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살> 님의 글을 보고.... |
---|
이만갑이란 프로그램을 보고 <작살>님이 쓴 글 잘 보았어요. 물론 저도 작살님의 글을 보고,,,, 6.25 전쟁 문제와 같은것 까지는 좀 지나치게 문제를 세웠다는 생각은 있지만...저도 같은 탈북자로서 이 글에 동감하는 바가 많습니다. 이렇게 말하면...또 일부 사람들은 .... 그런 댓글들이 달릴 것을 알면서도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 우선 첫문제..... 현 시기성으로 봐서 북한의 실상을 알리는 이만갑과 같은 탈북자 방송프로가 더 많아야 한다고 봅니다. 그러나..여기서 우리 탈북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은 정책적 문제에서 탈북자 각자들의 증언이 철저히 사실에 기초해야 한다는겁니다. 물론 일부 남한 분들이야 북한의 현실 보다도 북한 여성들의 얼굴에 더 관심을 두니까 별 문제가 없겠지만... 우리 같은 25,000명 탈북자들의 생각은 다릅니다. 왜냐하면........ 이 방송을 중국 조선족 분들과... 북한의 사람들도 많이 보기 때문입니다. 뿐만아니라 김정은 정권도 <보라.. 저런 거짓말을 하는 탈북자들 모두가 사회주의를 배반하고 도주한 쓰레기들이 아닌가.> 라고 정치선전을 펼 것은 당연하기 때문에 우리 탈북자들은 비판의 목소리를 올리는 겁니다. 뿐만아니라 남한의 종북좌파들까지도...<보라! 탈북자들이 북한에 대하여 모두 악선전만 하고 있다... 북한이 정말로 자폭을 국민들에게 강요하며 훈련까지 시키는가?> 라고 하며 탈북자들을 매도하고 나서죠?
솔직한 말로....이런 거짓말들을 일삼는다면 북한에 들어가서 <천안함 사건은 남한 정부의 자작극이다.> 라고 떠벌인 한상렬이나..노희수 같은 인물들 처럼 자기 동족은 바보로 만들고... 자기 몸값만 올린 놈들과 뭐가 다르단 말인가요?
우리는 비판을 하는 겁니다. 우리 탈북자들은 이만갑에 누가 나오든 전혀 상관이 없지만 .... 그런데 댓글들을 죽---보면,,,순전히...<색시가 고우면,,처갓집 말뚝에도 절한다,>는 식으로 출연자들의 얼굴만 보고,,,무조건 그냥 좋다고 하는 격입니다...
남한 분들은 이 문제에서 그 누군의 편을 들기 보다는 ...
<조상의 제사보다도 상위에 놓인 젯밥에만 더 옴한다.> 는 속담격으로 ... 순수 북한 여자들에게나 관심을 흘리면서...... 사실을 전하는 탈북자들을 ,,질투쟁이나 지어는 갑첩으로까지 몰아가는 현상은 그런 댓글을 다는 자신들의 낮은 지적 수준의 표현이 아니겠는가라고 생각을 해봅니다.
이문제를 한번 꺼꾸로 생각을 해보신다면 ... 남한의 어떤 아름다운 여성분들이 tv 에 출연을 하여서 제만 잘난척하며 남한의 현실을 외곡 발언했다면... .... 남한분 자신들은 가만히 계셨을건가요? 아마도 출연자들이 공개사과를 하든가...아니면 법적 공방까지 가지 않았을가요?
만약 그때에 남한의 현실을 잘 모르는 우리 탈북자들이.... <뭐,,,,보기 좋기만 한데 왜들 난리를 치는거야?> 하고 나선다면 남한분들은 뭐라고 답하실겁니까?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탈북자들이 무식한 <뒷통수> 님처럼 남한의 몇몇 조폭들과 --- 전체 국민들을 함께 보아도 될가요?
탈북자들에게 물어 보세요.. < 북한에서 자폭훈련 받은사람 있는가?> 라구요..
항상 누구 뒷통수 칠 생각만 하지들 마시고 모르면 좀 배우세요
뒷통수란 아직 그런 것도 분간 못하실 연령은 아닌 것같은데요....
다른 탈북자들도 자폭 훈련 안 받았다고 장담 할 수 있나요 ?
http://nkd.or.kr/pds/nk/view/512
그렇게 믿고 싶으면 일생 그리 믿고 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한 포스트는 북한 당국이 북한의 모든 군인들에게 강요 하는 내용 아닌가요 ?
그럼 ...그리 믿고 사세요.
자기나라 대통령의 말도 안믿는 머저리가 탈북 거짓말녀의 말 한마디만은 확실하게 믿는 모습 참으로 대단하시군요.
그런다고 그녀들이 너를 알아나 줄거 같으냐?
아마 뒤에서. 침 질질 흘리는 너를 조롱하고 있을게다.
<바보는 역시 바보다.> 라고...
북한 당국의 명령을 소홀히 하는 부대는 자폭 훈련을 무시 하겠지요
결론은 자폭 훈련은
북한 김부자 당국의 공식적인 명령으로서
북한 군부대에 내린 것 이라는 것은 북한의 포스터가 증명하고 있지 않나요 ?
김일성,,김정일이 시시하게 포스터 종이장으로 그림그려서 명령하는거 봤냐?ㅋㅋㅋㅋ
뭐 이런 바보가 다있냐? ㅋㅋㅋㅋ
선정용이 뭐고.,,,, 명령이 뭔지도 분간 못하는 무식한인간,,,,
그러면 북한에 미국이라는 나라를 미사일로 때리는 포스터가 있던데...
그것도 미국 폭격하라고 김정일이 군부대에....명령 내린거냐? ㅋㅋㅋㅋㅋ
바보..
북한 포스터는 김부자 정권의 명령을 주민들에게 전달 하는 도구가 아닌가요 ?
바보야 한마디만 하고 그만두련다.
정치선전으로 먹고사는 북한은 하루에서 수백장씩 포스터가 나온단다.
그게다 김정은의 명령이면 북한에 살아남은자가 없어.
북한에서 김정일 명ㄹ형 집행 안하고 견딜자가 한놈도 없다는거 몰라?
선전이 뭔지....... 명령서가 뭔지도 분간 못하는 머저라...
거짓말녀들 짝사랑이나 하다가 가라...
남한에 이런 머저리들이 많아서 참,,,심시하진 않구나.
하긴 미국 가보니까 거의 이런 머저리들이 이민 갔더구나.
아직도 1960-70년대 생각으로 남북한을 바라보는 얼간이들만 미국에 살더구나.
너도 꼭 그 대표적 인물이구나...
넌 네 아버지 말도 그렇게 잘 믿고 듣냐?? ㅋㅋㅋㅋㅋㅋ
너무 천진한 바보를 보니까...재미가 나는구나.
저항들을 하든데 남한도 최소한 분신자살로 정부에게 저항을 하는데 북한은 김씨돼지들한테 온몸에 다이너마이트를 감싸고서 자폭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는게 신기함. 포스터에서 인민군 자폭정신을 강요하면은 그게 세뇌되어서 나중에 북한의 진실을 안 용감한 전사가 김씨돼지들을 제거해서 북한의 인민들을 구렁이에서 건져야하는데 인민군시절에 자폭포스터에 세뇌되었던 사람들이 김씨돼지들에게 자폭 자살 테러를 한명이라도 안하는것을 보면은 실상은 북한의 세뇌교육이 엉터리라는것임
디게 큰 증거물 수집하셨네요. ㅋㅋㅋ
기세가 참으로 딩딩하신데.... 김신조 같은 사람이 북한 2300만중에 몇명인데요?
그들이 2300만 국민을 대표할수 있다고 보셔유????
그렇게 믿고 사세요.
자기 대통령 말이나 좀 그리 잘 믿어 보시지...
탈북자 거짓 말이 이렇게 단번에 잘 먹히는 이유가 뭐지?ㅋㅋㅋ 미녀이기 때문??
ㅋㅋㅋ 김신조가 군경에 의해 실패 했다구요?ㅋㅋㅋ
김신조님 말 좀 들어 보시지.
자폭은 그렇다 치고 ,,,,,,,,,다른 말들은 왜 말이 없죠??
경제난으로 인해 북한 김부자의 요구가 제대로 먹히지 않을 뿐 이다
http://www.dailynk.com/korean/read.php?num=89805&cataId=nk04500
90년대 잠수함침투사건때 11명이 자폭했습니다.
총폭탄 되라는 말이 자폭하라는 말이지 아닙니까?
김현희도 비행기 폭팔시키고 자살시도했는데 이거 일종의 자폭입니다.
북한에가서하루살아도못본
남조선머저리들이
떼거지로몰려와
난리가났구나.
이 9멍에 미친놈들아.
니놈들은
북한군을향해총들고튀여나가라면대가리처박고
9멍향해나가라면 목숨거는미틴놈들이니.
너는 말도 알아 못 듣는 바보냐?
북한에서 철저히 자폭 훈련을 하지 않는다.. 병신아.
훈련이라 함은 육체적 동작이 이루어 져야 하는데 그렇게 하지 않는다는것이다.
역시 북한여자에게 짝사랑에 빠진 인간들은 ,,,북한 연락소 애들 몇이 죽은걸 ..무슨 큰 증거라도 되는양... 난리들을 떨구있네요. ㅋㅋㅋ 머저리들..
그런다구 이만갑 미녀들이 너같은 머저리들 알아나주냐??
뒤에서 <저런머저리들에게는 거짓말도 큰 거짓말 해야 믿는다>고 비웃는것두 몰라?
그렇게 믿고 살라..
자기나라도 못믿고 미국으로 이민간 뒷통수라는 인간은 밥이나 벌어먹으며... 짝사랑에 빠져서 지랄하냐?
머저라... 북한 포스터 모두를 김정은의 명령서라고????
이런 머저리가 남한인간들인가???
씨앗에 엄청나게 살붙이니 무우가 산삼되네. 이젠 그만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