을 해봅시다
제생각은 일단 살리는게 더 급한문제입니다
북한주민들 고통을 지원으로 일단 살리고 봐야 한다고 봅니다
퍼줘야 하는 이유 몆가지만 정리을해보겠습니다
1~지원을 안하면 그만큼 북주민들만 더 고통스럽습니다
2~굶어 죽는걸 방치할수는 없습니다
3~지원을 하면 단 0.1%라도 북주민한테 혜택이 돌아갑니다
4~북군인들도 가족이 잇습니다 자기가족이 굶어죽는걸 보고만 있지 않을겁니다 군대에 군량미을 배급 받으면 숨겨서라도 자기 가족에게 조금이라도 갖다 주면 굶어죽는걸 줄일수있을겁니다
여러분들은 어느쪽을 원하십니까 ?
굶어죽는걸 방치하시겠습니까?
저는.우파.좌파을 논하기전에 북주민 최소한 굶주림을 줄이자는 애기입니다
역시 사람을 볼 줄 아는 힘이 무엇 보다 지혜로운 것이야
애들은 잘 모르지
찌질이들도 모르지.
나두 개리에게 반대하지만 저런 조건하에서 절대 살은 안되고 옥수수나 밀로 지원해야 란다 생각했ㄴ느데,
역시 보통 처방은 아니죠.
제가 아무나 점 찍나요?
절대 좌파는 아니다.
난 쌀을 좋은 쌀로 보낸줄도 몰랐다.
간부들만 먹고 하층민들 주지 말라고 ...........
뒤중과 무현이 과연 순진하고 아무것도 몰라서 이렇게 지원 했을까?
앞으로도 절대 쌀은 안된다.
지원액은 같더라도 더 많이 보낼 수 있고...
하층민들이 더 먹을 수 있도록 ....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9-13 00:01:38
wirkr 라는 똥강아지야. 내가 위에서도 말했지.
우리 탈북자 2만명은 모두가 탈북자 대표이며 전사라고.
머저리야..너같은 똥개들이나 네가 말하는 뽀글이가 필요한것이지만 우리에게는 그런 지도자가 필요도 없고 싫은거야.
네가 탈북자라면 그저 일생 뽀글이 같은 우두머리밑에서 똥개 처럼 살거라
이름도 제대로 못쓰고 사는 불쌍한 뽀글이의 졸개야.
암만 퍼준다해도 내부무,형제들이 먹냐?
글구 한국와서 잘처먹으니 눈에뵈는거없냐?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9-13 00: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