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족을 욕하지마세요 |
---|
남한사람들이 조선족을 비하하면은 그러려니 하는데 탈북자출신들은 그러면 안되지요. 후일에 압록강 두만강을 건너서 탈북하게 될 탈북자들을 생각해야지 남한에 정착해서 중국에서 당한 설움을 곱씹기라고 하듯이 조선족을 저주하고 증오하고 비하하면은 조선족들이 후일에 도강하는 탈북자들을 돕고싶겠습니까? 사람사는 세상에 착한사람들이 다수를 이루는 반면에 악한사람들도 있기마련입니다. 그리고 북한이 하는짓이 깡패짓인데 조선족들이 중국땅에서 발벗고 탈북자들을 돕고싶겠습니까? 또 탈북자를 돕다가 중국공안에 발각되면은 과한 벌금과 처벌이 따른다던데 몸을 사리지 않겠습니까? 그래도 그중의 대다수는 같은 민족이라고 조선족들이 아무래도 중국인들보다도는 탈북자들에게 관심이라도 더 줄거 아닙니까? 그런데 중국땅에서 기껏도와줬더니 남한으로 정착하고 난 뒤부터는 인터넷에서 조선족을 무시하고 비하하고 악을써대니 이런 감정들이 쌓이다보면은 조선족들이 후일에 강을 도강하는 미래의 탈북자들을 도울려고 하겠습니까? 북한에서 태어나면서부터 미제승냥이와 남한 괴뢰도당이라는 증오심과 적개심으로 똘똘뭉친 사상교육을 받다보니까 탈북자들이 솔직히 앞뒤 안가리고 무조건 증오심을 내뱉고 보는 그런 무지한 경향들이 있는데 당신들이 남한따에 정착했다고 뒤에 오는 후일에 중국땅으로 넘어오는 탈북자들의 미래는 안중에도 없는것 같은데 그러지들 마세요. 말한마디가 천냥빚을 갚는다고 했는데 탈북자동지회의 게시글과 댓글들을보면은 탈북자들이 조선족에게 아주 무시하고 천시하고 비하하던데 당신들이 솔직히 그럴처지냐고요? 오로지 김일성 김정일만 부르짖다가 이제야 자유를 찾은 탈북자분들이 말입니다. 후일에 미래에 압록강 두만강을 도강해서 중국땅에서 도움을 받아야할 조선족들에게 탈북자분들은 인터넷에서만큼은 최소한 악다구니 써대지 마시라고요 후일에 넘어올 불쌍한 탈북자들을 말도 안통하는 중국인이 돕겠습니까? 여기 댓글들을 보면은 툭하면 탈북자가 부럽지? 이 좃족아라고 생각없이 악다구니 써대는데 그게 다 후일에 탈북할 탈북자들과 조선족들사이를 이간시키거나 해되게 한다는 생각들은 안해봅니까? 후일에 도강하게 될 탈북자분들이 불쌍하지도 않아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생각하는 뇌가 없어요
돈받고 아니면, 여자면 팔아먹자고 "도와주는 것처럼"할 뿐이지.
중국에서 조선족 솔직히 별로 도움 받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한족이 고맙게 숨겨줬지요.
한국에 빨리 갈 수 있는 길이 있었는데. 한국사람이 돈 주면서 길안내 부탁했는데, 조선족이 길안내를 거절했죠. 그래서 1~2년 더 살면서 중국어 능통하게 배워서 3국으로 가서 미국 왔어요.....
- 땅벌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01 10:12:41
그리고 조선족들 남한에 대해서 잘 모르면 남한의 정치에 대해서 감놔라 배놔라 하지 맙시다.
지들이 뭔데 탈북자들 보고 "문재인찍어라"고 그럽니까??
그리고 남한 정착 탈북자들 대부분 중국어도 조선족들 만큼 하기 때문에 가족 데려오려면 굳이 조선족들 도움 없이도 데려올 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탈북자가 조선족들의 "신세"진다고 생각맙시다. 차라리 한족과 ?事?(빤설)해서 일할 수 도 있습니다.
근데 말이죠. 조선족 비하하는 것은 안좋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같은 언어 사용하는 사람들이니 말이죠. 동북아시아에서 서로 협력하고 살아야 할 사람들이니까요.
그러나 정체성은 중국에 두고 있으니 한국의 이익과 중국이익 둘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하면 중국쪽으로 돌아서더라구요. 그래서 그러는거죠?
남한을 미국의 괴뢰국이라고 비하하는 조선족만 욕합니다.
그 나머지 선량한 조선족은 욕먹는 대상에서 빼겠습니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02 10:29:43
조선족놈이 뭐가 다를게 있겠냐?
여러분.. 아주 점잖은체 하며 발제글을 올렸던 이놈이 하는 개소리를 좀 보세요..
조선족이 아니라 완전히 더러운 중공의 똥개가 다됬네요,
아마 중국땅 13억 인구를 다 뒤져도 이런 더러운 중공의 개는 찾지 못할것 같네요..
그 주제에 우리 탈북자들이 북한을 버리도 도망쳤다고 비난하시네요..
개 치고도 참으로 더러운 개네요.
내 글 한마디에 벗을 그 더러운 가면은 왜쓰고 사냐?
1년에 목욕을 한번도 안하고 사는 그 더러운 몸뚱아리 그대로 내놓고 살지그래..
더러워서 누가 쳐다보지도 않을 것을...
이봐요..더 망신하기전에...님의 존심이라도 잃고싶지 않으면 누구 가르칠 생각 마시고 사라지세요.
내가 요즘 이창에서 조선족님들 욕을 좀 했던 사람인데..저도 미안해요.
근데요,,제가 왜 조선족을 욕하게 됬는가 부터 아셔야죠.
대한민국땅에서 탈북자 제일 미워하는인간들이 바로 조선족들이며...바로 이창에서도 한국사람들과 이간질 시키려고 ...탈북자로 위장하고 얼마나 악날하게 책동을 하는지 아세요?
그래서 저는 조선족을 까발리고 망신을 줍니다.
그리고...솔직히 발제글에서는...탈북자들이 조선족들의 신세로 한국 왔다고 하는데...
그런말 하기 좀 ...부끄럽지 않으세요?
돈에 눈이 어두운 조선족들이...탈북자 장사를 얼마나 했으며... 얼마나 고발해서 북한으로 잡혀가서 죽게 만들었는지나 아세요?
물론 극히 일부 양심적인 조선족 분들 정말 친형제 보다도 더 가까이 아직도 탈북자들과 친하게 지내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대다수가... 자기의 목숨 안전과 돈을 위해서는 탈북자들을 팔아넘기든가,,,아니면 고발해서 잡아가게 만들었죠.
후에오는 탈북자요?? 걱정마요.. 올사람은 이제는 모두 브로커 끼고 오니까..걱정마요.
아창에서 조선족들을 칭찬한다고 해서 연변의 조선족들이 탈북자를 모두 숨겨주고 ..재워주고...한국으로 보낼 사람은 한놈도 없으니까요.
난요...연변은 고사하고 이창에서 만이라도 좀 못된짓을 안했으면 좋겠어요.
한국에 온 조선족 개놈들 속에서도요..아직도 저들끼리 모이면..< 탈북자 돼지장사 할때가 그립다,>라고 개소리하는 짐승들이 많거든요.
정말,,,막 피가 꺼꾸로 솟구치는 말이죠.
그리고 님의 글에서...뭐??탈북자들이 북한에서 태어나서 뭐가 어쨌다구요?
정말 개소리하고 자빠졌네요.
그러는 <생각하는개> 라는 당신은 똥되넘 땅에서 태어나서..똥되넘 물을 먹어서 그런 더러운 발언을 마구 하세요?
뭐? 탈북자들이 앞뒤 안가리고 적개심을 내뱉는다구요??
야!!! 더러운 인간아...너들 때문에 두 세번씩 잡혀 나가서 피와 살점을 뜯기고 ...부모와 자식들을 잃은 사람들인데...무슨 말을 못하겠냐?
제발 그 더러운 입으로 개소리 말으세요.
더러운 똥되넘 종자님이여.
그러는 님이 탈북자 도와준게 뭔데요??
개소리하고 자빠졌네요.
조선족들이 돈을 안주면 탈북자를 도강시키고 도와주는놈이 한놈이나 있을줄 아세요?
모두 돈벌이로 하는짓이라는 것을 몰라요?
마치도 저들이 무슨 큰 인권주의자라도 되는양 지껄이고 있네요.
중국에 사는 친척들까지도 자기 친척이 북에서 탈북을 해서 중국에 오면 돈 달라고 할가봐..막꺼리며 가라고 내쫓는 판이드라...
조선족 너희들이 욕먹지 않으려면,,,가능한 이창에 와서만이라도 탈북자 이간시키고 괴롭히지말라구요.
똥되넘 개 주제에 누굴 가르치려 드는 꼴이 디게...욱기네요.
이봐요..탈북자들은 정신력이나..지식면에서나...생활면에서나... 즉 정치..경제..문화..모든 분야에서 님같은 인간들보다는 퍽 한수 위라는걸 좀 알고나 사세요.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02 10:29:58
지금까지 이창에서 조선족들 욕해서...너들이 탈북자 장사를 했으며...공안에 고발해서 잡아갔더냐?
연변 조교놈들은 이 창과는 상관없는 김정은의 개들이기에.... 무조건 탈북자들 잡아가는거야여.
훗날 모조리 색출하여 그 후대에까지 삼족을 멸할 것임을 우리 탈북자들이 엄숙히 선포하는바이니 이제라고 개짓이나 그만 두라고 하라.
삼족멸한다라는 소리나 해대고 말이야 그래서 인간은 어릴때 주입된 사상이 무섭다라는거야 지금이 어느시대인데 삼족을 멸한다냐? 아유 창피해 제발 말레이시아로 망명신청하거라 창피해 죽갔어
그렇게 욕하는 사람들 더러 있어요.
그런데 그게 몇명이죠?
한파라는 정신병자 말이 아주 님의 귀에 쏙--- 하고 들어간 모양인데..혹시 님이 한파라도 되는것 같으네요.
더 망신하고 싶지 않으면 조용히 박수 쳐 드릴때 떠나세요.
여기가 님이 올 곳이 아니잖아요.
누가 님을 초청 했어요?
님이 ㅈ자기발로 찾아와서 욕을 벌고 있잖어요.
그러구 보면 님도 참 할 일도 없는 분이시다..
정도가 좀더 지나면 똑똑하지 못한 분이죠.
님의 인간됨됨이가 이정도는 아니잖아요.
그래도 자체로 똑똑하다고 자처하는 분이 남의집에 찾아와서 웬 행패질이죠?
조용히 꺼지세요. 목욕도 좀 하시고.
아침부터 모두매를 맞으니까 정신이 좀드냐?
인간구실 하것냐?
네 나이가 이젠 얼머인지 생각해보고 나이 먹은 구실을해라.
네 네편네거 이러구 사는거 아냐?
어이구 이런 머저리새키를,,,믿구 사는 인간들도 답답허지...ㅉㅉㅉㅉ
영원히 개질이나 하며 남의 시비나 하라.
지금까지는 남한 사람이라도 방방 뜨더니 이젠 가면 벗엇냐?
네가 감히 탈북자의 눈초리를 벗어날것 같아??ㅋㅋㅋㅋ 머저리 조교새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02 10:34:01
님의 말에 씨는 좀 있어도 다 틀리지는 않으니까 감사히 접수하고 공부 더 열심히 할게요.
님같이 탈북자 우습게보는 인간들을 이기기 위해서라도 더 잘 할게요.
그런데 전요..불평불만 부린적은 없거든요.
그리고 남의 걱정 마시고 님 걱정이나 하세요.
님이야 빨리 돈벌어가지고 가족들 먹여 살려야 할 존재인데... 뭐 탈북자 신경 쓸거 있어요?
하기사 당신같은 조교놈들은 영원히 김정은의 개노릇이나 할 인간들이니까...
그리 사세요...님,,조교출신 맞죠???
다망한 북한에 아직도 충성하는 귀여운 강아지들..<조교>
탈북자들한데 좀 배우세요.
탈북자들보고 북한에서 왜 도망쳤나구 비난하지 말고 배우란 말이야요..
무지몽매하게 개처럼 살지마요.
김정일이가 죽어서도 님의 운명을 책임져 준대요??ㅋㅋㅋㅋ 조교...ㅋㅋ바보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02 10:30:23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02 10:30:28
- 머저라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01 16:41:56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02 10:30:35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02 10:30:37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02 10:30:39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02 10:30:44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02 10:3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