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대한민국의 福된 未來를 여는 지도자가 切實하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275 2010-11-19 20:48:33
[잠언 3:19-20여호와께서는 지혜로 땅을 세우셨으며 명철로 하늘을 굳게 펴셨고 그 지식으로 해양이 갈라지게 하셨으며 공중에서 이슬이 내리게 하셨느니라]

인간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와 명철과 그 지식을 공유한다면, 땅과 하늘과 별과 그 모든 것을 만드신 그 모든 원리, 유지하게 하는 원리, 운영 경영하는 원리 등을 공유하게 된다. 지구의 미래는 우주를 선점하는 자의 국가의 것이라고 한다.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의 명철 곧 하늘을 굳게 펴신 하나님의 명철을 공유하자고 강조함도 이 때문이다. 하나님의 그 지식으로 해양을 다스리는 하나님의 능력을 공유한다면 해양강국이 됨은 물론이다. 미래를 다스리는 능력을 얻게 된다. 雨露(우로)를 경영하는 하나님의 모략에 동참하게 된다.

지혜와 명철과 그 지식을 가지신 하나님이 만물을 창조했다는 진실을 믿기를 거부하는 세상이다. 목하 김정일의 우상화에 목을 매대는 오만불손한 행동을 보게 되기 때문이다.

기독교는 사랑의 종교이고 아울러 스스로 계시고 유일무이하신 창조자 여호와를 섬기는 종교이다. 여호와란 하나님이 인간에게 스스로 계시하신 이름인데, 스스로 계신 자란 의미를 담고 있다. 하나님은 인간이 만든 우상이 아니다. 그는 스스로 계셔 모든 것을 그 지혜와 그 명철과 그 지식으로 만들어 운영하시는 분이시다.

그분에 대한 가치는 무한대이다.
만일 인간에게 하나님의 모든 것을 공유하도록 기회를 주셨다면 당연히 그것을 공유하는 인간이 되어야 한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은 그 안에서 하나님의 지혜의 모든 것을 인간과 더불어 공유한다고 하신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것을 거부하고 인간의 혼적인 능력을 더욱 가치있게 보려고 한다.

우리는 하나님 없이 살 수 없는 인간으로 만들어진 존재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인간의 미래는 언제나 하나님 없이는 한순간도 살 수 없는 존재들임을 알리는 말씀이시다. 그 때문에 미래의 모든 일들은 하나님의 손이 아니면 해결할 수 없는 절박함 그 자체이다.

[이사야 46:10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미래는 하나님의 말씀 곧 모든 인간은 하나님의 도움 없이 결코 생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리는 하나님의 말씀이다.

[이사야 41:26누가 처음부터 이 일을 우리에게 고하여 알게 하였느뇨 누가 이전부터 우리에게 고하여 이가 옳다고 말하게 하였느뇨 능히 고하는 자도 없고 보이는 자도 없고 너희 말을 듣는 자도 없도다] 하나님이 아니면 미래는 결코 인간의 생명을 스스로 보장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 때문에 악마의 종자들이 득세하는 것이다. 그것들이 대한민국의 미래가 되려고 악다귀로 소리치는 것이다. 그것들이 핵무장하고 남한 정치에서 득세하여 날고 기는 것이다. 결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도움이 없다면 이길 수 없는 것이다. 바로 그것을 우리는 강조하였고 강조하고 앞으로도 계속 강조할 것이다.

[이사야 48:16너희는 내게 가까이 나아와 이 말을 들으라 내가 처음부터 그것을 비밀히 말하지 아니하였나니 그 말이 있을 때부터 내가 거기 있었노라 하셨느니라 이제는 주 여호와께서 나와 그 신을 보내셨느니라] 하나님은 미래를 통해 인간에게 말씀하시고 인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도움을 입고 승리하는 것이다. 그것이 그의 복된 미래를 만들어가는 것이다.

땅도 하나님의 지혜로 하늘도 하나님의 명철로 하나님의 그 지식으로 만이 인간 미래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지혜와 명철과 그 지식을 공유하는 길을 선택하는 것이 지극히 현명한 것이다. 우리는 그런 안목을 가진 지도자들이 출현하기를 기대하고 그것을 선택하라고 강조하는 것이다.

[예레미야 29:11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은 내가 아나니 재앙이 아니라 곧 평안이요 너희 장래에 소망을 주려하는 생각이라]

그들만이 다가오는 미래를 생명이 넘치는 대한민국으로 이끌어 들이는 자들이 된다. 하나님을 시험하는 자들 곧 인간의 힘만으로 미래를 여는 자들은 하나님을 시험하는 자들이다. 그들은 결코 복되고 생명되고 행복하고 부요한 미래를 열지 못하고 망하게 된다. 처처에 인간의 미래를 망하게 하는 모든 적들이 가득하기 때문이다.

결코 잊지 말아야 한다. 하나님의 창조는 땅이 혼돈하고 공허하며 흑암이 깊음 위에 있는 것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땅이 혼돈 공허 흑암이 깊음 위에 있다는 말은 하나님의 창조가 아니면 결코 인간이 생존할 수 없는 미래를 내포한다. 그 때문에 대한민국은 하나님의 그 모든 지혜와 총명과 그 모든 명철과 그 모든 지식을 진심으로 영접하는 정직과 겸손의 옷을 입어야 한다.

대한민국은 김정일과 그 집단의 우상화놀음에 취해 하나님의 영광을 무시하는 오만불손에 빠져있다. 그들에게 하나님의 교회가 짓이겨지고 그 성도들이 죽임과 모진 핍박을 받고 있다 하여, 하나님을 무시하는 자들이 되어서는 안 된다. 도리어 하나님을 두려워해야 한다. 대한민국의 미래는 오직 하나님으로만 소망을 현실로 만들어낼 수 있다.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 사회의 분노 "탈북자는 다 간첩혐의자냐"
다음글
북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