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탈북자 여러분 힘내세요!
Korea, Republic o 임영선 0 530 2013-01-22 08:27:04

그깐 탈북자 간첩 한명 또 나왔다고 위축되지 마세요. 국민들의 눈길이 따갑다고 생각마세요. 우리국민들은 하도 많은 파란만장을 격어 탈북자 간첩사건 따위엔 별 관심도 없습니다.

일부 온당치 못한 몇 사람이 시비 할수는 있어도 문제 될것 없습니다.

간첩하면 남한 국민들 속에 많습니다. 어림잡아 3000명~1만명까지 있는것으로 추정합니다.  탈북자 간첩이라고 해봤자 고난의 행군때 행불된 주민들의 행방을 확인하려는 보위부 주민등록과 간첩따위입니다.  가끔 독침 들고 다니는 탈북자 간첩도 있긴합니다만.

앞으로 더 심한 간첩사건도 계속 터져 나올겁니다.  부탁은 어떤 경우에도 대한민국의 법과 어긋나는 행위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일부 직업 범죄자 탈북자들과 쓰레기 탈북자들이 골방에 모여 앉아 대한민국 국민과 정부를 폄하하고 지능범죄 모략을 꾸미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절대로 그런 행위에 참여해서는 안됩니다.

그런 행위가 곧 흉악범죄로, 간첩으로 변질되는 것입니다. 그런 곳엔 꼭 탈북자 간첩들이 끼어듭니다.지금까지 체포된 탈북자 흉악범죄자, 간첩들의 경우 대부분 그렇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미래는 밝고 아름답습니다. 어떤 불이익을 당한 경우 건전한 탈북단체장님들에게 신고하세요. 혼자 고민하지 말고요. 다 함께 힘을 합쳐 넘어가야 할 고개입니다.

화이팅.  임영선.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ㅋㅋㅋㅋ영선아 ip1 2013-01-22 08:40:55
    너부터 범죄를 저지르지말거라 탈북자들 사기친주제에 탈북자들을 가르칠려더냐 빌려간돈이나갚아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누가 ip2 2013-01-22 11:28:22
    누가 지능범죄 직업적인 범죄자이며 쓰레기이인가?

    그리고 누가 지능범죄이며 지업적인 악덕 브로커인가?

    또 누가 지능적인 사기범인가?

    그리고 누가 탈북여성들 사기치며 같은탈북자 사기치는 파렴치한 사기군이며 지능범죄자

    인가? ㅎㅎㅎㅎㅎㅎㅎ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개웃는다 ip3 2013-01-22 13:43:23
    야 영선 소대장동무야! 네가 대한민국정부를 폄하하는 일등 장본인 아이가?

    그리고 네가 전문지능범죄자 아이가?

    그러구 네가 대한미국온 탈북민중에 제일 전과가 많은 범죄자 아이가?

    너 지금도 범죄를 범라고 재판받는것도 몇건 되지 않니?


    너는 왜 그렇게 북한의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이 신통히 닮았냐?


    한국비행기 폭파하구도 안했다고 우기고 천안함까고도 아니라고 하고 참 너는 신통히 범죄자의 표본이다. 그런자가 온갖위선을 다떨구 잇구나!

    너의 그사기꾼 본질을 밝혀 더는 탈북인들이 사기를 당하지 않기를 바란다.



    이렇게 얼토당토한 글을 연속 올리는목적은 자기를 대단한사람으로 둔갑시켜 찾아오는 금방온 탈북인들을 사기에 이용하려는 목적인것 같아 탈북민여러분이 사기에 당하지 말라고 이렇게 댓글을 답니다.
    이사람이 통일방송대표라고 자칭하는데 그 통일방송이라느는것은 성남의 한구석에 낡은주택지하에 있는 쥐구멍만 한곳입니다. 거기에는 곰팽이냄새가 진동하고 혼자 머리에는 개기름바르고 낡은 캠코터(10만원도 하지않음) 1대를 놓고 낡은 컴퓨터1대에 연결하여 놓고 혼자부르고쓰며 주절되며 포르노영상을 올려놓고 요금을 받으며 겨우 살아가는자입니다. 통일방송홈페이지밑에 기재한 서초구 삼광빌딩에 위치하고 있다는것은 완전히 거짓말이고 강남에 있는것처럼 꾸며 사람들을 유혹하려는것입니다.

    그리고 이북9도민정착위원회라는 홈페이지를 가지고 이사람이 장난을 치며 탈북인들을 유인하는데 이것도 작년에 사기칠 목적으로 남한의 착한 상조회 사장을 사기쳐 홈페이지를 만든것이고 남한의 사장으로부터 쫓겨나고 전체회원들로부터 만장일치로 해임되였습니다. 그러나 홈페이지는 남한사장한테 넘겨주지않고 지금도 계속 유인하지만 남한사장이 입이 쓰거워 홈페이지를 내놓으라고 그자보고 말을하지 않는 상태이니 이자는 계속 탈북인들을 유인하여 사기치려고 합니다. 그 주소도 가짜이니 모두들 그주소로 가보고 그자의 검은속심을 알기를 바라며 사기를 당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특히 탈북인 여성분들은 주위하세요. 설레발이치며 여성들에게 사기치며 별짓을 다하는자입니다. 그러고 요새는 완전사기치며 다니다가 거의 깡통찬격이니 더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사기치는자이니 특히 탈북여성분들, 또한 금방오신분들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탈북민사회에서는 사기군, 인간쓰레기로 낙인찍힌 자이나 금방오시는 분들은 모르시니 알고 당하지 마세요.
    이렇게 얼토당토한 글을 연속 올리목적은 자기를 대단한사람으로 둔갑시켜 찾아오는 금방온 탈북인들을 사기에 이용하려는 목적인것 같아 탈북민여러분이 사기에 당하지 말라고 이렇게 댓글을 답니다.
    이사람이 통일방송대표라고 자칭하는데 그통일방송이라느것은 성만의 한구석에 낡은주택지하에 쥐구멍만 한곳입니다. 거기에는 곰팽이냄새가 진동하고 혼자머리에는 개기름바르고 낡은 캠코터(10만원도 하지않음) 1대를 놓고 낡은 컴퓨터1대에 연결하여 놓고 혼자부르고쓰며 주절되며 포르노영상을 올려놓고 요금을 받으며 겨우살아가는자입니다. 통일방송홈페이지밑에 기재한 서초구 삼광빌딩에 위치하고 있다는것은 완전히 거짓말이고 강남에 있는것처럼 꾸며 사람들을 유혹하려는것입니다.

    그리고 이북9도민정착위원회라는 홈페이지를 가지고 이사람이 장난을 치며 탈북인들을 유인하는데 이것도 작년에 사기칠목적으로 남한의 착한 상조회 사장을 사기쳐 홈페이지를 만든것이고 남한의 사장으로부터 쫗겨나고 전체회원들로부터 만장일치로 해임되였습니다. 그러나 홈페이지는 남한사장한테 넘겨주지않고 지금도 계속 유인하지만 남한사장이 입이 쓰거워 홈페이지를 내놓으라고 그자보고 말을하지않는 상태이니 이자는 계속 탈북인들을 유인하여 사기치려고 합니다. 그주소도 가짜이니 모두들 그주소로 가보고 그자의 검은속심을 알기를 바라며 사기를 당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특히 탈북인여성분들은 주위하세요. 설레발이치며 여성들에게 사기치며 별짓을 다하는자입니다. 그러고 요새는 완전사기치며 다니다가 거의 깡통찬격이니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사기치는자이니 특히 탈북여성분들, 또한 금방오신분들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탈북민사회에서는 사기군, 인간쓰레기로 낙인찍힌자이나 금방오시는 분들은 모르시니 알고 당하지 마세요.
    통일방송 대표 헛소리입니다. 자기혼자 대표요, 위원자이요 하면서 사기를 치는 자이니 절대로 금방온 탈북인들은 당하지 마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어이가없어 ip4 2013-01-22 19:12:30
    여보쇼 그깟 간첩사건이라구요? 대한민국이 탈북해서 갈곳없는 사람들을 받아주고 임대아파트 주고 정착금 주는 봉이 김선달이요? 한국국민들이 낸 세금으로 국적을받고 아파트받고 정착금 받았으면 대한민국 국민의 의무를 다해야하는거 아니냐고? 대한민국 국민이 되었으면 대한민국 국민의 의무를 져야하는거 아니냐고? 대한민국 국민의 의무는 간첩을 보면 신고를 하는거야 간첩질도 해서는 안되고 이게 대한민국 국민의 의무라고 말이야 뭐? 그깐 간첩에 위축되지말라고? 대한민국 국민의 의무도 안하는 자를 타박할 생각은 안하고 뭐? 위축되지말라고? 남한사람들은 호구야? 너희들 비행기태워서 한국데려오고 교육시키고 먹고재워준것도 모자라서 임대아파트 주고 정착금주고 심지어 대학에 들어가면은 대학등록금까지 대주고 말이야 남한사람들이 호구냐고? 봉이 김선달이냐고? 이사람 정신상태가 글러먹었네 탈북간첩 사건이 터지면 창피해서 얼굴못들고다니는게 인간의 기본적인 양심인데 뭐? 그깟 간첩하나때문에 위축되지말라고? 이따위로 남한 국민들 정서를 개젖같이 아니 탈북자라고 무시를 당하지 뭐? 그깟간첩? 같은 탈북자로써 대한민국정부와 남한사람들이 아무런 조건없이 도와준것에 대해서 창피해하지는 못할망정에 뭐? 기죽지말라고? 말이안나오네 말이안나와 기가 막혀서 언제 부터 그따위 정신머리로 대한민국 국민이었냐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어이가없어 ip4 2013-01-22 19:23:33
    남한사람들이 고스톱쳐서 여기까지 온줄아슈? 독재자가 있으면 죽음을 무릅쓰고 항거해서 독재자 몰아내고 그래서 여기까지 온거라구 한국전쟁끝나고 헐벗고 굶주리고 못산시절에 국민모두가 나태하지않고 열심히 일해서 여기까지 온거라구 남한이라는 사회와 국민들은 고스톱쳐서 여기까지 온게 아니라구 남한이라는 사회가 필리핀정도의 국력이었으면 당신들 탈북자들 받지도못해 먹고살기 바쁘기때문에 말이야 남한들 국민들이 독재와 고문에 고분고분했으면 자유와 인권이라는게 있지도 않아서 당신들 탈북자들도 이땅에서 마음대로 내뱉고 그러질 못했을거라구 말이야 언제부터 당신들이 이런남한사회의 깊은정서를 이해하고 융화되었다고 마치 진짜 남한사람인냥 착각해서 뭐? 그깟간첩? 어이가없어 어이가 마치 남한사람들이 아무런 희생도없이 고통도없이 고스톱쳐서 여기까지온줄아나봐 그깟간첩? 위축되지말라고? 진짜 남한사람들은 그런상황이면 고갤못들고 다녀 왜? 양심과 창피함을 알기때문에 말이야 어이가 없어 어이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어이없어님 ip5 2013-01-22 23:21:23
    어이없어님 제가 속이 후련합니다 홧팅!!!!!!!!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초생 ip6 2013-01-23 00:31:49
    어이없어님....
    어느 학교 까지 공부 하셨어요?

    물론 저는 저 임영선이란 인간을 좋아 하지는 않지만....
    저 글에서는 이번 간첩 사건 때문에... 남한 국민들 눈총이 좀 따갑더라도,,,주눅들지 말고... 힘을 내어서 국민의 본분을 잘해 나가자고 썼는데....

    님은 왜??? 무슨 횡설 수설 하세요?
    저 글 어디에 남한 국민을 비하한 대목이 있죠?
    지금 님 혼자서 흥분하여서 지어내고 쓰고 하지 않습니까?

    사실 말이지...이번에 잡힌 간첩은... 물론 대한민국을 반대하는 자임은 틀림이 없겠지만 그러나 그의 임무는 탈북자 색출과 탈북자 정보 반입이 기본 임무이거든요.

    근데 이보세요.. 지금 남한에는 1960년대부터 이땅에 와서 뿌리를 박고 대한민국정부를 전복하려고 날뛰는 대형 간첩들이 우글 우글 거리는데....

    님의 눈에는 그런 큰 간첩은 안중에도 없고...
    저런 쓰잘데기 없는 글 몇자 때문에 탈북자 전체를 비난하는 겁니까?

    참으로 무식하신 분이군요.

    님의 눈에는 조선노동당원증을 안고 김정은에게 대대로 충성하는 악질적인 간첩들은 한놈도 안보입니까?
    그렇게 예민하신 분이 간첩 한번이라도 신고 해보았습니까?

    가만 보면 님은 마치도 자기가 이 나라의 경제도 일구고 ,,,자유도 찾은 것처럼 우쭐거리지만... 사실은 아무 것도 아니하고 황소 엉덩이에 묻어 다니는 파리에 불과한 존재 같습니다.

    이보세요...세금..세금 하시는데 님이 한달에 세금 얼마나 내신다고 세금 타령이세요.
    님이 낸 세금으로 수십년동안 수만명의 북한 간첩들에게 월급주고,,,북한 김정일에게 가져다 바친것은 아깝지 않고 ,,이 땅에서 힘들여 일하는 탈북자 몇명에게 준 것이 그리도 아까운 분이십니까?

    그런 분이면 김대중이 북한에 5억불 쥐고 김정일 만나려 갈때 말한마디라도 해보았습니까?

    이건 남한 사회에서 제일 어쩌지도 못하는 분들이 오히려..탈북자들만 보면 꼭 자기가 번 돈으로 먹여 살리는 인간들처럼 행세를 하려 든다니까요..

    웃기지마세요.
    정작 ... 세금 많이 내는 분들은 이런데 와서 겸손하게 그런 말 절대 안하십니다.

    그리고 글 좀 잘 보시고...댓글도 잘 쓰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인육먹는좆선족 ip7 2013-01-23 00:42:18
    초생이란 이인간 형편없는 사고방식이구나
    새금을 몇푼이나 낸다구 왈거왈부 한다니
    그게 바로 조선족이나 화교짱깨 스타일이란거야
    위장을 하려거든 카멜레온처럼 완벽하게 위장하라구
    어데 그렇게 해서 간첩질 하겠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sen ip8 2013-01-23 19:57:39
    여기사이트에 들어와보니 임영선이란 사람을 많이 욕하던데요. 욕을 할수록 이사람은 더 기를 채워주는것 같네요 제생각에는....욕을 한다고 해서 그사람은 들을 사람같지 않네요..
    저도 이사람신세를 지자고 했는데 사이트에 들어와서 댓글단 글들을 보니 내가 사기 당할뻔했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정신적 우아함
다음글
대남공작의 실체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