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들은 빨갱이 근성을 버리자 |
---|
탈북자와 (재)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 10. 빨갱이 근성을 버리자. 자유대한으로 이주한 북한 사람들은 1차적으로 대성공사에서 정체성 확인 심문을 받는다. 북한주민이 사실인지, 월남 동기는 무엇인지, 어떤 생활경력을 거쳤는지 등을 체크한다. 동시에 북한내부 정보를 채집한다.
다음은 통일부가 관리하는 <하나원수용소>로 이관된다. 그곳에서 3개월 정도의 정착교육을 받고 사회로 방류한다.
북한에서 출생해 얼마 전까지 북한에서 남한 적화집단 성원들로 살아 온 사람이 아무런 전향이나 양심적 자백, 자유국민 교양도 없이 그대로 자유대한으로 방치하는 시스템이다.
열심히 살다보면 자유대한 국민으로 동화되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상당수 있다. 교훈은 그들이 바로 대한민국 안보의 적으로 변화 되는 것이다. 상황이 이렇게 된 것은 국가안보를 음지에서 조정하는 검은 손의 작용 때문이다. 그들과 싸워보지 않은 사람들은 알 수 없는 영역이다.
그러나 북한에서 이주해 온 사람(탈북자)들이 북한에서 습득한 빨갱이 정신과 관습을 그대로 답습 할 수 있는 상황이 더 위험한 것이다. 북한에서 남한으로 이주한지 10년이 지나도 일부 탈북자들은 여전히 북한의 관습대로 살아가고 있다.
그러면 우리는 북한에서 어떤 후천성 관습을 가져야 생존 할 수 있었는지 집어보자. 1. 상호 감사해 하지 말아야 한다. 북한주민들은 오직 김일성-김정일에게만 감사하도록 교양되어 있다. 자기에게 차례진 배료는 전부 국가와 통치자의 은덕이라는 의식이 있다. 때문에 북한사람들에게는 <1살부터 60살까지는 모두 동창이다>라는 의식이 있다. 즉 인간적, 가족적, 예의가 미약 하다. 2. 비판과 비난의 천재가 되어야 한다. 북한주민들은 노동당을 비롯한 모든 정치조직에서 상하를 막론하고 무자비한 비판과 비난이 곧 당성이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때문에 모든 것을 부정적으로 보아야 한다. 3. 거짓 말 순발력이 있어야 한다. 북한에서 현재까지 살아있는 사람들이나 살아서 남한으로 온 사람들은 거진 거짓말의 귀재들이다.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통제구역(수용소)로 끌려가거나 총살당한지가 오래다. 생존 자체가 거짓말의 덕이다. 거짓말이 생활화 습성화 되어야 한다. <우리 아버지는 김일성 원수님>이 대표적인 거짓말 교양의 원본이다. 4. 잔머리 회전력이 빨라야 한다. 북한은 인민들을 사육하는 시스템이다. 주는 것 먹고 시키는 일과 말을 해야 한다. 먹이와 폭력 앞에서 살아남는 방법은 순간적인 잔머리 회전뿐이다. 어리석은 사람은 잡아 먹히 운다. 너무 살이 찌면 잡아먹히고 말라서 비칠거리면 팔리든가 버려지는 양의 무리와 비슷하다. 5. 누구도 믿지 말아야 한다. <나의 등도 남이다.> 남을 믿는다는 것은 곧 나와 온 가족의 파멸이다. 믿을 것 이란 아무것도 없다. 사회적 지위가 올라갈수록 그 강도는 더욱 높아진다. 6. 적당히 일해야 한다. <젊어서 꾀병은 늙어서 보약>이다. 대가 없는 일에 열심히 하는 것은 손해다. 적당히 시간만 보내면 된다. 7. 고발을 생명화 해야 한다. <남을 고발하는 것은 황금을 얻는 것>이다. <고발은 나를 살리는 보약이다>
이것은 북한주민들이 생존하기 위해서 후천적으로 습득해야 하는 관습이다. 문제는 이런 관습이 남한에서는 악습으로 되는 것이다.
일부 탈북자들이 자기들이 남한으로 이주한 탈북자들을 대표하는 듯이 떠들고 다니는 것은 북한에서 무의식적으로 익힌 그런 관습 때문이다.
남한국민들은 삼척동자도 그런 모습을 안다. 백조 무리 주변을 까마귀 한두마리 기웃둥거리는 꼴이다. 모르는 척하면서 빵부스러기를 던져주는 것으로 외면한다.
그러나 그런 탈북자들이 모든 탈북자들의 명예를 더럽히고 국민들로부터 배척당하도록 하는 것이다. 종북, 고정간첩들보다 더 나쁜 사람들이 바로 그런 탈북자들이다.
오늘 박근혜정부가 출범했다. 우리 탈북자들은 우리 자신과 싸워 승리해야 한다. 우리의 적은 바로 우리 이다.
통일방송 대표 임영선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영선아..;; 탈북자들이 다 너같은 개새키인줄 아냐?
저글의 한마디,,한마디가.. 꼭 너를 그려 놓은듯 하구나.
더러운 개는 뒈져야..그 버릇을 고칠것 같구나.
네가 지금 네운명의 종말을 재촉하는구나.
울 언니가 네 글을 놓고 점을 보더니... 까마귀가 네 곯아빠진 눈깔 하나를 물고 날아가는 형국이라는구나. 무슨징조냐고 물으니 올해 중으로 네가 ...지옥행을 하든가...병신이될 징조란다.. 그만지껄이라...
너 그러다가 탈북자들한데 맞아 뒈지것다.
탈북자 부러워 죽겠지? ㅋㅋ용요요용ㅇㅇㅇ
너같은 거지는 100번 뒈져도 안되는거여.
일생 뒤에서 시비나하다가 지옥행 차를타세요.
님의 지옥행 차표는 무임승차권이야요
이분은 반드시 이제 한 50년이 지난후 이나라 통일된 한국의 대통령 지나갈 자리에 먼지나지 말라고 물을 뿌리고 한100년 더 사신 다음에는 미디어의 달인으로 될것이며 200년 지난다음에는 아마도 미국의 백악관 화장실 청소부로 승진하여 최첨단청소기로 화장실을 청소하게 될것으로 점쳐진다.
- 기준의척도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2-25 23:45:51
그 누구도 탈북자 대중을 가르칠 권한도 의무도 없죠.
어느 누가 그런 권한을 저런 임영선 같은 개보다 못한 인간에게 주었는가?
임영선 하면 탈북자들 중에서 제일 쓰레기로 인정된 자인데... 개가 사람을 그것도 인간 대중을 가르치려 든다는 자체가... 웃기는 일이 아닌가?
누가 누구를 가르치려면 벌써 그는 인간적으로나.. 생활 모든면에서 타에 모범이되고 귀감이 될때에라야만 가능한 일이다.
이런 것도 모르고 저런 쓰레기 글에다가 찬성표를 던지는 인간들 또한 똥물에 뛰어드는 개구리 같은 인간들이라 하겠네요.
5천만이 뽑은 대통령도 감히 그누구를 가르치려 들지 못하는 자유민주사회에서... 저런 일이 가당키나 한 일인가요?
물론 탈북자들이 모두 범법자라면 법이 가르치려 들것이다.
그런데...탈북자 대중이 범법자들의 모임은 아니잖은가?
그런데 오히려 범죄자인 임영선이 바르게 사는 탈북자 대중을 가르치려든다구요???
여기에 찬성하는 머저리들은 도대체 뭐죠?
수감중인 범죄자가 자기를 가르치려 들어도 찬성할 머저리들도 남한에는 있네요.
참으로...할 말이 없네요.
탈북자 모두는 북한에서 무엇을 했든,,, 언제 왔든,...연령의 다소 구별은 있을지언정 ..누가누구를 가르칠 권리는 절대로 없는 동등한 지위입니다.
탈북자 중 소수는 북한식 형태에 벗어나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 아닌가? 발제자에게 쌍욕을 퍼붓기 전제 자신을 한 번 되돌아 보기를....
네가 영선이를 알면 얼마나 알아???
말만 듣고 인간을 감히 평가를해????
두말할 것 없이 가련한...조선족은 제입이나 풀칠하려가고....
탈북자문제는 탈북자들이 알아서 할 것이니...꺼지시지...
...............
그리고 지지자라는님....
님의 눈엔 탈북자들이 지난날 대통령 욕하는것만 보이고 남한 사람들이 <구멍송송이명박>< 쥐박이>라고 현직 대통령 욕하고,,,<쥐를잡자>라고 하는것은 안보이고 안들리든가?
별 개같은 꼴을 다보네요.
신통히 제코도 못씻는 조선족 똥개들과.....남한 사람들이 서로 자기네 대통령 잡아먹으려고 욕하는것은 못본척하는 인간들만 신통히도 임영선을 지지하네요.
탈북자 중에 임영선 지지하는놈 있으면 나와보래요..
다시말하는데..조선족은 가서 목욕이나 제대로 하고 사시고...
지지자라는 인간은... 남한 걱정이나 하시죠.
제코도 못씻는 인간들이 탈북자 가르치려 드는 꼴 하구는....
신통히도 임영선하고 똑 같은 개들이군요,
네놈들이 임영선 저 개놈이 탈북자 사기쳐서 돈떼먹은 것이 얼마고... 여자를 능욕한 것이 얼만지나 알고 감히 ...개소리들이야?
한국 장관 내정자들 국회 청문회 할때...그런소리 한번 해보시죠.
옛날에 부동산 투기한 것...군대 안간 것이 지금 장관 내정과 무슨 관계냐구요.. ㅋㅋㅋ
하긴 임영선과 독 같은인간이 무슨 말인들 못하것어요...
혼자노세요.
그렇다면 탈북자들은 쓰레기가 되어서...저런 임영선 같은 쓰레기의 주절거림을 받아 들이라구???
님같은 쓰레기들이나 받아 먹으세요.
임영선이 졸개냐?
아...임영선이 자기 글에다가 댓글 달고 자빠젺구나..
미친개..
보통사람??
너같은줄아냐?
제가 잠깐동안 이 싸이트 글과 리플들 죽 읽어본 바로는 제 짧은 생각으로는 초생이라는 분 탈북자이신듯 한데 매우 현명한 분인듯 합니다. 북한이라는 폐쇄된 곳에서 세뇌교육받으며 사신 분 같지 않아요. 탈북자들이 다 초생님같은 분만 계시다면 탈북자들 어디가도 다 잘 적응하며 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기를 당했다면 증거부터 한 번 제시해 보거라? 그리고 고소를 못하는 이유는 또 뭔가? 당신이 주장하는 사실관계를 명확히 입증하지 못한다면 새빨간 거짓말로 임영선씨를 모함하기 위한 불순한 세력으로 간주할 수 밖에 없다.
너같은 새끼 언제 맞아 뒈질지도 모르는데 실컷 주절거려라.
개같은시키.. 제가 글 올리고 제가 댓글질해...
너절한 개만도 못한새키.. 네죄를 네가 몰라서 그래?
욕만 내뱉지 말고 입증하라니까?
간혹 자기를 인간의 위에 있는줄 착각하는개도 있지.
바로 영선이 너....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01 03:2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