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인민과 광주5.18 |
---|
북한인민과 광주민중항쟁 북한인민들에게 5.18광주 정신을 주입하자. 북한 민주화와 자유화의 출로는 북한인민들 스스로 5.18정신을 습득하고 실행하는것 뿐이다. 김일성집안은 이미 콩가루 집안으로 몰락했다. 김씨 집안은 장성택과 이용호의 섭정과 보호에 빠져버렸다. 코흘리개 김정은이 따위는 무시해도 된다. 장성택 같은 인간에게 핍박 받는 북한인민들이 참으로 어리석다. 북한인민과 인민군 군인들에게 남한의 5.18정신을 주입하는것이 남한의 의무이다. 북한에서 온 사람들은 북한사람들에게 광주의 정신을 주입하라. 남한의 민주화는 5.18광주정신이 초석이다. 북한인민 모두 죽을 각오로 항쟁하면 누구도 죽지 않을것이요. 얻을것은 자유와 민주화 풍요뿐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wkdbxhddlf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01-07 20:08:09
wkdbxhddlf 2012-01-05 11:50:01 , 조회: 299, 좋아하는회원: 0
대북전단에 관하여~
대북전단지에 관해서 한말씀 올릴까합니다.
북한주민들은 왜 일어날줄 모르냐고 물어면 탈북자들은 그럽디다 북에 가서 살아보라고 총을 갖다데는데 일어날수있냐고?
그럼 대북전단지를 뿌린다고 과연 북주민들이 동요할까요? 막연히 남조선을 동경만 할뿐이고 소수의 탈북자만늘고 이산가족만 늘뿐입니다. 그나마 지금은 탈북도 힘든상황입니다. 저들이 일어날수있도록 힘과 용기도 같이 불어넣어줘야 한다고봅니다.
몇몇 탈북자들의 말을 빌자면 북에도 조폭들과 깡패들이 성행한다고 남한의 조폭은 게임도 안된다고들 합디다
그럼 이들을 역이용해볼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듭니다
대북정책으로 전단지, 북의 지식인들만 포섭할게 아니라 이들도같이 포섭해 주민들을 선동할수있게 만드는겁니다.원래 어느나라고 폭동에는 이런 자들이 가담하게 돼있습니다.
지금 세계엔 한류붐이 일어나고있습니다.
k.팝만 들어간다고 한류붐이 일어나진 않습니다 제품과 문화,음식. 봉사활동 모든게 함께 꾸준히 들어가 삼위일체가 이뤄졌기에 이런 결과가 일어난겁니다
대북 정책도 마찬가지라 봅니다 자유와 문화, 용기와 힘, 경제희망의 몸부림 이 삼위일체가 이뤄졌을때 북주민들이 일어날수있다고 봅니다.
아니 북한주민들이 지금 모두 잠자리에 누워 있는가?
뭘 자꾸 일어나라 ---- 일어나라 하는거야?
삼위일체가 되면 자다가 일어난다구? ㅋㅋㅋㅋ
자그마한 자기 대가리에서 나온 생각이 이 이세상을 밝히는 그무슨 촛불이라도 되는줄 아는가?
야 머저라... 1국1당제 독재국가에서 .. 한번 살아보라우
그러구도 그런 소릴 하는가 좀 보자우.
알지도 못하는 북한 가르치려 말고 네---네 코나 씻으라우.
삼위일체 좋아하구 자빠졌네.
이놈아 간단한거 하나만 알려줄게,
북한에서 하느님만 자유로히 믿는 때가 되면 일어날 수가 있는 때가 가까워.
아주쉽게 역지사지로 지금 보안사 사령관 별 두세개 짜리가 그 추종자들과 구테타로 김관진 국방장관 이등병으로 강등시켜버리고 이명박 대통령 하야시켜버리고 정권잡고 군부 독재로 돌아간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행동하실겁니까?? 그냥보고만 있어야하겟네요??
반대하고 싸우면 북괴 빨갱이 집단이라고 해버리니까요.
자승자박하지마시길 바랍니다. 그나마 목숨을 담보로 민주를 외치며 싸운 사람덕에 이렇게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민주화가 되어 컴 자판이라도 마음대로 두들기는것 아니겟습니까? 불합리한 처우에 대항해 사북탄광 노동자들이 일으킨 시위부터 시작되어 소위 서울의 봄이라는 대학생들과 시민들의 시위의 연장선상에서 5.18 광주 민주화 운동이 나온것입니다. 북한 특수부대가 들어와 혼돈을 일으켰다는 궤변이 없었으면 합니다.
북한인민들을 더러운 니넘들의 광주난동에 비교하지 말아라!
감히 북한인민들을 ,,
개수작하지말라.
고런식으로 주댕이털다간주둥아리터진다.
겨울날에터지면니가아프고 힘들단다.
상대에 대해 결코 인정하지않고 무시하는 모습입니다. 전형적인 북조선 보위부나 보안원 모습으로 보일뿐입니다. 당신이 극도로 저주하는 북조선 권력자들 모습과 하나도 다를바없다는뜻입니다.
무엇보다도 남쪽 사회에서 건전하고 상식적인 사람이라면 당신같은 글을 안쓰겟지요.
당신 스스로 당신 인격을 남에게 알리는 꼴이니까요.
지금 당신이 당신 글에 대해 자신있다면 부모나 자식에게 당신 글을 보여주어보세요.
아마 결코 보여주진못하겟지요.
정치적 사회적 문화적 사상은 누구나 자유스럽게 가질수있고 의견역시 개진하고 주장할수있는 건전한 사회가 대한민국 사회아니겟습니까??
건필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