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를 가지지 말아야 한다. |
---|
지금 대한민국 정부는 북한의 군사회담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는것 같다. 북한의 오그랑스에도 제대로 간파하지 못하고 또 말려 들려고 한다.
언론들은 남북관계가 대화국면에로 갈수 있다는 어리석은 환상에 잠겨 있다는것이다 정말로 북한에서는 남북관계 개선을 위하여 군사회담을 요구 하였을가요? 절대로 그렇게 할수 없는것이 북한이라는것이다. 그러면 회담의 목적은 분명 다른데 있다는것이다.
말로는 남북관계를 개선한다고 하지만 그들은 단 한번도 진실로 나온지 않았다. 세계면전에서 저들이 더 고립 되여 가자 출로를 남북대화에서 찿자는 수작이다.
남북간 회담을 해도 북한의 요구에 순수히 응하면 안된다. 그들이 요구하는것이 있다면 그 뒤에 숨은 검은 모략을 제때에 간파하고 대응하는것이다.
지금 김정일이는 극도록 위기에 처해 있는것은 사실이다. 이 기회에 회담을 포기하던지 아니면 그들의 요구를 수용하지 않으면 더 좋은 기회가 오지 않을가 하는 생각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1-29 23:45:37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1-29 23:45:52
북에서온 나도 여기로 온사람들이 어떻게 왔는지 잘알지못하는데......
혹 네가 그런 부류의 족속인가???
아님 민0당의 사주를 받고 활동하는 인간???
아~~퀴즈다-(구)차스럽게 (신)발을 질질끌고 다니며 (철)저히자기를 감추고사는놈ㅋㅋㅋ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1-29 23:46:11
자유민님 당신은 평론가가 아니랍니다
무슨 철학자 도 아니고 군사 전문가 도 아닌사람이 남들 하는거보고 흉내 내네.
자유민 >자>자기자랑 할려고 본문글을 올려 >유>유식한척 하지만 >민>민주주의 나라에 왔으면 겸손한마음으로 살지어다 >>>>아멘
똑바로 봐라 . 내가 그 어떤 정보를 여기에 올렸나. 남북한 대화를 할때 북한에 속지말라고 한것이다.
야. 쓰레기야 북한정보를 여기다가 올리라면 너보다 한국 언론보다 더 정확하게 올릴수가 있다.
나를 좋게 평가해주니 정말 고맙군. 그런데 유감이야. 네가 대가리를 싸쥐고 자유민이라는 글을 해석했는데 너의 수준도 알만하다.
야 !잡종 똥떼놈아. "자유민"이란 뚯을 내가 알려줄게 네 대가리로는 일생을 해석할것 같지 못하기 때문에 그런다.
김정일이 한테서는 인간이 자유를 느릴수 없다가 여기 대한민국에 와서는 인간이 자유를 느리수 있기 때문이에 자유민이라고 한거이다.
너는 더러운 중공기를 달고 한자 풀이도 못하냐? 그러니 네 글도 더럽게 보이더라.
지금 남한이 대화에 나선 것은 미국 중국의 타협에 떠밀려 나오는 것입니다.
솔직히 현재의 남한정권으로서는 별 뾰족한 방법이 없습니다.
이명박정권의 성격은 첫째로 극우파와는 거리가 멉니다.
정권재창출에 도움이 된 다면 햇볓정책을 지금이라도 다시 실행할 소신없는 정권입니다. 정권창출에 대한 은혜를 갚는 '사대강' 사업을 빌미로, 수십조원를 건설업체에 가져다 바치는 뻔뻔스러움을 보면 이명박정권의 성격이 잘 파악됩니다.
정권후기에 들어서는 지금입장에서 자기 세력내에서 다시 정권을 재 창출하기 위한 물밑 움직임이 빠르게 돌아가고 있지요. 바보가 아니라 사악하다 싶을정도로 머리가 잘 돌아가는 정치세력입니다.
하지만, 정치적 소신도 없고, 자기 정치세력의 이익만을 먼저 추구하기 때문에,
국가적 역량을 이끌어내어 큰일을 도모할 수 있는 진정한 지도력이 결여된 정권입니다.
중간선거를 앞둔 미국대통령이 중국과 타협을 했지요. 중국이 미국대통령에게 요구한것은 6자회담 진행하자는 것입니다.
미국정부가 한국정부에게 한마디 했죠. "우리 미국은 중국과 아주 친하다"
그말 한마디에, 천안함과 연평도 사태로 이어진 남북 대결은 상황 끝입니다.
소신없는 이명박정권은 찍 소리 없이 남북군사회담에 조용히 나가게 됩니다.
국민여론이 어떻게 돌아가던 어차피 귀 기울이는 정권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