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제대로 합시다! |
---|
새누리당 김형태 후보, 제수 성추행 의혹…팽팽한 진실공방
▲선거 이틀 전 친동생 부인을 성폭행하려 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새누리당 김형태 후보.
[스포츠서울닷컴 | 문다영 기자] 경북 포항시 남구·울릉군 선거구에 출마한 새누리당 김형태 후보가 사망한 자신의 친동생 아내(제수)를 성폭행하려 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김 후보는 9일 오전 포항시청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의혹을 부인했지만 파장은 더욱 커지고 있다. 김 후보의 제수인 최 모(51)씨와 조카 김 모(30)씨는 지난 8일 무소속 정장식 후보의 선거 관계자와 함께 포항의 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1995년 남편이 암으로 사망한 후 두 아들과 부산에서 살던 중 2002년 5월 아들의 장학금 문제를 의논하자며 김 후보가 상경을 요청, 오피스텔에서 만났는데 성폭행을 시도했다"며 "강한 저항으로 성폭행을 당하지 않았지만 정신적 피해가 컸고 대인기피증이 생겼다.성추행자가 국회의원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정 후보 캠프에 제보하게 됐다"고 폭로했다. 이어 9일에는 포항시청에서 김 후보와 대화 내용이 담긴 녹취록 등을 공개하기까지 했다. 이에 대해 김 후보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반박하고 나섰다. 그는 9일 오전 포항시청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어제 모 후보 측에서 제수씨와 기획한 기자회견 내용은 사실과 전혀 다르다는 점을 밝힌다"며 "앞으로 어느 상대 후보, 시민사회단체가 일방적인 말만 믿고 저에 대한 루머를 공포할 경우 반드시 법적인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선거 기간 표만 얻기 위해 각종 루머를 양산하고 금품 선거를 자행한 후보는 당연히 책임을 져야 할 것"이라며 "선관위와 사법기관에 엄정한 수사를 촉구한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이런 사실이 알려지자 곧바로 민주통합당과 시민단체가 들고 일어났다. 박용진 민주통합당 대변인은 "성누리당의 끝판왕 김형태 후보는 사퇴하라"는 논평에서 "어떻게 제수를 성추행하려 한 사람을 공천했는지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다"며 "인륜을 저버린 김형태 후보는 즉각 사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대구경북여성단체연합, 포항KYC, 포항환경운동연합 등 시민단체도 성명서를 발표하고 "상담 기관에 내담하여 진술한 피해자 증언을 분석한 결과 우리는 이 사건이 희대의 파렴치한 범죄라는 인식에 뜻을 같이 한다"면서 김 후보의 사퇴를 촉구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새 누리당이나 민주통합당이나 모두 자기 이익만 추구한다. 선거철이 되면 거리에 나와 주민들에게 인사를 하면서 자기를 투표 해 달라고 한다.
시장.지하철. 가계등에 찿아 다니면서 한국의 정치는 자기가 해야 하고 정권을 바꾸면 새로운 시대가 열릴듯이 피대를 돋군다.
국회에 당선되면 모두가 개 맹세로 된다. 국민들은 모른다. 낮가죽에 철판을 깔았다.
너같은 김대중의 똥개가 보기 싫어서라도 새누리의 김형태를 찍을 것이다.
너의 애비 김대중도 사생아를 만들었지만 대통령도 해먹었고 ...노벨상도 받았단다.
이런 인간들이 이 사이트에 어떻게 접속하죠? 정말 한심하네요~ 동지회는 이런 인간들은
절대 사이트에 발을 붙이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여러 글들을 보았는데 틀림없는 김정은 의 지시를 받은 한명숙, 이정희 무리들의 하는 짓과 똑 같네요.
북한의 인권은 아무런 한마디 의견도 못 펴고 오히려 남한의 국가 예산을 김정은에게 갖다바치려는 인간들~ 이나라 대한민국을 세우고 이렇게 지들이 발 뻗고 편하게 살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준 분들에게 지랄한다고, 엘리베이터 없애라고 미친 소리를 하는 인간 말종들이지요! 당장 이 사이트에서 나가 다시는 나타나지 말고 김정은에게 가서 6개월만 살아봐라!!
하여튼 종북 쓰레기당의 개소리는 늘 왈왈~하는거네 ㅋㅋㅋ
그러니까 암닭 한명숙이 유세장에서 게란세례만 맞고 다니지`
미친년처럼 할소리 못할 소리 다 짖어대서 계란세레맞는건데.
그것도 새누리당의 탓이라고 한다며?ㅋㅋㅋ
엎어놓든,뒤집어놓든 역쉬~종북쓰레기당~
˙
새터민 출신인 조명철 박사님께서 이번에 처음으로 새누리당 비례대표로 선출되엇다고 합니다. 새터민 여러분! 정치에 관심이 없다고 하지 마시고 우리를 대변할 수 잇는 분을 위해 자신의 권리를 꼭 행사합시다!
너는 물론하구 대한민국 여성의 망신살 대표 헌 명 숙 이를 지지했을테지...
또 대한민국 남자들 중에서 ....
제일 재수없는 인간 쓰레기 새끼들인 문 성 근 ,,정 동 영 이네 패당을 지지했을테지
근데 욱기는건 말이야...
네가 한때는 이창에 처음들어 올때는 탈북자로 위장을 하고 기어 들었댔지..
그치??? 너두 좀 웃기는 종자야. 그치..?
탈북자라고 속이고 행세를 할때 좋든가?
탈북자중에서도 아주 연장자로서 가르치는 자의 행세를 했었지?
아마도 내기억에는 무슨 북한군 장교였다는식으로 위장했었지?
ㅋㅋㅋㅋ근데 말야... 너 웃기는 놈아... 할짓이 없어서 헌명숙이 따위를 지지하냐?
그것두 여자냐? 꼭 망두석 같이 생겼두만... 그런걸 여자라구 데리고 자는 남자 새키는 ,,,그것두 수컷인감?/ㅋㅋㅋ
하기사 북한 노동당에서 짝을 맺어주었것지..
고발자야..이 처방전형님의 말을 명심해라.
너두 이젠나이도 먹은놈이 처신을 잘하란 말이여.
괜히 인간구실 못할 빨갱이들 들 따라다니다가...망신하지말구...
하긴 네 애비에미가 빨강이면 할 수 없겄지..
처방전 보시게나 필자가 언제 "탈북자"라고 자칭했는가? 참 경솔한 사람일쎄, 비방을 하려면 상대를 제대로 파악하고 비방을 하던 폄하를 하던 해야지 찢어진 입이라고 함부로 내볕으면 안돼지?
처방전/ 필자는 북한장교 출신이 아니야 대한민국의 위관장교 출신이며 국방부 공직에 16년간 재직한 사람이다. 그리고 진정한 보수주의자이며 보수를 가장한 기득권 수구골통들또한 친일매국 극우 수구골통들을 증오하는 사람이다. 자네의 유언비어 날조 유포에 이 정도만 답을 하겠네,
끝으로 자네에게 한마디만 충고하고 가네, 인성부터 고치시게나!
이제야 자기 몸을 좀 드러 내시누만요.
당신이 말한 것처럼 ,,,나의 인성이 더럽다는 것이야...
이창을 드나드는 사람은 다 아는 것이고...
가면을 뒤집어쓰고 항상 뒤에서 나뿐짓을 하는 자네를 ...몰라 하다가...
오늘에야 바로 자네 입에서 경력을 듣는구만...
어떤가?
그만하면 내 수법도 과히 나쁘지는 않지?
ㅋㅋㅋ 어쟀든 알만한데...
자네는 보수주의 자라고는 하지말게...
하긴 변질된 보수일 수도 있지...
이봐..이눔아... 군 장교깨나 하고 국방부에 오래 몸담았다구 지절대는 인간이 천안함 사건을 이명박 자작극이라구 몰아가는 한명숙이네를 지지해?
더러운 놈아 너같은 것이 국방부에 있었으니 이 나라 군이 뭐가 됬겠는가?
너같은 놈이 바로 국방부에서 <북한은 한동포이니까 쏘지말라> 고 선전하고
주적관념을 없애고 군을 무력화 시킨 장본인인 것이야.
그 주제에 유언비어를 내가 날조해?
네놈이 날조한건 모르냐?
네놈은 인성이 아니라... 사상이 틀려먹은 놈인거여.
아울러 김형태 후보는 선거 초반부터 압도적 표차로 당선이 확정 됐다. 결국 고발이는 욕만 처먹고 소기의 목적도 못이룬 셈 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