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 동안 살인과 증오를 훈련받은 북한 동포들 |
---|
북한 공산집단은 지난 60년간 인민들에게 미국과 남한과 일본을 철천지 원수 (원쑤) 마귀로 가르치고 온갖 기만, 공갈, 날조, 폭력을 동원해서 북한 인민들에게 적개심과 증오심과 살의를 훈련시켰다. 마치 개 주인이 토끼나 곰을 사냥하기 위해서 그의 개를 용감무쌍한 사냥개로 훈련시키는 것과 같은 방법이다.
북한 주민을 사냥개에 비유하는 것은 좀 안된 일이지만 사실에 있어서 북한은 인민들을 사냥개 이상으로 남한 사람, 미국인, 일본인들을 증오하고 살륙하도록 철두철미하고 강도높은 정신교육과 군사훈련을 시켜 북한 인민들을 일당 백 일당 천하는 살인병기로 만들어 놨다.
다는 아니지만 탈북자들 중에 상당수가 북한에서 훈련받은 세뇌교육에서 벗어나지 못한 상태로 남한에 와서 북한식으로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고 있다. 지난 60년 동안 북한 인민들은 하루 24시간, 1년 365일 하루도 쉬지 않고 (잠자는 시간을 제외하곤)을 살인과 철두철미한 증오와 살의로 훈련을 받았다. 그런 정도라면 가히 뼈와 살은 물론이고 뇌 세포의 유전인자에 까지도 살인적 증오와 적의를 가지게끔 변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 속에서도 이민복씨와 같은 예외가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이민복씨는 이미 북한에 있을 때부터 북한이 인민들에게 거짓으로 날조한 역사를 가르친다는 것을 상당히 정확히 파악한 분이다. 이분은 놀랍게도 “일본사람은 철천지 원쑤가 아니다” 라는 글을 본싸이트에 썼다. 이것은 이분이 역사와 세상을 파악하는 이성과 통찰력이 남달리 뛰어나다는 것을 말해주는 것이다.
나는 탈북자들이 반세기 이상 증오와 살의로 세뇌받았기 때문에 남한에 와서 남한 사람들과 조화하는데 어려움이 있으려니 하고 피상적으로 생각했었다. 그러나 이곳 탈북자 싸이트에 들어와서 일부 탈북자들이 마구 퍼붓는, 보통 인간의 입에서 나오기 힘든 살기와 증오와 욕설을 보면서 탈북자들의 문제가 예상 이상으로 심각한 문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나원에서 탈북자들을 어떻게 교육시키고 남한사람들과 조화하도록 도움을 주는지는 나는 모른다. 그러나 내가 보기에 하나원에서 가르치는 탈북자 재교육 프로그램은 아주 형식적이고 허술한 엉터리 교육에 지나지 않는 정도라고 짐작이 된다. 하나원은 미국, 남한, 일본, 서구식 자본주의, 재산의 불평등, 민주주의, 인권, 표현의 자유 등에 대해서 도대체 탈북자들에게 어떤 교육을 시키고 있기에 이 지경인가?
지난 김대중, 노무현 두 빨갱이 대통령 시절에는 탈북자들을 환영하지도 않았고 (탈북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매정하게 되돌려보내는 것이 원칙이었다) 어쩌다 용케 탈북해서 남한에 온 사람들에게 교육도 제대로 시키지 않았으리라는것은 짐작하기에 어렵지 않다. 그러나 이명박 정부가 들어선 이후에도 탈북자 정신 재교육은 제대로 되지 않고 있다고 본다.
국민의 기본적 예절과 민도는 그 나라의 지도자의 철학과 인격을 따라배우게 되어있다. 북한의 경우는 위에서 충분히 논했으나 남한의 경우도 역시 같은 문제이다. 남한의 일부(사실은 상당수)의 친북좌익들이 가지고 있는 증오와 살의와 비인간적 인격들에 대해서 대통령은 책임을 져야 한다. 대통령이 옳바른 역사관과 교육관을 가졌다면 어찌 남한 국민의 30퍼센트 가량이 살인마귀 김정일을 비호하고 미국과 일본을 증오하는 정신적 암덩어리로 커온 것에 대해 아무런 염려와 대비책이 없단 말인가?
이명박의 정치 철학은 중도주의 (우도 아니고 좌도 아니라는 뜻이지만 실질적으로는 친북좌파 무한대 허용 및 육성 주의) 이다. 이명박의 이념과 철학의 부당성과 위험성을 비판하고 바로잡아야 할 책임을 우익지도자들은 가지고 있다. 그러나 과연 누가 그런 책임을 통감하고 바른 소리를 하고 있는가?
남한사람들 중에는 왜 북한 주민들은 김정일에게 반대도 못하고 반정부 활동도 못하는 병신들이냐고 비꼬는 소리를 하는 이들이 있다. 그러나 남한의 우익 지도자들은 뭐 나은 것이 있는가?
하나원의 교육 프로그램의 질적 개선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들은 탈북자 재교육에 대해서 좋은 의견을 하나원 관계자들에게 건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앞으로 남북한 전체의 행.불행에 관계되는 중대한 문제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냥 주민등록증 나올 때 까지는 지방자치단체나, 종교단체 등 시설들에서 기다리다가 사회에 내보내서 현실에서 깨어지면서 배우는 것이 최고의 교육입니다.
실제로 보면 하나원때는 같은 탈북자끼리 칼부림하며 싸우던 인간들, 사회에 나와서 현실에서 주먹질하다가 벌금 몇번 내고 인생공부하고 고분고분해지더이다....ㅋㅋㅋ
남한에 진정으로 명할 우익고 좌익이라고 있냐?
군국주의 였던 일본이 한 행동의 정당해 보이냐?
이민복이 망언이 그리도 마음에 드느냐?
어떤 방식으로던 해방되지 말고 과거 일본제국의 식민지로 계속 살았으면 좋겠냐.
얋팍한 소견머리 가지고 누굴 가르치려고 하지 말고 너나 이민복이 부속물로 살어 봐. 얼마나 좋은지.
이민복이보고는 차라리 박상학이 한테 속해 살라 하고.
그러는 당신의 인성은 자신의 입에서 뭐가 나오는지도 모르고 헐뜯어대는
무지막지한 배우지 못한 티가 드러나는 군요.
이창에서 탈북자들이 잘못한 것이 있으면 짚어 보시오.
당신은 아직 사리분별은 고사하고 누가 탈북자이고
누가 남한인인지 조차도 분간을 못하는무능함을 지금꺼리낌없이 내보이고 있소.
여기에서 일본의 참사를 응당한 것이라고 악을 품고 날뛰는 사람들이
탈북자들이란 말인가?
참으로 무능하고 가련한 인간이 신사연하는꼴이 가관이요.
오히려 탈북자들이 지금 그들을 교양하고 있음을 모른단 말인가?
이보시오.
정말 욕다운 욕을 한번 들어보겠는가?
미국에 갔으면 미국사는 사람답게...
행동과 발언을 심중히 함이 당신자신의 명예를 지키고 후대교육에도 좋을 것이요.
다시 말하건대..이 창에서 당신이 탈북자라고 짐작되는 사람을 짚어 보시오.
그리고 당신이 대한민국을 위하여 뭐를 한 것이 있기에 이나라정부에 삿대짓인가?
<자신의 눈으로 확인하지 않은 다음에는 말을 하지 말라 >했습니다.
네가 탈북자들을 위해서 뭐를 한것이 있기에 잘 알지도 못하면서 탈북자를 헐뜯는것인가?
참으로 부족한 사람이로다.
님이 너무도 탈북자들에 대한 편애를 하고 있기에
당신이 잘 모르고 탈북자를 욕한 댓글을 퍼 왔습니다.
사실 우리 탈북자들은 김정일을 미워하고 탈북자들 편을 들어주는
남신우씨를 좋게 보며 그 사람의 글을 환영합니다.
그러나 남한의 좌파들은 남신우씨를 미워하며 그 분의 글만보면 경기를 일으킵니다.
그런데 안성호 씨는 남신우씨를 욕한 아래의 댓글을
탈북자가 썼다고 하면서 맹비난했지요.
저는 그때 그 글을 보면서 처음이기 때문에 참았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단독 발제글로써까지 탈북자들을 비하하니 ,,,
당신의 지난날을 돌이켜 보라고 ...
아래에 님이 달았던 댓글을 퍼왓습니다.
당신의 욕도 만만치는 않군요.
명심하시오. 탈북자들 당신같이 분별력이 없는 사람들이라면
증명서도 돈도 없이 대륙과 대양의 사지판을 넘어서 여기까지 오지도 못했을 겁니다.
--------------------------------
ㅇ넘 ip1 추천 0명 추천하기 신고 0명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1-03-17 13:49:13
야!~ 이 머저라.
개소리 줴치지말고 미국땅에서 장사나 해서 돈이니 벌어라.
자꾸 까불면 하나님께 고해서 너 개새씨가 있는 곳에 대재앙을 보내겠다.
이 남대갈아~
-------------------
안성호 ip2 추천 0명 추천하기 신고 0명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1-03-17 15:33:5
ㅇ넘, 이인간 사람인가, 마귀인가?
이런 인간이 대한민국에 있단말인가? 짐작컨대 탈북자인듯한데, 탈북자들을 다시보게 한다.
북한 살인 깡패두목에게 배운 밑천을 여지없이 보여주고 있다. 남한 사람들은 탈북자들에 대한 인식을 다시할 필요가 있다고 본다. 탈북자들이 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이런 인간말종들이 상당수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관리자는 이 자의 아이피를 추적해서 신분을 확인해 두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