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니 |
---|
국회에서 동물보허법이 통과 되었다고 합니다. 황구가 학대 받는 동영상을 보고는 전 대한민국이 분노에 떨며 형사처벌까지 하고 국민의 의사를 반영하여 정치를 한다는 국회의원 이라는 사람들는 동물학대를 법으로 금지 할 정도로 정의스러운 의협심과 생명에 대한 동정심이 지극한 양반들이 죄없이 굶어 죽고 맞아 죽는 한민족인 북한인민들의 생존권에 대하여서는 외면 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민족이요 동포요 형제요 하며 역설스럽게 떠드는 그들에게 진정성이 무엇인가요? 2300만 북한 우리 고향 사람들은 황구보다도 못한가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북한 주민들이 대한민국의 동물보다 못해서 그런것이 아니라 엄연히 북한주민들은 김정일이가 책임져야 한다.
"조선의 장군" "세계의 태양" "우리의 어버이" 라고 불리는 머저리 장군이 자기 나라 주민들을 책임 못 지는데 왜 대한민국이 돌봐 줘야 한단 말인가.
오직 북한주민들에게 돌려 주어야 할것은 식량도. 경제적 지원도 아니며 단순한 자유다.
그러니 여기서 동물이니. 한 민족이니 하는것은 정일이 한테 말할것이지 여기 대한민국에 의견을 부리는것이 아니다.
차라리 똥개새끼면 복날에 잡아서 보신탕이라도 해묵지..
이건 똥개가 아니구 머리통이 부실한 잡넘이지요 .
너희들이 북한을 지원하자는 이론은 그만 두라 . 그러면 나도 짖지 않는다.
병신 같은놈들 . 북한에 뭐 바라는게 있어서 지랄들인지...
북한인권 회복될때까지 동물은 보호하지 말아야 합니까?
소말리아 어린이들을 위해 나는 맛있는거 먹으면 안됩니까?
낫짝도없는놈들.동물보호법이 통과하는것과.북한인권은별개문제라는걸모르겠냐.?
이.윗놈은 개잡은포수같군..무식한놈들북한에선. 한마디도못하던놈이한국와선
똥.된장구분못하고짖어대는꼴이 과관도아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