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자칭 진보에게 물어 봄.
Korea, Republic o beauty5 1 361 2011-06-15 08:59:12

** 작년에 쓴글인데요. 많은 사람이 보았어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

 

자칭 진보에게 물어 봄.

소위, 진보란 무었있가?
인간의 평등적 가치를 좀 더 지향하면서, 독재자에게 항거하는 것이 아니던가?


그런데 왜? 민주노동당이니, 진보당이니 전교조이니 심지어 민주당이니 하는 사람들까지...
김정일을 옹호하거나 변호하는가?

재 작년에 민주당 대변인 최재성씨는,,
김정일에게 항거하는 탈북자 박상학씨에게 <매국단체>라는 표현을 썼다.
김정일이 어떤 인간인가를 말하는 <사실과 진실>을... 삐라에 날린다고...

그의 주장은 김정일이 화날 수가 있다는 논리이다.


대한민국 사람들은 불쌍한 북한을 도와주는 게 뭐 당연한것이 아닌가?라고 생각했다.실은 나도 예전에는 일리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허나, 그 퍼주기는 김정일과 군대의 전쟁 비축용으로 다 들어갔다는게 정설이다. 옛날 봉건 독재 왕국보다도 더 독한 인류의 양심의 강도, 괴뢰 집단을 도와 주었다.

김정일의 선군정책으로, 군인들이 민간인 집에서 약탈도 종종 일어나지만 평민은 하소연 할수도 없다고 한다. 왜냐면 김정일장군의, 선군정책 때문이다.
하긴 300만을 굶겨 죽이고서도 자기는 이 세상 최고의 향락을 누리는 놈에게 무슨 양심과 양식이 있을 것인가?


또, 한가지의 사실은
대한민국에 반대하다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북한정권의 남한 적화사업에 쇠뇌당한 사람들이, 대한민국 내에 너무 많이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자면, 민노총과 민노당은 미군 철수를 강령으로 정해놓고서 주장한다고 한다. 그건 김정일의 숙원사업이 아니었던가?
왜 김정일의 선군정치로 북한동포 고난의 생활에 대해서는 말 못하는가?



여기 탈북자동지회를 아직은 못 떠나게 하는 글이 있다.
대한민국 사람들은 꼭, 탈북자수기에서 <삐라와 나의 생각>을 읽어 보시기를 강력히 추천한다.

나는 대한민국에서 자칭 진보라는 사람들을,,
집구석 내에서는 사소한 걸로 인간평등 민주주의를 내세우지만,,, 집 밖의 큰 강도 살인마 김정일에게는, 평화를 구걸하는 수구보수 꼴통들이라고 생각된다.

이런 기막힌 일이 어떻게 생겼을까?
토론해주시기를 간청한다.


또한, 제발, 대한민국 정부는, 중국에 압력과 양심에 호소하여,, 빨리 모든 탈북자를 껴 안아주기를 호소한다, 바로 이것이 역사적 사명이고 평화통일로 가는 지름길이라고 믿는다.

손자병법에서도 적국의 사람을 받아들이는 게, 싸우지 않고 이기는 최상선이다.
사냥꾼은 저 멧돼지(김정일)을 사냥할 때에, 사냥개(탈북자)가 꼭 필요한 법 입니다.

꾸뻑~~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p.s. 지금도 두만강을 건너는 탈북자들의 등 뒤에서 총을 쏘는 집단이 김정일입니다.
<북한인권법>은 통과되어야 합니다.

탈북자들을 지원해야합니다.
이들이 자유 평화 통일을 이루는 세력이며,, 한국내의 친 김정일 세력은 이 시대의 역적들임을 깨달아야합니다

좋아하는 회원 : 1
가화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민주당의 무상복지시리즈는 Korea를 죽여 金氏朝鮮 corea를 만들자는 것이다.
다음글
함남 오로에서 인크라인(강삭철도 또는 케이불철도 ) 아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