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누구를 심판하겠다는 건가? |
---|
4.11총선이 막바지로 치닫는 가운데 민주통합당대표 한명숙이 북남관계를 악화와 한반도의 평화교란의 책임을 물어 이명박정부와 새누리당을 심판하겠다며 목에 피대를 세우고 있다.
정말 가관이라 하지 않을수 없다. 한반도 정세를 악화시킨 장본인은 이명박정부와 새나라당이 아니라 바로 북한살인독재자들이다. 김대중, 노무현정권을 길들여 갈취한 막대한 자금으로 핵무기와 미사일을 개발한 북한살인 정권은 2008년 이명박정부가 들어서자 곧 이명박정부 길들이기로 생억지를 부려왔다.
그러나 이명박정부가 두 종북매국정권처럼 자기들에게 고분고분 끌려다니지 않자 “천안함”폭침사건과 “연평도포격”을 비롯한 각종무력도발로 우리의 귀중한 해군장병들과 평화적주민들을 무참히 학살하는 천인공노할 만행을 감행하였다.
그런데도 한명숙이 이끄는 “민주통합당”과 종북매국세력은 과학적으로 판명된 “천안함폭침사건”을 끝까지 인정하려 들지않고 이명박정부의 소행으로 몰고왔다.
김대중, 노무현정권하에서 한반도의 정세가 완화될수 있었던 것은 이 두정권이 천문학적인 국민의 세금을 털어 북한의 핵과 미사일개발에 일조하였기 때문에 가능했다. 이 두 종북매국정권이 집권 10년간 퍼준 국민세금만 해도 8조5천원에 이른다. 그것도 모자라 그들은 북한살인정권의 천인공노할 반인륜적인 대학살만행과 각종 불법행위를 눈감아 주며 평화를 구걸했다.
당초 김대중, 노무현정권이 평양 상전에게 천문학적 자금을 갖다 바치지 않았다면 350만이 굶어죽던 고난의 행군시기에 북한은 이미 붕괴됐을 수도있다. 북한살인정권을 연장시킨 장본인도 두 종북매국정권이였고 그로부터 초래된 한반도의 정세의 긴장도 굴욕적인 두 종북매국정권이 존재했기 때문에 가능했다.
이명박정부와 한나라당을 심판하겠다는 통합민주당과 한명숙에게 묻는다! 정권을 잡은다음 당신들이 한반도의 평화를 위해 과연 무엇을 어떻게 하겠다는건가? 종북매국정권의 돈맛에 길들여진 북한살인정권이 과연 이미 갇다바친 8조5천억원이라는 돈으로 한반도의 평화를 보장해줄것이라고 보는가? 천만에...
평양정권의 궁극적인 목적이 북한독재자의 서울입성이라는걸 염두에 둘 때 그들은 피해를 보지않고 남한에 종북매국정권을 수립히여 서울에 무혈입성하려 하고 있으며 이것이 실패할 경우 당신들과 공모하여 개발한 핵무기와 미사일로 동존상잔도 불사할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서슬퍼런 눈길로 심판을 떠드는 당신들이 북한독재정권의 총대를 메고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하지 않을수 없다.
심판은 이명박정부와 새누리당이 아니라 도탄에 빠져신음하는 2300만 동포와 수백만의 학살한 북한살인독재집단과 숱한 사람들의 죽임을 보면서도 외면해온 살인공범 민주통합당과 한명숙 그리고 남한의 종북매국세력이 받아야 하지 않겠는가?!.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발제자/ 그러면 이명박 정부는 쌀 한톨 안 줬는데 북한이 뭔 돈으로 4월14일 장거리 로켓 발사에 이어 핵실험까지 할 것이라"고 외신기자들 까지 초청하여 호들갑을 떨까요?
그 돈이 하늘에서 떨어졌는가? 아무리 생각해도 발제자의 논리는 빈약한 것 같습니다? 죽은 아들 불알 잡고 통곡하는 격인데 이 시점에서 저승으로 간 전 정권의 지도자를 탓한다고 실정이 덮어지고 국익에 도움이 됩니까?
필자도 반공교육을 받고 자랐고 북한이 적화통일의 노선을 버리지 않는 한 다수의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되고 악용의 소지가 있더라도 국가보안법과 반공법은 존속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북한이 장거리 미사일과 핵무기를 가지고 국제사회를 협박하는 짓을 왜 야당의 책임으로 호도하는지? 남남 갈등을 일으켜 무엇을 얻자는 의도인지? 그렇다고 지난 친일행위가 덮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기득권 수구골통님들 합리적인 보수를 가장하여 애국자 행세, 그만 하시오! 필자의 눈에는 당신들이나 쓸개빠진 종북세력이나 다 한심하게 보일 뿐이요, 필자는 진보를 가장한 종북세력은 소수이거나 식별이 가능하다"고 보면 현재 법률에 의하여 대부분은 옥살이를 하고 있오. 그러나 보수를 가장한 친일 극우들은 그 숫자도 많을 뿐더러 국민들에게 국가안보를 걱정하는 애국자로 잘 못 인식된다"는 점이 길이 우려되오.
결국 북한에 대하여 정보도 캐지 말고 북한에서 파견하여 남한에서 활동중인 간첩듥도 잡지 말라는 뜻이었습니다. 그것을 되돌려놓으려고 이명박정권이노력을 하지만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고 너무나 어렵습니다. 대부분 옥살이라고요? 한명숙, 이정희 그 무리들 김정일 앞에서 갖은 아부를 다 하던 문성근이같은 무리들이 아직 퍼렇게남아 이 나라 대한민국을 김정은어린놈에게 갖다 바치려 하고있는데요~ 아시는가요? 지금의 상황이 베트남전쟁이 발발하기직전 남베트남의 상황과 비슷하답니다. 아마 이번에 한명숙, 이정희 무리들이 정권을 잡으면 대한민국은 정말 희망이 적어질 것이라는 우려까지 듭니다.
http://www.systemclub.co.kr/
진정한 대한민국의 남아라면 진정으로 대한민국을 사랑하고 지키려는 마음을 가지신 분이라면 들어오셔서 글들을 주의깊게 보아주십시오 !
지금 북한의 백성들은 국내에서는 굶어죽고 그것도 300만명이상이, 국외로 나가면 단돈 100달러에 팔려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쪽 남한에선 돼지 300만 마리가 죽었다고 정부를 향해 촛불을 들고있네요~ 북한의 300만 사람이 죽었다는 데는 쥐 죽은 듯이 하던 인간들이 말입니다. 고발자님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계신 분인지 모르지만 대한민국을 오늘로 만들어주고 젊은이들이 마음껏 자기 희망을 펼칠수 있는 세상으로 만들어 놓은 그 분들에 대하여 모독하고 지랄한다고 욕을 해대는 김구라, 김용민 같은 무리들이 과연 정권을 잡아야 할까요? 김구라는 노래도 만들었는데 대한민국의 초대대통령부터 시작하여 친북좌파들만 쏙 빼놓고 욕을 하더라구요! 그것도 개새끼들이라구요~ 남한에는 없는 욕 북한에서는 최고로 나쁜 욕을 할 때 개새끼라고 합니다. 김구라씨가 북한에서 아니 남한에서 북한의 교육을 받은 것일까요? 참 오늘의 대한민국을 살면서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제의 조명철이처럼 국회 아니면 정치판에 대가리를 기웃거리는모양인데
꿈깨셔라 이양반아 여기가 북한이고 자네가 바라던 목적은 절대로 성취못할거야....
자기의본업무에 열심히 다하거라
지가 뭐 대단한넘이라고 아니 거지같은 투사마냥 매일같이 정부비판하고 지럴이여
이망할넘아
그래봐야 너는 탈북자이고 북한넘이라는것이 알게된다.........
맨날 정치판 똘마니짖거리를 해보아도 너는 그이상 넘지못할것이다
그래서 넌 개잡은 포수마냥 자금의 새대가리당에 붙어서 택간이처럼 행동하지만
결국은 분리수거도 한되는 쓰레기로 전락하고 말것이다
지만 잘난척하기는 어리석은인간아 아니 머저라아아아아아아
MB정부 들어서 거지된거냐고.?
MB정부 들어서 거지된거냐고.?
집에 가서 정은이 똥궁뎅이나 빨아라
개들은 짖어도 새누리당은 대한민국에 안보강국을 만들것이다.
종북쓰레기집단을 쓸어버리고 좌익 바퀴들의 벌레약도 강하게 쳐서 나라는 깨끗하게 만들거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