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붉은 것들의 반역과 각종 비리에 현장 목격자는 애국심을 발휘해야.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257 2011-06-07 19:34:14

[잠언 14:5신실한 증인은 거짓말을 아니 하여도 거짓 증인은 거짓말을 뱉느니라]

 

참된 증인의 길은 생명과 그 이상의 위협을 받아야 할 때도 있다. 또는 회유와 온갖 것으로 교란당할 때도 있다. 지금처럼 법적으로 증거력을 가진 신실한 증인들이 필요한 시절도 없을 것 같다. 이는 사법부 안에도 반역의 커넥션이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이다. 그 반역의 커넥션은 김정일과 내통하는 주구들과 그것들에게 붙어 있는 부역자들을 총 망라한다. 그것들이 사법부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입법 행정 및 전국적으로 퍼져 있다. 대한민국은 김정일과 그 집단의 패악질로 인해 모든 곳에 성한 곳이 없다. 이는 마치도 癌이 전 몸으로 轉移되어 한 곳도 성한 곳이 없는 것과 같다. 과연 이런 세대를 치료해야 하는데, 필요한 신실한 증인이 있어야 한다. 그만큼 붉은 잡초들의 茂盛한 시대 得勢한 시대를 사는 것이다.

 

그것들은 정말 眼下無人 厚顔無恥한 세상을 만들고 국민 알기를 우습게 안다. 그런 시대에 수많은 목격자들이 있을 법하다. 그 붉은 잡초들의 반역과 비리의 족적을 아는 참된 목격자들을 찾아야 비로소 그 붉은 잡초들을 제초하는데 결정적인 증언 증거물을 받아낼 수가 있을 것이다. 참된 증인 곧 신실한 목격자가 필요한데, 생명 신체 직위 명예 재산상의 온갖 위협 곧 부모 자식 배우자의 신체적 생명적인 위협과 위해를 당해도 또는 각양 이권의 회유나 증거와 증거물 교란을 당해도 결코 그 진실의 법적 결정적인 증거력을 보존한다면 굽히지 않는다면 그들은 참으로 신실한 증인으로 나갈 수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십계명 중에 마지막 계명이 거짓 증인이 되지 말라고 하신다. 이는 인간이 이런 계명을 지킬 수 없는 약함을 말씀함이다.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슬기와 신실함을 공유하지 못하면 그 증거력을 보존하지 못하고 도리어 거짓증언을 하게 된다. 인간의 힘으로는 신실한 증인이 될 수 없다고 성경은 이미 선언하였다. 하여 세상은 그런 목격을 하고도 그 증거가 무익하게 되는 또는 無用하게 되는 경우가 허다하다. 도리어 그 증거력과 함께 무참하게 살해당하고 자살로 위장되는 것을 보게 된다. 각종 비리가 정치권과 국회의원들 속에서 나오자 국회에서는 서둘러 중수부를 폐지한다고 검찰을 욕보이고 있다. 選良이라고 하는 자들이 그 정도로 무뢰배들이다. 참으로 당돌하고 불량스러운 방법으로 행동한다. 반역자들의 결정적인 족적이 분명할 터인데도 그것을 한 데 모아 증거력을 강화하는 일을 하는 자들이 없는 것 같다.

 

그 때문에 세상은 거짓증인들이 난무하고 하여 마침내 서로가 속고속이는 세상을 연출한다. 신실한 증인(witness) 곧 목격자(eyewitness)는 或者들의 반역과 비리를 목격하고, 그 눈앞에 보고 현장에서 본 것을 법정에서 증언하고 입증할 수 있어야 한다. 그것은 마치도 testimony的인 것이어야 한다. 하나님이 보시기에 전혀 거짓이 없는 완전한 증거력을 가진 것이어야 하기 때문이다. 결코 교란당하지 않을 증거, 또는 실체적이고 구체적이고 법적으로 채택될 수 있는 결정적인 증거력을 가진 것 evidence的이어야 한다. 그런 구체적인 증거력을 가진 하나님의 신실한자들이 나와야 한다. 현재는 수많은 목격자들이 나올 수 있는 환경을 가진 것은 사실이다. 그것을 잘 수집하고 법적으로 보존하는 애국자들이 필요하다.

 

법적으로 채택될 수 있는 증거 근거 과학적으로 입증될 수 있는 증명 형적(形跡) 징표 징후를 확보한 것과 그것의 증거력을 끝까지 보존할 수 있는 하나님의 신실함을 가진 자들이 필요하다. 법률적으로 하자가 없는 증언 증거와 증거물건(物件)자료 증인, 공범 증인 등을 확보하는 것을 가져야 하는데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신실함을 따라 사는 자들의 증거 곧 결코 거짓될 수 없는 증거력을 가져야 한다. 그런 자들만이 진실을 법치를 나라를 수호할 수가 있게 된다. 그런 자들이 가득한 대한민국이기를 우리는 강조한다. 나라를 위해 실체적인 진실을 법적으로 담아 증거력을 높이는 하나님의 슬기가 필요하다. 대한민국은 그것들의 범죄 은폐적인 lie 곧 (고의적인) 거짓말 허언에 속아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은 그것들에게 deception을 당해서도 안 된다. 그것들의 속임 기만에 속고 있어서는 안 된다. 그것들의 속내는 붉다. 피에 굶주린 악마의 속과 그 기만을 가지고 있다. 결코 기대에 어긋나게 하는 사기 속임수에 능하다. 때문에 제초해야 한다. disappointment的인 결론을 유도하는 자들에게 놀아나거나 거짓증인들의 수작(falsehood)에 당하면 망한다. 그것들의 거짓과 허위 진실이 아님 그릇된 생각 신념 학설 등 거짓말하기에 당하면 망한다. 김정일세력은 deceit的인데 그것들의 共謀가 대한민국에게 사기 협잡 위계(僞計) 계교 속임수 불성실 기만 허위를 행하고 있다. 그것들의 fraud 곧 사기 속임 협잡 사기행위 기만적인 언행 가짜 협잡증거물 기만적인 연기 흉계 속임수에 당하면 나라가 망한다.

 

대한민국의 국민은 법적인 진실 그 증거력 확보에 참으로 지혜로워야 한다. 모든 거짓을 꿰뚫어내고 그것들의 증거와 증거물을 확보하고 사법부의 반역을 치리하는 국민이라면 반드시 저것들을 이길 수 있다. 그것들은 김정일의 지령을 받아 사는 그것들과 마음이 하나가 된 아주 나쁜 생각을 품고 있는 것인데, wrong的이다. 피에 굶주린 악마적인 성품 곧 도의, 도덕상 나쁜, 옳지 못한, 그릇된, 부정한, 나쁘게, 부정하게, 도덕적 악, 사악(邪惡), 무도한 것으로 가득찬 자들이기에 그렇게 행동한다. 그것들은 국민을 속여서 부정하게(fraudulently) 나라를 망하게 하려고 한다. 그것들은 언제나 false하다. 헌법파괴의 옳지 못한 짓, 틀린 짓, 그릇된, 당치 않은, 고의적인 오류와 오해에서 나온 것으로 부정직하게 행동한다.

 

그것들의 온갖 거짓으로 불성실하게 배반하여 행동하면서 법정에서는 oath한다. 참으로 가증스러운 자들이다. 그들의 짓은 반드시 근절케 할 국민적인 의지가 필요하다. 그것들의 swear는 매우 거짓된 연출이다. 그럴듯하게 맹세하고 맹세코 말하고 선언하나 사실은 거짓말을 하기 위한 장치에 불과하다. 그것들에 의해 조종되는 거증 증언의 falsity는 증거 보전의 잘못과 부정확 허위와 기만성 不正直함 불성실 거짓말 허언으로 나타난다. 그로 인해 붉은 잡초들은 언제나 법망을 빠져 나간다. 지금 나라는 in vain的인 상황으로 몰려가고 있다. 공허한 근거가 없는 무가치한 쓸모없는 증거력으로 아님 말고 식으로 우선 쏟아내고 만다. 나라의 대통령은 마땅히 그것들을 제거해야 한다. 꼭 해야 할일이다.

 

그것들은 자유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무익한 헛된 자들이고, 대한민국의 가치를 보람 없게 한다. 그것들을 제거치 못하면 결국 그것들에게 속아 망하게 될 것이다. 그 때문에 나라를 바로 인도하는 지도자들을 세워야 하고 국민이 나서야 한다. 신실한 증인들을 확보하고 그 증거물을 법적으로 보전해야 한다. 그것을 하지 못한다면 상당하게 시달릴 것이다. 모든 것은 심어서 얻는 것이다. 그것들을 제거하기를 힘쓰는 선택을 해야 하는데, 많은 人本主義자들은 인간만의 數의 合으로 세상을 바꿀 것이라고 하는데, 사실은 세상을 망가지게 하는 데는 有用하나 살리고 치료하는 것에는 無用하다.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슬기와 신실함으로 사는 자들의 수의 合으로 그 일을 하자고 강조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6.25 어언 61년 전의 일이 되다...
다음글
풍선팀에 건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