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관리자님, 홈페이지 관리가 필요한 때입니다.
하하 14 311 2005-12-11 14:18:55
이 사이트에 실리는 죽이네 살리네 하는 글들은 좀 빼주십시오. 쓰레기 글들을 읽자니 괴롭습니다. 오늘 몇개의 글을 읽고 보니 여기에 오고픈 생각이 뚝 떨어지네요.

몇일전 탈북자수기를 우연히 읽운 후, 저는 솔직히 탈북자문제에 관심이 생겨서 이곳의 수기들을 읽어 오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몇일전인가부터 일부 조선족, 탈북자, 남한사람들이 뒤엉켜 저희들끼리 끼리끼리 어울려 유치하기 짝이 없는 이야기들을 하다가는 죽이네 살리네, 한국경찰과 중국공안에 신고하네 마네 하고 있네요.

어느 쪽을 막론하고 이 사람들 모두 다 중국에 머물고 있는 탈북자들, 새로 유입될지도 모를 잠재적인 탈북자들에게는 독이 될만한 사람들이라고 생각됩니다. 감당하기 힘든 빚을 내 한국에서 힘겸게 생활하는 중국교포를 알아내는 쪽쪽 신고하겠다는 사람들도 한심해 보이기는 마찬가지...

더 이상 이런 사람들의 얘기를 방치하셔서는 안된다고 생각됩니다. 정도가 너무 지나치고, 저같은 평범한 소시민에게는 혐오감밖에 주지를 않습니다.

물론 다 소수에 속하는 분들이겠지만, 아주 지나치다 싶습니다. 이 사이트는 잘만 소개되면 남한의 어른, 아이를 막론하고 교육적인 사이트로 될 만한 가치가 높다고 믿어지는데, 이런 저질스런 글들을 보면... 영...

조선족, 탈북자, 남한사람을 보면 삶아 먹네, 구워 먹네 하는 류의 글들은 앞으로라도 가차없이 지워주셨으면 합니다.

그래야 이 토론방과 이 사이트가 활성화되리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사람의 생명이 달린 중요한 의제들이 많이 있는데, 서로 동족을 뜯어먹지 못해 난리를 피우는 사람들을 보면 너무나도 한심합니다. 이런 한줌도 안되는 사람들은 대체로 빛을 가리는 사람들이라고 생각됩니다. 냉정하게 맺고 끊어 주십시오.

쓰레기같은 얘기를 하는 사람들은 경고없이 IP도 차단하시고,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좋아하는 회원 : 14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싸우지 마세요
다음글
북한이 핵 만드는건 왜 거론도 안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