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스런 탈북자들의 태도.... |
---|
이글을 보고 또 달려들어 " 남한의 문제는 니들끼리 풀어, 왜 이곳에 와서그래?" 라는 질타가 이어질 것을 안다. 참 걱정스럽다.
나는 이산가족 2세다. 탈북자들의 정서가 나의 정서라 생각하고 그동안 탈북자들 의 사정에 여타 남한 사람과는 다른 연민과 애정을 갖고있었다. 그래서 누구보다 앞서 이번 탈북자북송반대에 앞장서서 목소리를 높인 사람이고 그동안 수차에 걸 쳐 중국대사관앞에 가서 시위에 참석했다.(지금도 바쁜 일이 있지만 중국대사관 앞을 갔다 올 생각이다.)
그러나 몇몇 탈북자들의 "남한의 좌빨은 니들이 처리해, 왜 여기와서 지롤이야?" 라는 비난을 쏘아대는 작태를 보며 모멸감과 분노, 그동안 가졌던 나의 탈북자들에 대한 태도를 다시 생각케 한다.
탈북자들이 남한에서 벌어지고있는 일은 물론 나같은 남한사람들의 책임이다. 그러나 남한좌빨들을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문제는 탈북자들을 포함한 북한동포가 외면해서는 안되는 것이라 생각한다.
이곳에 글을 올리는 사람들, 특히 친북노선, 좌빨들의 작태는 글만으로는 탈북자 인지 남한의 좌빨들인지는 잘 구별되지 않는다.
그러나 몇몇 사람은 탈북자임이 분명한 데도 남한의 좌빨들에 경계를 하라는 충고에 "왜 니들 문제를 이곳에 와 지꺼려?"한다면 탈북자들의 지향점은 무엇 인가를 묻지 않을 수없다.
다음 기사를 읽기 바란다. 이제 탈북자 3만시대로 가고있다. 탈북자숫자가 늘면서 아랫글에 나오는 것과 같은 탈북자들이 속출한다면 탈북 자문제는, 그렇지 않아도 심각한 좌경화로 추락하는 이사회가 어디로 향할지 걱정하지 않을 수없다.
http://www.dailian.co.kr/news/news_view.htm?id=279041
PS. 탈동회는 탈북자들의 잘못된 선택으로 이사회를 더 악화시키지 않도록 공동의 노력을 해주어야 할 싯점에 온 듯하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wkdbxhddlf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03-08 15:36:15
wkdbxhddlf ip6
좋아하는 회원 0명좋아요 신고 0명게시물신고
답변| 삭제 2012-03-05 19:00:58
처방이 말 잘하네~ 선거땐 탈북자들 나설 필요 없다고 굿이나보고 떡이나 먹자던 놈이 탈북자 문제엔 힘을 합쳐라? 니놈입에서 그런말 할자격이 있냐? 놀고 자빠졌네 미친놈!!!
위 글은 며칠전 제가 처방이란놈한테 댓글 단것이요 이런 댓글달땐 지난 선거철에 이사이트에서 시시비비가 있었다는 얘기죠 남한일은 남한인들끼리 해결하라면 탈북 문제는 탈북인들끼리 해결하라면 되는것이요~!!!
네 딸년이 전교조에서 맹활약하며 제주해군기지건설 반대 데모에 갔다며..
제 자식 교양도 못하는 쓰레기가 탈북자를 갈쳐??ㅋㅋㅋ
자유통일아 너 네편네와 자식들 한데 좇겨나서 미국 건너갔다던데...혼자살기 편하냐?
제집안하나두 건사몬하는 것이 무슨..ㅋㅋㅋ
- 정호님이여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03-08 17:40:28
좌파들 미워하는건 탈북자들이 당신보다 훨씬 백배는 더 하거든...
자꾸만 번데기 앞에서 주름잡으려고 애를 쓰는 네가 가련할 뿐 이란거야.
네가 먼데 탈북자들을 자꾸 가르치려 들어? 네 밥이나 잘 벌어 먹으믄 되는거 아니야??.
탈북자들은 탈북자들대로 열심히 살아가는데..너가 뭐가 잘났다고 자꾸만 갈치려 들어?
당신이 중국대사관 앞에 간거 자랑이나 할려구 이런 글 쓰는거 잘 알어..
생색이나 내려면 중 대사관에 가지 마오. 알아주는 사람 없으니까 좀 안타까운거야? ..
이 사람 똑똑한 줄 알았더니 점점 노는 꼴을 보니까 싸이코 수준이구만..
.누가 남한 인간 아니랄가봐
자기들은 누구를 가르칠 자격이 있다고 항상 착각하는 그 욱기는 기질...ㅋㅋㅋㅋ
정호 동무..더 한심한 소리 듣지 않으려면 다시는 여기서 탈북자 가르치려 하지 말라우.
이러니까 지난 기간에 이 창에서 당신이 쌓았던 좋은 이미지가 싹 한순간에 날아나지 않는가? 당신 원래 이렇게 찌질한 싸이코였던거여?
저 위의 자유통일이라는 쓰레기 같은 인간과 당신을 같은 부류로 보아도 되겠는가?
월남자 가족 2세라는 것이 무슨 통행증인줄 알아?-- <나는 월남자 2세이니까 탈북자들의 선배로서 그들을 가르칠 수가 있다.> 라고 착각하는 그 자체가 웃기는거야.
자네가 탈북자보다 더 나은 것이 있다면 돈이나 부동산이나 좀 더 있겠지.
그 돈이나 재산은 한푼도 내놓지 않으면서 주둥이로 돈 한 푼도 안드는 가르침만 주려는 그것이 얼마나 당신의 가치를 비열하고 웃기는 인간으로 만들어 가는지를 아직 모르겠는가?
그게 바로 당신이 탈북자들 보다 정신연령이 어리고 의식 수준이 모자란다는거여.
꼭 명심하라구.-
그러니가미국 건너가서 늙어가지구두 먹고살기 바빠서 작은 호텔 경비나서며 빌어먹는거여. 너 네편네랑 어디 사는지 알려주까나? 부끄럽지두 않은가?나이 값을 하구살라.
- wkdbxhddlf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03-09 00:43:41
실언을 했으면 쿨하게 자신이 경솔했음을 인정하고 탈북자들의 말을 겸허히 받아들일 일이지 이걸 자꾸 아집부리고 억지로 합리화하려 들면 본전도 못찾는다.
문미에 탈북자들이 잘못된 선택으로 이 사회를 악화시키지 않도록 동지회가 노력해야한다는 소리 역시 탈북자와 탈북자 단체 머리 위에 올라 앉아 놀려는 모습, 누굴 지금 가르치려 드는 모습으로 비칠 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