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여러분!!! 책임지고 도와드립니다. |
---|
청소년 여러분!!! 책임지고 도와드립니다.
그렇다면 왜! 그런 안타까운 일들이 우리 사는 세상에 빈번하게 벌어지는지를... 지금부터 상세히 설명드리겠으니... 청소년 여러분들은 정신차리고 잘 판단하시기를 바랍니다.
먼저, 청소년 여러분들의 보다 빠른 이해를 돕기위해 본인에 대해 간략히 소개하겠습니다.
그런데 어찌된 영문인지, 본인이 군복을 벗고 사회생활하는 와중에 전역후, 8년 후가 되는 시점인 37세에 우연하게도 중학교, 고등학교, 군대생활의 사병들이 왜! 그토록 나쁜습성으로 살아가는지,,, 그 원인과 해결방법을 그제서야 알았지 뭡니까?
그러나 본인이 그런 원인과 해결방법을 가졌노라고 세상에 알리려고 하니까? 본인 나름대로 걱정꺼리가 생기는 것이 아닙니까? 과연? 나의 주장을 누가 믿어줄 것인가? 혹은, 세상에 알렸다가는 필시, 본인이 정신병자로 취급당할 것이라고 충분히 예상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착안 것이 바로, 기존 공직사회가 처리하지 못하여 국민적 갈등을 초래하는 문제라든지, 분야별 갖가지 분쟁문제에 대해 100% 결말을 도출해 낼, 완벽한 협상중재 기술을 겸비하고 헌법, 제 2장 제 26조 및 제 4장 제 89조 제 15항에 의거,본인이 공직에 등용코자 국가에 청원하기에 이른 것입니다.
그러나 청주시청, 충북도청, 행정안전부, 청와대는 자그마치 무려, 17년 동안을 자기 자신들이 입만 가지고 그동안 국민들에게 사탕발림한 거짓됨이 온 세상이 들통날 것이 걱정되어, 본인이 공직에 등용하지 못하도록 헌법이 규정한 의무적인 청원심사까지 기피한 채, 버티고 있는 것입니다.
그 뿐만 아니라, 일반 국민들 90% 는 그런 본인의 청원 내용을 보고, 뒷전에서 한다는 말이란? 정신병자라고 하고, 과대망상환자라고 하기도 하고, 이해 할 수 없는 주장이라며,,, 정작, 청원내용의 진위여부가 드러나기도 전에 미리부터, 뒷전에서 온갖 조롱과 비웃음을 일삼고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청소년 여러분!!!
더구나, 이곳 충청북도 청주에는 토지형질 변경에 따른 개인 사유지에 대해, 억울한 일이 발생하여 이를 공정하게 해결해 달라는 민원인 신대휴씨의 억울한 사연이 무려, 19년 째, 해결해 달라고 해도 이곳 청주시청과 충북도청은 아랑곳 하지 않고 계속, 무시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청소년 여러분!!!
혹시, 청소년 여러분들이 이와 같은 본인의 진심어린 메시지를 놓고, 무시하거나, 그냥 지나친다면 결국, 청소년 여러분들도 마찬가지 장차, 어른이 되면 지난날, 잘못을 저지른 어른들처럼 똑같이 불랙홀 같은 함정에 자신도 모르게 빠져버린다는 것을.... 깊이,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 전국적인 홍보활동을 위해 누구라도 광고협찬을 해주신다면 훗날, 파격적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1995, 4, 19 - 2011, 12.27 협상중재전문가 강 흥 식 드림.( 010-5678-1532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탈북자동지회에서도 이러한 홍보성 글은 이유불문하고 삭제처리 하시길 바람니다.
탈북자동지회에 건달들만 모엿는지? 왜 이런 홍보성 글을 보고 대책을 취하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