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수진 기자 = 21일 오전 2시22분께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서 조선족 이모(44)씨가 과거 동거했던 조선족 여성 A씨를 흉기로 찔러 숨지게 했다.
이씨는 범행 직후 달아났으며 가족에게 전화해 범행 사실을 알렸다.
A씨는 자신의 집 현관문 앞에서 발견됐으며, 발견 당시 얼굴, 목, 가슴 등에 흉기로 찔린 흔적이 있었다.
아래층에 거주하는 집주인이 시끄러운 소리가 들려 올라갔다가 시신을 발견,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현재 이씨의 가족을 상대로 이씨의 행방을 수사하고 있다.
gogogo@yna.co.kr
이미 들어온 사람들은 해당 절차대로 발리 돌려보내야한다.
저놈들은 칼질밖에 모르는 미개족들이다.
물론 성실하게 사는 사람들도 있지만.....어쨌든 다 돌려 보내야 한다.
중국에 가서보면 한국을 제일 많이 헐뜯고 좋지 않게 말하는 인간들도 조선족들이다.
이제는 이땅에와서도 오히려 주인노릇하려고 한다.
자기들 뒤에는 강대한 중국이 있다는 식이다.
그래서 조선족이 관리하는 "새터민쉼터"는 노무현추도기간에는 추도배너까지 걸고 난리었습니다. 쉼터에서 노무현이나 김대중 좌파욕하면 집단적으로 욕하고, 나중에는 강제탈퇴시킵니다.
그리고 중국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 중국은 경제적으로는 한국과 가깝지만 정치적으로는 북한과 더 가깝습니다. 님이 잘 몰라서 그러는데 조선족들이 남한의 좌파들보다 더 지독하게 친북적이고 반미적입니다. 그들은 미국이 망하고 북한이 더 잘되고 남한의 경제가 어려워지면 쾌재를 부리는 사람들입니다.
이런새끼들이 문제여. 제나라 해경이 중국 어부한데 칼맞아도 아무말도 안하는 자유통일 머저리새끼.. 너새끼는 나쁜새끼야.
- wkdbxhddlf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04-21 21:37:45
이게 정말 무식한 놈이네. 초딩보다도 더 무식하네.
놈들이야.... 중국 조선족들은 중국에서도 한족 들한테 맞아대지 한국에서도 왕따 다하지 .. 휴.. 조선족 잰내비들이 지구상에서 없어지는그날까지...앞뒤가 꽉 막힌 조선족 발발이
- wkdbxhddlf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04-22 08:14:04
도용이 먼지두 몰르는 바부팅아. 나이값을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