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짜여진 각본” 北,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맹비난[채널A] |
---|
[종합뉴스]“짜여진 각본” 北,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맹비난[채널A] 입력 2013-05-18 18:57:00 | 수정 2013-05-18 19:10:29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http://voice.ichannela.com/webtalksJs.odc?userlicenseKey=fa63d15e1122727e0750a683461ee896da94cea275abedc6d85f083c747294c810c1f762afbb79cb8a902668399562b7&custom_targetId=articleContents"></scRIPT>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https://apis.google.com/js/plusone.js" gapi_processed="true"></scRIPT>
<scRIPT type=text/javascript> video_player("55239231.1|55239390","",""); </scRIPT>
<IFRAME style="PADDING-TOP: 10px" id=nad_fPqg7TfegKaWIjSVoTpy height=50 src="http://adv.mediaharbor.co.kr/nad/media/fPqg7TfegK/aWIjSVoTpy_2.html" frameBorder=0 width=580 scrolling=no></IFRAME>
<scRIPT type=text/javascript>var randomVal_aWIjSVoTpy = Math.floor(Math.random() *2 ) + 1;var ad_url="http://adv.mediaharbor.co.kr/nad/media/fPqg7TfegK/aWIjSVoTpy_"+randomVal_aWIjSVoTpy+".html";var ad_obj=document.getElementById("nad_fPqg7TfegKaWIjSVoTpy");ad_obj.src=ad_url;</scRIPT>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탈북자들이여! 화이팅!!!
그들의 말과 행동대로라면 북한정권은 한갖 허울로 비껴진 지구촌의 가장 허약한 국가라는 이미지가 강하게 느껴오거든요. 그 원인은 그들이 자기가 직접적으로 겪은 일들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난무하던 그 시대의 유언비어를 토대로 제 나름대로의 억측만 되풀이하는 동시에 중요하게는 북한사회의 깊이를 다녀보지 못한 데 있죠.
예를 들어 북한군을 도둑놈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부터 살펴볼께요. 그들의 말대로 북한군은 과연 도둑놈들인가?
북한 민중에서도 제일 하층인 북한군사병들이 허약과 병마에 시달려 배고픔을 이겨내지 못한 채 굶주린 창자를 달래려고 하는 것이 도둑질이라면 그렇게 많은 젊은청년들을 강제 징집하여 말도 안되는 3대군사독재를 지키려고 발악하는 그 정권은 무엇인가? 이러한 의미에서 볼 때, 그 정권에서 무얼했다는 사람들은 경거망동 하지 말아야 합니다.
김부자정권의 만세를 제일 선참으로 부르며 북한군사병들을 핍박했던 가해자들이 지금에 와서 마치 피해자들을 가해자들로 밀어붙이는 것이야 말로 남침을 북침이라고 열을 올리던 김일성 부자의 강도적 논리와 그 무엇이 다르단 말인가? 북한군 사병들은 결코 도둑놈들이 아닙니다.
그들이 도둑놈이라면 그들을 통제하는 장교, 장군들은 가장 깨끗했던 멀쩡한 사람들을 도둑으로 만든 강도들이며 그 정권은 인민들의 고열을 짜내며 무소불위로 군림하는 세계 최고의 강도육성집단이며 인간의 목숨을 파리목숨보다도 못하게 여기는 살인마들입니다.
10년 동안 심심산골에서 처녀 손목 한 번도 잡아보지 못한 채 노예와 같은 삶을 강요당했던 또, 현재 당하고 있을 북한군 사병들이 이만갑프로그램의 당사자들의 넉두리를 보면 결코 용서치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북한문제에서만큼은 적아를 똑바로 구분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진실만을 말해야 합니다. 자기가 그 정권에서 무얼 했다며 그 자체에 대해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함부로 입뿌리를 놀리는 사람들과 그를 따르는 인간들은 심사숙고하여야 합니다.
세계인만 아니라 2000천만의 북한국민이 보고 있습니다. 나중의 뒷감당을 어떻게 하실려고 그러는지 그녀들을 보면 참으로 답답합니다. 북한국민들이 바보입니까?
어떤 여성은 통일이 되면 기술력은 남한이, 노동력은 북한이 담당하면 강대한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다는 진보세력들의 기만을 그대로 되풀이하더군요. 설마 자기의 일가친척이 싸구려 임금을 받든다면 그가 그런 소리를 하겠는가?
그런 통일은 북한국민 자체가 바라지 않습니다. 자기에게 차려진 모욕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돈에 현혹되어 사리분별을 모르는 사람들의 입에서 이제 또 다른 구렝이 같은 소리가 나올런지 정말 걱정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기심이나 질타심이 곁들어진 인상이 풍깁니다.
물론 출연자들도 북에서 불법행동들을 했다고 엇그제 방송에서 나오더군요.
방송은 실상을 알려주는 겁니다. 뒷감당이니 뭐니 하시는데 본심을 드러냇
무엇이 잘못되었습니까? 간단히 말해 북한군도 어려움에 처하니 민가에서 도둑질을
하게되고 그러다 보니 백성들은 인민군을 도둑이라 부르게 되었다는것이 무슨 문제가
있다는 겁니까?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혹시 사이버 특공대나 종북주의자 아닙니까?
우째거리 좁아터져 탈북녀들 하는말을 채에바쳐 걸러 들을줄모른다냐? 저들이말하는 즉슨 북한 군인들이 본질이 도둑이 아니라 군인들이 먹을게 없어 도둑질을 할수밖에 없다는게야 이 바보등신아 그게곧 김일성 체제를 비판하는게야 이바보등신 얼간아 그일일이 미주알 고주알 된장인지 똥인지 맛을 보여줘야 알겠냐 바보등신아 한솥밥먹고 사는 니가족들이 걱정된다 걱정돼 에그ㅉㅉㅉ
그라고 남이 기술을 북이 노동력을 제공해야한다는 말에 니놈의 그 알량한 자존심을 건드렸나본데 하이고 얼측아 얼측아 그럼 통일되면 북이기술대고 남이 인력제공하랴? 그럼 니놈은 그렇게 뛰어난 첨단기술과 자본력이 탄탄한 북한에서 니들힘으로 잘먹고 잘살지 지랄로 목숨걸고 두만강을 건너고 타국으로 타국으로 몇개 나라를 거쳐 첨단기술도 없고 노동력은 북한 몇배나 넘치는 대한민국은 왜왔다? 개코도 없는게 똥지기리한 자존심은 있어가지고 그래 너 잘나고 너들 북한 동포들 잘났다 잘났어 얼측아~!
- 이사람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5-21 17:08:28
니놈할아버지 피흘리면서 지킨조국 니부모가 적으로 돌라섰다냐? 천하에 불효막심한 부모 같으니라고!
그래 북한 사람 바보아니라서 저렇게 태양이시고 영원히 너들곁에 영구불멸 영생하시는 김일성 아바디 모시고 살며 굶어 죽어 가는구나 얼시구~ 북한 인민들 잘났네 잘났어!
임마! 우리 할아버지가 피흘리며 지켜 싸운 자기 조국에 이 손자가 찾아 왔다. 그게 잘못이냐? 너의 할아버지는 일제강점시기 무얼 했느냐? 태극기를 위해 피 한방울 흘려보고 좀 이런 유치한 글을 올려라! 한글도 제대로 모르는 전라도 무식쟁이같은 놈!
너 따위 바보같고 무식한 인간 밑에서 노동으로 종사하라면 김정은이나 하겠는지 모르겠다. 북한사람 부려먹으려면 좀 공부도 하고 인격도 쌓거라!! 인건비도 넉넉히 주고 한 달 월급 통짜로 떼어 먹을 궁리따윈 집어치오고 말이야! 알갔나!
북한사람 바보 아니야!!!
니놈할아버지 피흘리면서 지킨조국 니부모가 적으로 돌라섰다냐? 천하에 불효막심한 부모 같으니라고!
그래 북한 사람 바보아니라서 저렇게 태양이시고 영원히 너들곁에 영구불멸 영생하시는 김일성 아바디 모시고 살며 굶어 죽어 가는구나 얼시구~ 북한 인민들 잘났네 잘났어!
탈북자들이 말하는 군부대의실상
http://www.youtube.com/watch?v=YPaGMEincig&feature=p_badtags_detail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