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을 善으로 대한민국을 惡으로 여겨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湖南으로 가려는가? |
---|
[잠언 12:26의인은 그 이웃의 인도자가 되나 악인의 소행은 자기를 미혹하게 하느니라]
이 나라를 망하게 하는 거대한 커넥션은 김정일과 연결되어 있고 남한의 지하경제와도 연결되어 있다. 호남출신 광주某고 동문들이 부산저축은행 비리사건의 主軸인 것 같다고 한다. 사실 그 커넥션은 김정일로 뭉친 것이 아닌가? 세상을 기만하고 이익을 탈취하는 이 세력의 출신지역이 호남과 그 지역 학교의 동문이라는 것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커넥션은 지금 김정일과 그 집단을 善으로 여겨 함께하고 대한민국은 惡으로 여겨 망하게 한다.
[이사야 5:20악을 선하다 하며 선을 악하다 하며 흑암으로 광명을 삼으며 광명으로 흑암을 삼으며 쓴 것으로 단 것을 삼으며 단 것으로 쓴 것을 삼는 그들은 화 있을진저] 참혹한 북한인권을 서방에서 지어낸 얘기로 일축하고 김정일을 선으로 여기고 대한민국을 악으로 몰아넣는 자들이 그들이 아니던가? 그들이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일에 하나같이 움직이는 것도 김정일을 선으로 여기는 자기 최면에 따름이다.
오늘 본문의 의미는 세상을 기만하는 것은 결국 자기를 속이는 것이고, 자기들과 후손들을 망하게 한다는 의미이고, 그것이 곧 하나님의 지혜의 豫示다. 대한민국의 보호를 받아 사는 자들이 그것으로 반역하여 대한민국을 망하게 한다면, 누가 그들을 보호해줄 것인가? 그 결과가 어떻게 될 것인가? 그들의 최면 善 김정일과 그 집단의 품에 있으면 영구적인 보호를 받을 것이라고 여기는 자들이 그들이 아닌가?
그들은 악마의 종자 김정일과 그 집단의 본질을 모르고 있다는 의미이다. 이는 사람은 겪어 본 사람만이 안다고 하는 원리를 무시하고 스스로를 속이는 거다. 김정일의 악마의 족적이 태산을 이루고 있는데 이를 무시하는 그들이 아닌가? 그들은 김정일과 그 집단은 사실상 악마의 집단임을 겪어야 비로소 알 것 같다. 전대미문 미증유의 살인착취로 사는 김정일과 그 집단을 善으로 보고 대한민국을 증오하고 망하게 하는데 열심이니,
이를 그치게 하고 그들의 망상을 무너지게 해야 한다. 그대로 놔둔다면 대한민국이 망한다. 대한민국이 그들로 인해 망하게 되면 그들도 역시 그 대가가 무서운 결과를 받게 된다. 이는 자신을 속이고 국민을 속인 결과이다. 그들은 스스럼없이 자신을 최면하여 선으로 삼은 김정일의 산소호흡기가 되었다. 또 그들은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고 뜯어먹는 것이 곧 선을 행하는 것이라는 등식으로 산다. 이미 그들은 김정일에게 핵무장을 하게 하였다.
남한을 흡수하려는 김정일과 그들은 하나로 움직인다. 그것이 이 나라의 미래를 양쪽에서 잡아먹는 일을 하게 한다. 스스로를 속이는 자들은 김정일에게 대한민국을 넘기고 자기들의 이익을 만드는데 용감무쌍하다. 김정일은 그 집단은 북한주민을 망하게 한 자들이다. 그것의 실체적인 진실을 애써 외면하고 또는 자기들의 현실적인 이익을 위해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고 있다. 하지만 대한민국의 준엄한 법의 심판을 받게 되든지 결국 김정일에게 먹혀버리고 말 것이다.
결국 김정일을 위해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거짓선지자 또는 행동대원으로 일하다가 망하게 되는 것이다. 김정일과 그 집단이 북한주민에게 행한 만행을 보면 그들이 악마집단임을 즉각 알게 된다. 하지만 현재는 그것을 볼 눈이 없단다. 하나님만이 선하시다. 그 하나님의 기준으로 본다면 김정일과 그 집단은 악마의 종자들이다. 함에도 악해서 그 기준을 무시하고 선을 악이라 하고 악을 선이라 하고 광명을 흑암이라 하고 흑암을 광명이라 한다.
김정일은 수령체제를 위해 全주민을 참담하게 유린하고 350만 명을 굶겨 죽이는 것도 눈 하나 까딱하지 않는 자들이 아닌가? 그것들은 악마의 기만폭력살인착취의 본질을 공유하고 그것으로 자유대한민국의 반국가단체로 북한 땅을 점거하고 북한주민을 상상할 수 없는 참담함으로 유린하는 자들이다. 살인악마의 똘마니로 사는 그 결과는 자기파멸에 스스로를 던진 것에 불과한 것이다. 스스로 虎口속으로 들어가는 거다.
또 어떤 정신 나간 자들은 선과 악의 중간에 서서 소통케 하고 빛과 어둠의 중간에 서서 빛과 어둠을 거느릴 수 있다고 흰소리친다. 김정일과 그 집단은 자유를 인간에게서 빼앗는 자들이고 인간을 노예로 삼는 자들이다. 그들을 선으로 여긴다면 그들은 참으로 스스로를 속이는 것이고, 그것들로 대한민국의 지도자반열에 서고 있다면 대한민국을 속여 망하게 하고, 결국 자기들도 그 악마적인 실체를 보게 될 때 비로소 망하고 있는 자신을 보게 될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