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만고의 진리
United States 남신우 0 327 2011-03-23 08:59:08

만고의 진리

요즈음에는 건설현장에 돌아다니느라 운전을 많이 한다. 오늘도 운전을 하면서 라디오 방송을 듣다가, 이런 빌어먹을! 이란 소리가 저절로 나왔다. 민주당 좌파 대통령 바락 오바마나 민주당 좌파 상원의원 존 케리의 헛소리들을 들으면 참 기가 막혀서 말이 안 나온다.

美연방국회 상원 외교위원회 위원장을 하시는 민주당 존 케리의 말씀인즉, 미국은 리비아의 반란군 세력과 민간인들을 보호하려고, 유엔 결의안에 따라서 리비아 상공에 비행금지구역도 확립하고 토마호크 미사일도 날린 것이지, 가다피를 때려잡으려고 폭격한 것은 아니란다. 그러다 자신의 자가당착에 자신이 혼란스러워졌는지, 어쨌던 가다피는 상종못할 불쌍 놈이란 말도 내뱉는다. 가다피를 때려잡지 않겠으면 왜 비싼 내 세금 들여서 수백 기 미사일을 날리시나? 전쟁을 마지 못해 시작해놓고, 딴 나라 군인들이 참전하면 미군은 곧 손을 떼겠다는 것이 오바마/존 케리 식의 전쟁이다. 민주당 좌파란 자들의 전쟁은 대충 이런 식이다.

그토록 믿었던 W. 부시가 김정일을 테러지원국 명단에서 빼어주고 물러났다. 김정일을 악의 축이라고 내지르더니, 콘디 라이스와 크리스 힐 시켜서, 김정일에게 제발 6자회담에 나오는 척이라도 해달라고 비두발발한 머저리가 W. 부시다. 그러니 공화당 민주당 따질 것 없이, 사람들 죽이는 독재자는 지구 끝이라도 쫓아가서 작살을 내겠다는 진짜 투사가 우리에게 필요하다. W. 부시나 오바마 類를 믿다간 王악마 김정일은 커녕 송사리 가다피도 못 때려잡을 것이다.

결론은, 김정일은 우리 손으로 때려잡자는 것인데, 이것도 불가능하다. 남한의 종북 쓰레기들은 물론, 이명박이 청와대 지하실에 버티고 있는 한, 김정일 때려잡는 것이 가능해 보이는가? 이명박이 김정일과 정상 (사실은 정상도 아니고 쓰레기) 회담만 안 해도 고맙겠다. 천안함 1주년을 맞고, 연평도 포연이 흩어지기도 전에, 이명박 졸개들은 남들 눈치보면서 저희들 몰래 정상회담 연기를 솔솔 피우고 있다.

국민들이 바뀌어야 한다. 국민들을 바꿀 수 있다. 쓰나미에 몰사한 일본사람들에게 한국민은 화끈하게, 온정이 아니라 열정을 보여줬다. 어제까지 미웠어도 오늘은 돕자! 일본사람들에게 보여준 그 화끈한 온정 열정을 이제는 북한주민들에게 보여주자. 갑자기 몰죽음한 일본사람들 불쌍하다. 너무 불쌍해서 마음이 저리다. 그러나 북한주민 노예들은 더 불쌍하다. 미래가 없다. 캄캄한 어제와 오늘과 내일, 지옥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사람들이 이 지구상에서 오로지 북한사람들이다.

이명박 믿지 말고, 한나라당 믿지 말고, 오바마 믿지 말고, 오직 우리 힘으로 우리의 웬쑤 김정일을 때려잡자! 가다피도 때려잡지 않겠다는 오바마/존 케리에게 김정일 때려잡기를 바란다? 김정일이 원하면 언제든 남북정상회담에 달려가겠다는 이명박을 믿는다? 오늘 운전하면서 다시 통감한 것이, 남 절대로 믿지 말고 내 힘으로 해내야 한다!는 만고의 진리다.

2011년 3월 22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南信祐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안성호 ip1 2011-03-23 15:24:59
    저는 오바마가 빨갱이에다 또라이 병신이라는 것을 당선 전부터 알아봤습니다. 이자가 병신짓하고 있는 것을 보면 꼭 한국에서 뭉개는 이명박꼬락서니를 보는듯 합니다.

    혹자들은 명박이가 하고 싶어도 혼자서는 친북좌익세력을 어쩌지 못한다고 역성을 들지만 이명박이 당선 이후 지금까지 전후좌우에 빨갱이들 거느리고 빌빌거려온 것을 보면 이명박은 할수 없는것이 아니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명박 눈에는 좌파가 안보입니다. 자기 자신이 좌파이니 좌파가 보이겠습니까?

    이명박의 목표는 김정일과의 평화입니다. 저는 이명박이 김정일보다 더 대한민국을 망치고 있는 문제 인물이라고 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통전부 십숑키들 보아라.
다음글
탈북과학자의 최근 풍선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