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호동무, 당신의 임무는 그냥 남쪽에 한번 잠시 놀러갔다 오면 되는 것입니다. 돌아오며는 당신한테 큰 벼슬을 줄 겁니다. 우리 당을 위하여 잘 해보세요.>> 이렇게 간단한 겁니다.이상할것 없습니다. 각종 수단을 활용하여 백성을 속이려고 악을 쓰는데 너무도 미련한 짓입니다. 지금 북한백성들은 남한과 북한의 차이를 너무너무 잘 알고 있읍니다.겉으로는 순응하는 것 같지만 속으로는 지금 칼을 갈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언제가 일단 북한이 쾅! 하는 날이면 북한인민들은 총칼을 현정권에 돌린다고 하는 사람 대부분입니다. 일단 남북한이 전쟁이 터지면 정말 현북한정권을 위하여 목숨을 바칠사람 몇사람 없다고 생각됩니다.틀림없습니다. 저렇게 백성을 굶겨죽이고 때려죽이고 병에 걸려죽이고 하는데 누가 목숨을 바치겠어요.
지금 북한보위부놈들도 중국에 와서는 < 모든 것을 다 알고 있읍니다.어쩌겠어유.... 가족을 먹여 살려야 되니까. 그럭저럭 상급에서 시키는 대로 그저 하는 척 해야지.>.이러는 놈들입니다. 북한을 대처하려면 전반 백성들을 진맥 잘 해야 되지 않겠나 생각됩니다. 지금 중국 많은 전문가들도 남북한은 한민족이니까 언제가는 꼭 통일이 된다고 판단하고 상응한 남,북관계대책과 준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남북한통일이 될 쯤이면 중국도 국방,경제,,등등 각 방면에서 많은 제고와 면역기반이 서게 될 것이고 남북한통일로 하여 중국국가안전에 큰 위협이 않될 것입니다.중국은 지금 인민들이 조국애에 불타는 좋은 시기이며 중국백성 대부분 지금의 공산당을 옹호하고 지지하고 있고 또한 지금 박근혜대통령 중국유학 10년 정말 중국통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며 전에 그 어떤 대통령도 박근혜대통령만치 중국과 인맥을 갖춘 분은 없을 것이고 이런 각 방면의 량호한 환경이 조성된 조건에서 .... 유관당국에서 현실을 잘 포착하여서 상응한 통일대책을 모색하며는 하며는 박대통령 임기간에 꼭 획기적인 진전과 변화, 기적이 있을거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김광호 부부와....외톨이 고경희 라는 여자군요,,,
난 또,,,김광호와 고경희가 부부이란줄 알았네요...
ㅋㅋㅋ
함북도 연사군,,,농포들...ㅋㅋㅋㅋ
역시... 농포는 농포일 뿐이군요...
ㅋㅋ
근데,,,김용화 대표님,,님,, ,,,
저 머저리들 때메..쪽팔리게 유명해졌네요...ㅋㅋㅋ
저렇게 연기하는 사람들의 속으로 비웃는 겁니까?
북한 전역에 방송되는지? 녹화방송이겠지요?
한국의 연기 아카데미나 성우지망생들을 저쪽세 좀 위탁교육시키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그인간들도 뻔히 알면서도... 자기가 살아남기위해서 남을 잡아들이고 ,,죽이는 거죠.
저놈의 정권이 푹 무너지기전에는 어쩔 수 없는...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이죠.
일부 탈북단체는 정부가 추방하려는 화교나 조교를 보증까지 서가면서 주민들록증이 나올때까지 보증을 서고있는데 이들을 대변해서는 안됩니다.
멍청한 탈북자들의 머저리짓을 좀 하지 말아아
니들이 뭐 하나님이라도 댓냐?
조교 화교 조선족은 다 중국에 나가라
탈북자도, 재입북한 개머저리들처럼 어쩡쩡한 것들은 오지도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