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조선의딸
Korea, Republic o 조선의딸 0 547 2011-08-06 01:21:22
대북 단파라디오 `열린북한방송`은 3일 소식통의 말을 인용, 갈수록 문란해지는 북한의 청소년들이 문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소식통은 "북한의 성 관념이 외부 문화와 중국 음란물 등을 통해 굉장히 개방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일부 지역의 중학생(한국의 고등학생) 중에는 성관계가 있는 경험자가 반에서 약 50% 정도다"고 덧붙였다.

특히 남학생보다 여학생의 성 경험 비율이 더 높으며, 그 이유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성인 남성들과 관계를 많이 맺기 때문이라고 이 소식통은 전했다.

북한 청소년들은 부모가 혼을 내도 `봉건적인 생각`이라며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한다. 학생들은 제대로 된 성 지식이 없어 원치 않은 임신을 하는 경우도 있으며, 부모들이 돈을 들여 낙태 수술을 하는 일까지 있다고 알려졌다.

예전에는 성에 대한 풍조가 대단히 폐쇄되어 있었으나, 북한 청소년들이 북한에서 들어온 음란물들을 접하면서 성을 즐기려는 욕구가 높아졌다고 `열린북한방송`은 전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처방전 ip1 2011-08-06 02:07:53
    열린북한 방송의 하태경인지 한 바보자식은 정말 할일도 없는 머저리다.
    발전되고 개방된 사회로 갈수록 성에 대한 문제도 자유로워 지는 것이다.

    따라서 남들이 자기 자유로이 즐기는 성문화를 무슨 방송의 뉴스감으로
    삼는다는 자체가 저질스러운 것이다.

    사실 남북을 비교할때에 현재 북한의 성문화가 아무리 자유로워 진다고 해도 ..
    아직 이 남한을 능가 할 수는 절대로 없다.

    그러면 하태경이란 자는 한국의 청년학생들이 즐기는 성문화는 신사적인 것이고...
    북한의 청소년들이 즐기는 성문화는 비 인간 적이란 것인가?

    한개 방송국 대표라는 인간이 겨우 여성들의 성적 자유나 쫓아 다니며 까밝혀 보도를
    한다는 그 자체가 저질 인간에 지나지 않는 다고 평가를 해 둔다.
    한마디로 변태적이라 하겠다.

    그 하태경의 방송 이름은 <열린 북한방송>이면서도...
    북한의 성문화는 열리면 안된다는 것인가?

    그 더러운 자식은 언제 봐도 북한의 김정일과 독재 집단을 비판하는 적은 없고
    북한 국민들의 내면세계나 까 밝히는 더러운 짓거리만을 일삼는 저질 방송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gene ip2 2011-08-06 04:27:13
    처방전님 말씀 공감합니다.
    북한은 폐쇄사회라서 그런 문제가 생기면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 뿐 아니라 청년동맹에서 조직적으로도 문제를 세워서 남한 같이 아무런 제재조치가 없는 사회와 비교할 수가 없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wkdbxhddlf ip3 2011-08-06 16:01:11
    처방전이놈아 언론이란 정치면이고사회면이고 밝은곳과어두운면을 찾아 밖으로끌어내는게 언론이해야할 본분이거늘 김정일까발리는건되고 인민들 까발리는건 안된다는 그사고방식은 언론의본분을 망각하라는얘기로다 그러니너들은 김일성,김정일이 인민일수밖에없는게야 북정정권이 지들 입맛에맞게 언론을 만들어놓으니 지애비하는짓거리 그대로하고자빠졌네 야이돌대가리야 인구비율로보면 똑같구먼 어디 남한성문화를 따라올수없냐? 오히려 앞지르고있구먼 미친놈 지들하는짓거리는 숨기고싶고 모든게 김정일탓으로만 돌릴려구 그애비에 그자식이로다 꺼져인간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wkdbxhddlf ip3 2011-08-06 16:06:20
    세계언론이 성문화를 까발리고있는데 저질방송같은소릴하고자빠졌네~ 숨길려는 니놈이저질이다이놈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황원갑 ip4 2011-08-06 16:07:48
    지금까지 이 사이트를 통해 wkdbxhddlf님이 가장 대한민국의 수호자로서 옳은 견해를 피력하고 계십니다.

    이분이 제대로 보시고 계시는 겁니다. 처방전도 옳은 소리를 잘하지만 탈북자나 북괴에 관한 얘기만 나오면 괜히 열받아 발광하곤 한다. 마치 졸라도들처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wkdbxhddlf ip3 2011-08-06 16:44:51
    졸라도 처럼 대박입니다 ㅎㅎㅎ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작살 ip5 2011-08-06 08:02:59
    북한 정보를 소집한다고 하는 단체들은 모두가 허위 사실을 유포하며 실지 사실과 맞지도 않는다.

    북한주민들을 원주민들로 묘사하고 자기는 열등인간으로 만드는 쓰레기 기자들은 자격이 없다.

    독재속에서 살아도 그들은 원주민들이 아닌 이 나라의 남한인과 같은 사람들이며 더 고상한 인간미를 지닌 사람들이다.

    열린 방송이 아니라 닫긴 방송이라야 올은것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처방전님 ip6 2011-08-06 08:35:47
    열린북한 방송의 하태경대표만을 욕할것이 없습니다. 모든 방송에 정보를 공급하고 기사를 쓰고 있는 것은 탈북자들 입니다.
    그러면 허위 정보, 과장된 정보를 공급하고 기사를 쓰는 탈북자들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북한 학생들에 대한 성문화도 그곳의 변화에 대하여 언급한것 이라고 생각 되기에 넘 강도높은 비난은 자제하시길 바람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처방전 ip1 2011-08-06 10:15:14
    이런 기사를 내보낸데 대한 책임이 탈북자들에게 있다는 그 자체가 참으로 더러운 변론이다.

    설사 탈북자들이 모르고라 든가... 아니면 혹시 돈을 벌기 위해서라도 옳지 않거나 거짓 자료를 제공한다 해도... 그자료를 자기 방송의 뉴스감으로 사용하는가 ..아니면 버리는가 하는 것은 철저히 그 방송국 대표의 권리이며 자유이다.

    실례를 들어 독약이 들었거나 더러운 것이라도 먹을 것이라고 주면 다 먹겠는가?
    짐승은 분석을 못하니까 먹을 수도 있겠지만 인간은 절대 다 먹지 않는다.
    자기의 생명과 존엄을 지켜야 하니까 말이다.

    이것처럼 저 하태경이란 인간도 자기 방송의 권위를 지키고...
    북한 국민들의 존엄을 ㅈㅣ켜줄 마음만 있는 인간이라면 그 어떤 정보가 들어 오면 검토를 하고 쓸 것은 쓰고 버릴 것은 버려야 할 것 아닌가?

    하태경이 무슨 북한정보에 굶주린 개라고 더러운 것도..또 .허위정보도 모두 보도해 버린단 말인가? 그책임이왜 탈북자들에게 있다고 몰아쳐야 하겠는가?
    --------------------
    그런데 더 웃기는 것은 저 뉴스도 북한 청년학생들에게서 성경험에 대하여 직접 설문조사를 한 것도 아니고 이미 탈북해서 넘어온 탈북자에게서 일문 일답으로 질문에서 나온
    것이다.

    결론은 하태경이 그런 쪽으로 유도를 하는 질문을 했기 때문에 답이 저렇게 나온 것이다.
    방송국들이 자기의 명성이나 올려 보려고 미확인된 자료나...
    또는 북한의 우리의 부모형제들을 능멸하는 더러운 보도를 내보내는 것은 철저히 그 방송을 책임진 인간들의 더러운 욕망의 결과임을 다시 명백히 해둔다.

    대북방송들은 김정일 독재반대를 떠나서 북한동포들을 미개한 인간 취급하는 그따위 더러운 뉴스를 다시는 내지 말아야 할 것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wkdbxhddlf ip3 2011-08-06 16:20:20
    니놈은 거짓인지진실인지 어떡해아는데? 니놈이야말로 간첩이구나 여기성문화는진실이고 그쪽성문화는거짓이더냐? 꽃파는 처녀들이란 기사들은다 거짓이더냐? 그저 인민들 어두운면은 숨길려고 발버둥치는 너속이훤히보인다보여이놈아~ nk 지식인연대 회원중에 한놈이 북주민들 뒷처리 옥수수껍질로한다는기사보고 탈북자들 챙피준다고 지랄발광을떨더만 그놈이 너놈인가보구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처방전반 ip7 2011-08-06 13:04:22
    처방전은 모두 자기의 주장만 옳다고 주장하는 자이다. 이자는 아마도 이사이트에 죽치고 않아 사는모양인데 알바하고 사는자로 추정된다. 참으로 이상한자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처방전 ip1 2011-08-06 13:16:45
    알바?
    그것 참으루 재밌는 말이로구나..
    아니 이 자유론 세상에서 ,,, 생활총화도 없는데...
    누가 아무데서 뭐를 하든 그게 무슨 잘못인가?
    설사 내가 알바를 하든 말든 말이야... 응???

    알바?
    정 그렇다면 내가 누구의 알바생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정일으 알바생? ㅋㅋㅋㅋ

    선생님!!!!
    님의 일과는 무관한 일이니 노여움 푸시고 ...
    자기일에나 전심 전력하세요.
    잘못했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wkdbxhddlf ip3 2011-08-06 16:26:16
    갑자기 타이타닉영화가 생각나는구나 여자주인공 엄마가 배는곧가라앉는데 지도삼류인주제에 어쨌거나 일류인척할려고 더러운서민들과 같은보트안탈려고 지랄발광을떨더만 니가그짝이다이놈아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조선족 새터민들의 쉼터 정체를 밝힙니다
다음글
법정서 &ldquo;김정일 만세&rdquo; &hellip; 판사는 보고만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