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인권을 볼모로 영리추구에 악용하는 소위 사이비 인권활동가들은 사라져야 한다.
지나가다.. 8 461 2005-09-27 22:59:18
이번 동영상 의혹을 보면서 작년의 생체실험사건, 등 여러가지 영리를 목적으로 순수하고도 고귀한 "인권"에 악용하는 근본부터 준비안된 몇몇 인권사이비 활동가들을 보면서 과연 인권이 누구를 위한 인권인지, 저들만의 또다른 인권기준이 있는지? 반문하지 않을수 없다,,


이따위 어설픈 인권활동으로 "인권"이라는 순수성에 먹칠하는 사심따위 행위는 없어져야 한다.


북한인권을 위한다는 미명하에 무책임한 언론공개 연출 등으로 개개인의 인권을 도외시하여 개별적 사람들 인권이 침해되여 탈북자들 물론 그 가족들에게도 돌이킬수 없는 곤경으로 내몰고 있다면 그것은 진정한 의미에서의 인권신장이 아니라 언론 및 등의 선정적인 정치적, 상업적 이해관계를 위한 도구에 불과하다는것을 엄중히 까밝힐 수밖에 없다.


순수하지 못한 몇몇 탈북지원 단체들과 개인 활동가들이 자신의 존재와 성과를 알리기 위해 탈북자들의 이익과 인권을 경시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요즘의 현실은 한마디로 정치적, 상업적 목적을 인권으로 포장한 것에 불과하며 정의로 포장된 구조적 악을 양산하고 있는 것이다.


탈북자들을 위한다면서 실적을 과시하는데 급급해 있고 그것을 바탕으로 후원금을 모으는 실정이 오늘의 현실이며 상업주의 언론매체들과 사이비 인권활동가들은 특종을 잡는데만 열을 올리고 있는 것이 오늘의 현실이다.

----------!!

본의 아니게 언론매체 및 등 여러 경로를 통해 자신의 개인신상정보가 유출 및 공개되여 피해를 본 분들과 뜻을 모으고 싶습니다.


구체적인 실천방안은 구상중이지만 일단 많은 분들의 피해 관련에 대해서 수집하려고 합니다.

차후 국회차원에서 쟁점화 하거나 공론화 ,소송 등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상업적 이익만을 추구하는 괴이한 인권활동행위는 이땅에서 사라져야 합니다.!!!

메일로 간단한 피해상황 알려주시면 이심전심으로 도와주고싶습니다.


smh1712@naver.com
--------------------------------------------------------------------------------
좋아하는 회원 : 8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우리는 분명 한민족
다음글
전주에서 훈훈한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