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평도 포격, 중국의 사전동의가 없었을까요? |
---|
연평도 포격에 대해서 중국은 전혀 놀란 기색이 없는 것 같습니다.. 놀라기는 커녕 오히려 적극적으로 북한을 두둔하기까지 하고 있습니다.. 해안포와 방사포까지 동원된, 북한의 대한민국 영토에 대한 직접적인 무력도발행위는 한반도의 긴장을 높이며 중국의 경제와 중국의 국제적 입장을 난처하게 만들 수 있는 사건이었을텐데도 중국은 북한에 화를 내거나 당혹해 하는 모습이 전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북한의 입장에서도 미국의 군사적 개입을 불러올 수도 있는 이런 무력도발행동을 감행함에 있어서 중국과의 사전협의도 없이 단독적으로 밀어붙일 수 있었을까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중국이 북한의 무슨 애비벌이나 되는 줄 아는가?
북한이 중국의 말을 듣는줄 아는가?
중국이 오히려 북한의 눈치를 보고있는 경우가 많다는걸 알아야 되.
남한 애들은 왜 그런지 참으로 중국을 무섭게 의식하는게 탈이거든.
김정일이 자기나라 바다에서 포를 쏘는데 왜 중국에다가 물어보겠는가?
남한처럼 북한도 대국들의 승인 받아서 총 쏘는줄 아는가?
북한이 중국의 괴뢰라는 생각은 0,1%도 안해도 되는거여.
북한과 중국은 서로 자신들의 이익에 맞게 상대방을 이용해 먹으며 공생하는 나라들일 뿐이요.
따라서 중국도 북한의 편을 들어야 저들에게 이롭기 때문에 편을 드는것 뿐이요. 일본과 미국이 남한 편을 드는 것과 비슷한 형제적 관계일 뿐이요.
그리고 중국 그리 무서운 나라도 아니요.
오직 공산국가이다 보니 예의가 없고 야심이 가득할 뿐 아무런 위험도 없는 나라요. 한마디로 자가 이익만 추구하는 무식한 공산당 놈들일 뿐이요.
다시 말하지만 북한은 중국의 눈치를 조금도 보지 않소.
김정일은 미국을 견제하기 위해 중국을 이용할뿐,,,
중국도 미국을 견제하기위해 북한을 이용할 뿐 ..누가 누구를 지시하거나 복종관계는 조금도 없소.
이말을 듣고도 그 생각을 버리지 못한다면 역시 남의 말은 안득고 제고집만 우기는 답답한 인간으로 남을게요.
그렇다면 북한이 중국에 먹힐 걱정은 안 해도 되겠군요.
언제부터 둘이서 예의을 찾으셧나
두사람이 경어을 사용하니 안어울려 ..
이넘 저넘하고 둘이서 싸워야 재미도있고 탈동회 양아치라는 별명을 유지하지,,
내가 탈동회 양아치라구?
양아치가 뭐야?
아...!-- 아치(兒齒) 이것 말이냐?
아치란 늙은이의 이빨이 빠지고 새로 나오는 이빨을 의미 하는데...
무병장수할 좋은 표징을 뜻하지.
그러니 나와 표현의 자유가 젊은 양아치... 즉 무병장수할 이빨을 가졌다는거야?
그거 참 좋구나.
그래 나 탈동회 양아치 맞어
근데 너 똥되넘 치고 그런걸 다 알아 보는걸 보니 꽤 유식해 보인다.
근데 싸가지는 좀 없어 보이는데...
그래두 21세기에도 문짝없는 변소에서 우직우직 처먹으며 볼 일 보는 똥되넘치고는 괜찮은 자식이다.
근데 네가 놀곳은 쉼터인거 모르고 잘못 찾아 온거 같구나...
지금이라두 가라, 거기 너 같은 똥되넘들 많어
여기는 나 같은 양아치들 노는데야.
흥정은 붙이고 싸움은 말리라고 했건만..도대체 무슨 고약한 심뽀인지...
동방예의지국에 살면서 예의지키며 사는 게 그렇게 어색해 보이나요?
한국분들은 탈북자분들에게서 많이 배워야 함.
무식한 놈들이 자존심은 더 있다더만...
한국분들은 자존심만 내세우지 말고, 배울것은 허심하게들 배우십시요.
하여 한반도에서 게속 도발을 자행시키고 한미가 합동훈련을 하면 자국이 휘태롭다떠들고 결국 해방군의 군기와 국내결속을 다지는 기회를 그들이 만드는것입니다
여기에 엔엘엘 주변을 침범하여 어업을 하고 그어업의 뒤에서 득을보고잇는 중국공산당 의 일부간부들의 이권도 입김이작용하고잇다고 보아집니다
북한 8전대 지휘관들의 말을 들어보면 중국어선을 나포하면 중앙당에서 금방전화가 내려와 풀어주라한다고 합니다
서해 엔엘엘 문제가 북한의 요구대로 된다면 북한어민들은 득이없습니다 중국뿐입니다
이모든것은 중국이 시키고잇습니다
3대세습도 중국의 작품입니다 다른 어떤사람이 정권을 잡아도 개혁개방은 불보듯뻔합니다 그건곳 통일로 이어집니다 중국은 이해결책은 3대세습뿐이라는걸 알고잇는겁니다
탈북자 잡아서 북한에 넘기고 1명당 100달라씩 받아내는 나라지.
남북한 통일되는 게 그렇게 무서운건지, 덩치는 세계에서 가장 큰 놈이 겁은 되게 많구나야
그러나 이것은 북한 정부가 중국정부의 지시를 받고 이런 행동을 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서해에서 고기잡이하는 중국어선들 중에는 중국 장울화 가족들이 운영하는 선단이 있는데 이들은 김일성과 가깝다는 턱을 대고 북한 지역에서 불법어업하기를 밥먹듯 하는 자들입니다.
이들은 북한군에 잡히면 장울화 가족이 북한 중앙당의 항일 발찌사 유자녀 관리 부서에 전화를 합니다.
그러면 그들이 풀어 주라고 군부대에 지시를 하는것 뿐입니다.
한마디로 이번 연평도 사건도 중국이 시켰다고 우기는 것은 참으로 어리석은 생각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