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티즌님들과 관리자님께- |
---|
이영래는 개리이네요. 그 습질이 증명합니다. 그 외 필명으로 또는 미국에서 보낸 것처럼 숨박꼭질하지만 그 가 추구하는 바를 위해 생 억지를 반복하는 그 습성은 속이지 못하지요. 한동안 추방되었는데 이러한 익명들로 다시 개시 되었네요. 참 집요합니다. 그만큼 이싸이트의 중요성과 비중이 있다고 보는 것입니다. 긍지를 가지면서 책임도 따른다고 봅니다. 미국과 스위스에 가 보적 있는데 자유와 개성은 넘치지만 경찰의 권위와 준법은 철저합디다. 그래서 선진국이더군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우리나라는 지역의식이 큰 문제입니다. 호남지역의 좋은사람들은 너무 좋은데 게리같은 사람이 다 망쳐놓고 갈라놓는 욕먹게 만드는 것입니다.
하긴 탈북자들 치고 큰그룻이면 한국와서 삐라나 뿌리겠소 ?
북한에서 김정일 후장을 쑤시겠지 ..
여기 탈동회 몆몆 사람들을 보면 조금만 자기 쓴글에 반반을하면 빈정 또는 욕부터 시작하지요 .
북한에서 살다보니 배운게 거렁뱅이 생활을 했으니 그렇게지요 하고 이해 해야겠지요
당신은 전단지를 북한에 보내는것을 달가와 하지 않는 인간이요.
이영래야. 네 대가리로 전단지에 조금이라도 관심을 가졌다면 아마도 전단지살포를 막아 보려는 수작이거나 트집을 잡으려고 그랬을것이다.
정말 수준없는 인간이구나 여권이 어떻구 하면서 너 여권을 보면 너 실력이 나타나냐?
어린아이들이 내 장난감이 더 좋은데 하면서 자랑하는것 같군...
불철주야. 이 중국 똥개는 왜 남이집에 들어와 야단이요. 주제 누굴 훈시 하고 있군
한국와서 삐라를 뿌리는것은 아무 사람이나 하는것으로 생각하는데 불철주야 . 너는 아마 탈북자라고 해도 그렇게는 못할것이다.
북에서 정일이 한테서 배운것이다. 왜?
중국잡종아. 너도 김정일한테서 살았으면 네가 말하는 "거랭뱅"이 신세가 되고도 남았을것이다. 남이 나라에서 자기 민족의 고유성을 잃어버리고 사는 주제 큰소리는.
좌우간 중국에서 사는 잡종똥개들은 모두가 저주할 인간들이다
한족+조선족= 잡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