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과 그 집단의 꿈을 반드시 撲殺(박살)내야 한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262 2011-03-06 20:44:49

[잠언 10:27 의인의 소망은 즐거움을 이루어도 악인의 소망은 끊어지느니라]

 

큰 죄인과 그 집단은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고 남한을 흡수통일하려는 목표를 세우고 그 하나만을 위하여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그것만을 향하여 달려왔다. 만일 그 꿈이 그대로 이뤄진다면 대한민국의 불행이고 인류의 불행이 아니라 할 수가 없다. 사람들은 말한다.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고. 살펴보면 악인의 꿈도 이뤄졌다고 할 건들이 있다. 하지만 인류역사 속에 하나님의 섭리가 진행되었을 뿐이지 악인의 꿈은 이루어진 적은 결코 없다.

 

하나님이 악인에게 때를 주셔서 일시적으로 승리 또는 악인의 형통을 섭리하시기는 하지만 그것은 하나님의 섭리 안에서 하나님의 소망을 품은 의인의 소망을 성취하기 위하여 필요한 것이었을 뿐이다. 하나님은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하나님의 섭리만 진행시키시고 하나님 섭리대로만 세상이 흘러간다. 누구도 그 섭리를 바꿀 수 없다. 하나님의 의인의 소망을 이루는 섭리의 진행이 김정일의 성취를 통과해야 한다면 그들이 일시적으로 승리할 것이다.

 

만일 수단방법을 가리지 아니하는 수법들의 원하는 소망이 달성한다면 그것은 불행이 아니겠는가? 악마의 소망을 담는 자들을 악인이라 한다. 본문은 그들의 소망은 반드시 끊어지게 된다고 하신다. 인간의 선택도 그것을 반드시 끊어지게 하는 것이어야 한다. 그것이 곧 인간이 가야 하는 바른 길이다. 세상을 농락한다면 기만이요 폭력이요 살인이 아니겠는가? 기만 폭력 살인은 그 목표가 착취에 있다. 착취란 부의 축적에 있고 누구보다 더 많이 누리고자 하는데 있다.

 

결국 고대광실 산해진미 주지육림 속에 온갖 사치를 더하는데 있다. 그것이 인간들의 꿈이고 소망이라면 인간들은 악마의 살인청부업자에 불과하다. 우리 대한민국에서는 악마의 살인청부업자들이 결코 발을 붙일 수 없어야 한다. 그것들이 발을 못 붙이도록 해야 하는 한다. 그것이 곧 대통령이 해야 할 일이다 그것들이 사법부에 교두보를 쌓고, 입법부에 교두보를 쌓고, 행정부에 교두보를 쌓고, 온갖 곳에 똬리를 튼다하여도 대통령은 반드시 그것을 척결해야 한다.

 

그것들을 반드시 찾아내어 법적제거를 해야 한다. 이는 악인의 꿈이 결코 성취될 수 없어야 하기 때문이다. 만일 김정일 그가 형통한다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불투명해지고 망하게 된다. 그것은 그것들의 형통을 번성을 막지 못한 세대의 응보일 뿐이다. 때문에 우리는 어떠한 꿈이든지 꿈이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어리석은 생각을 가져서는 안 된다. 다만 악인의 소망이 끊어지도록 우리는 선택해야 한다. 김정일의 소망을 반드시 撲殺(박살)내야 한다.

 

하나님의 의인의 꿈이란 오직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이웃을 사랑하고, 이웃을 위하여 자신을 희생하는 아름다운 영혼으로 사는 것, 곧 하나님의  의인의 소망을 의미한다. 그들은 이웃을 사랑하고 거기서 하나님의 상을 받는다. 하나님의 기쁨과 즐거움을 공유하고 누리게 된다. 인간으로 태어난 자들은 마땅히 이웃을 사랑하는 정신이 그런 문화가 온 인류 속에 자리 잡는 소망을 가져야 한다. 참으로 인간 사랑의 소망의 성취는 즐거움 중에 즐거움이다.

 

인간이란 존재는 이웃사랑의 꿈을 가져야 하고, 그것의 성취를 위한 소망을 가져야 한다. 이는 곧 하나님의 소망이기도 하다. 그것이 인간다운 소망이고 꿈이다. 이웃을 사랑하기 위해 인간에 대한 기만폭력살인착취를 제거하는 꿈을 가진 자유대한민국이 되어야 한다. 대한민국 국민 전체는 사기꾼들의 소망이 이루어질 수 없게 해야 한다. 폭력으로 사는 자들의 소망이 이루어질 수 없게 해야 한다. 온갖 살인착취로 사는 자들이 그 꿈이 이루어질 수 없어야 한다.

 

하지만 인간은 인간에 대한 사랑이나 악인들의 꿈을 끊을 수 없다. 그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힘으로 악인의 소망을 끊어버리고 의인의 소망을 이루게 하는 선택을 하자고 강조한다. 그것들은 이미 핵무장이라는 難攻不落의 城에 숨어있다고 생각한다. 자기들의 꿈을 깰 수 있는 힘은 인간 세계에는 없다고 여긴다. 그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힘을 공유하여 그것을 끊어버리자고 강조하는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원효대사가 생각나는 사건
다음글
북한 이 븅신들 왜 자꾸 도발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