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터민쉼터 가입하시는 분들 주의요함 |
---|
아래에 글 쓴 것 처럼
쉼터관리자가 일일이 비밀쪽지, 비밀챗팅(둘이만 하는) 다 도중에서 가로채서 본대요.
조심하시기 바람.
사실 대한민국에 관리자가 일일이 둘 사이 사적인 이메일(쪽지)까지 모니터링하는 홈페이지는 없을 것 같은데.
이전에 몰랐는데, 네이트지식 검색하다가 알았네요.
아래에 어떤 연변사람이 하는 얘기로는 한때 엄청 시끄러웠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관리자 운영진이 그 시끄러웠던 그때 글들을 다 삭제해버렸으니 새로 가입하는 분들이야 알 수 가 없지요.
미리 공지에 "비밀쪽지, 비밀챗팅 다 관리자가 도중에 열람한다"라고 알려줘야 할 텐데...
http://nkd.or.kr/community/free/view/20989
하여튼 조심 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사생활 다 침해당하고 개망신하고 쫓겨나는 수가 있습니다.
특히 쉼터에 탈북자 여자분들이 많아서 어떤분이 작업하실려고 작업멘트 날리시다가,
그것 직접 관리자가 캡쳐해서 게시판에 올려놓고 개망신 주었던데 ..(그 사람도 별로 잘한 것은 아니지만...사생활침해도 무시못할 범죄죠.)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개망신 당한 장본인은 다름 아닌 나 애국청년(양키청년)
상대 새터민 여성이 양키청년이 보낸 쪽지를 캡쳐해 두었다가 양키 청년이 하도 성가 시럽게 굴기에 복사해 두었던 캡쳐 내용을 게시판에 올려 개망신 당한 장본인이 바로 나 애국청년(양키청년) 올시다.
얼마전에 네가 지 에미하고 어쩌고 저쩌고 잡소리하더니. 니가 그러는가보다.
정신차려라 좃선족 또라이새키야.
그리고 너는 한국드라마도 안보냐?
한국에서 미국유학생이면 최상위층이고, 그런 짓 안해도, 딸가진 부모들이 딸소개해준다고 성화라는거...
너는 한국드라마도 안보냐?
요새 한국 염소국 대세는 연하남 이란다.
미국유학생 좋아하고 있네.
미국 유학생 오랄 유학생 주제에.
http://nkd.or.kr/community/free/view/21010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