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애국 청년, 당신이여, 이딴데 말고, 김정일 추종 싸이트에 올리셰요.
Korea, Republic o beauty5 0 406 2011-01-14 19:09:21

참고로 요즘에는 민노당 게시판에는 애국 청년들의 글이 제법 올라옵니다.

또, 한총련, 실천연대. 대표적인 친김정일 싸이트에서 어제 오늘 아직은 제 글을 삭제 안하고 있네요. 참 별일이야.ㅎㅎ

 

전교조 기타 등등 이나라에 친 김정일 세력들의 싸이트가 오죽 많습니까?

제 생각으로는 아직 그들은 몰라서 그런다고 판단합니다.

 

북한에 대한 환상을 깨부수는 방법은,,, 2,300만 북한 동포의 인권.

우리의 상상을 뛰어 넘는, 북한인권의 현실입니다.

 

 

 
북, 공개처형 장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탈북하다 강물에 얼어붙은 女..`절규의 땅 북한`

두만강을 넘다가 강물과 같이 얼어붙은 탈북여성의 사진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대북 전문 인터넷 라디오 방송 `자유북한방송`이 `어둠과 절규의 땅`이라는 제목으로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살길을 찾아 두만강을 넘다 강물과 같이 얼어붙은 탈북여성`으로 소개된 사진에는 꽁꽁 얼어붙은 강가에 한 여성이 엎드린 채로 강물에 얼어붙어 있는 처참한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중국에서 잡혀 북송된 8개월 임산부. 중국사람 애를 가졌다고 때리는 보안원`이란 설명이 달렸다.

그밖에 고문을 못 이겨 숨진 사람을 끌고 가는 보안원 사진과 질문에 답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길가는 주민을 폭행하는 군인들, 300만 명을 굶겨 죽인 인간 살인마 김정일의 호화로운 생활 등의 사진이 올라와 있다.

공개된 사진들은 `어둠과 절규의 땅 북한`이란 재목의 1,2편 동영상에 등장하는 사진들로 북한의 식량난과 김정일의 엽색행각 등을 비난하고 있다.

▲ `어둠과 절규의 땅 북한` DVD 표지 

동영상에 등장한 한 탈북자는 북한에서 사람이 죽으면 다 그냥 평지 무덤이라며 사람이 두 번은 죽지 말아야 하지 않냐고 말한다. 그는 "비가 오고 나면 어떤지 압니까? 개들이.. 동네 개들이 팔, 다리, 대가리를 물고 다녀요"라며 떨리는 목소리로 말을 이었다.

이 동영상은 `피랍·탈북인권연대`에서 2009년도에 제작한 것으로 북한의 실상을 고발하고 있다. 이 동영상은 각 학교와 군대, 지방경찰청 등에 교육자료로 배포된 바 있다.


 

김민화 리포터

원문 보기

------------------------------------------------------------------------------------------------------------

** 출처: 탈북자동지회.(혹, 아래의 유튜브 동영상이 안보이면 검색해서 보셰요.)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어이없군 ip1 2011-01-16 13:41:45
    내가 볼때 애국청년님은 바른말 좋은 글만 쓰셨던데 당신 대체 누군데 허튼 소리를 하는거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에서 남한으로 온 아내와의 사 년 - 열세 번째이야기
다음글
말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