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자유평화통일의 해산 통을 겪는가? 갑자기 북괴는 붕괴된다. 북한해방 그 출산을 준비하시라.
구국기도 0 203 2013-05-29 13:34:16

[잠언8:22여호와께서 그 조화의 시작 곧 태초에 일하시기 전에 나를 가지셨으며]

 

天地創造(천지창조)에서 만물의 充滿(충만) 數(수)와 그것의 充足(충족) 數(수)가 있게 된다. 또 그것들을 造化(조화)하기 위해 필요한 調和(조화)의 黃金律(황금률)이 필요하다. 그것을 알아내기 위한 잣대가 필요하다. 만물을 이루는 충만 개수와 그 충만을 이루는 충족수의 모든 개체를 구상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것들을 만들기 前(전)에 미리 알아내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그것들의 모든 겉과 속 本質(본질)과 本色(본색)과 기능과 존재의 목적과 등등의 모든 것을 미리 다 읽어내는 능력이 필요하다.

 

아울러 그것을 현실적으로 구현해내는 능력이 필요하고 그것을 造化(조화)하여 모두 다 하나로 調和(조화)를 이루게 하는 능력이 필요하다. 만물 창조에 필요한 모든 능력을 지혜라고 한다. 그 지혜를 미리 확보하셨다는 것에서 본문에서 ‘나를 가지셨으며’의 의미는 ‘possessed’로 번역되었다. 원어로 qanah {kaw-naw'}라 발음한다. 그 안에는 ‘to get’ ‘acquire’ ‘create’ ‘buy’ ‘possess’ 등의 의미를 담는다. 원래 ‘카-나’는 대량생산체계를 만드는 創造(창조)를 의미한다. 이미 지혜 확보 ‘카-나’ 하셨다는 의미다.

 

이미 확보(‘possessed’)하신 지혜로 능력을 삼아 그것으로 모든 만물을 만드신 것이라 하신다. 사람들은 지혜 확보보다 행동이 우선한다. [잠언 29:20네가 언어에 조급한 사람을 보느냐 그보다 미련한 자에게 오히려 바랄 것이 있느니라] [잠언 19:2지식 없는 소원은 선치 못하고 발이 급한 사람은 그릇하느니라] [잠언 20:21처음에 속히 잡은 산업은 마침내 복이 되지 아니 하느니라] 이런 패턴은 인간의 약점이기도 하다. 그 때문에 대한민국은 미리 모든 전쟁에서 이기는 지혜를 확보해야 한다. 북괴가 갑자기 붕괴하는데..

 

그것에 '카-나'는 있는가? 지도자의 안목은 나라를 경영하는데 필요한 구상의 충만 수와 충족 수를 미리 읽어내는 예지적 통찰능력을 가져야 한다. 또 그것을 현실화 하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그것들을 만들고 이루고 또한 조화롭게 하려면 그것의 황금률을 읽어내야 한다. 그 황금률을 따라서 적재적소적시적임을 부여해야 한다. 본문은 조화의 시작이라는 의미로 균형의 神妙(신묘) 奇妙(기묘) 精妙(정묘) 奧妙(오묘)를 의미하는데 그처럼 대통령도 그러해야 한다. 그런 것을 가진 사람보다는 인기에 더 표가 쏠리는 것을 보게 된다.

 

준비된 대통령이라는 의미는 하나님의 만물을 만드신 造化(조화)에 調和(조화)를 이루는 잣대를 體得(체득)한 자들이라는 의미이다. 過猶不及(과유불급)이라는 것을 알아내고 적절한 調和(조화)를 驅使(구사)하는데 능한 자들을 의미한다. 모름지기 하나님의 잣대에서 나오는 黃金律(황금률)을 구사하는데 능한 자들만이 나라의 지도자가 공복들이 되어야 대한민국 만세가 된다. 천국은 영원무궁한 나라이다. 그 이유는 하나님과 調和(조화)를 이루는 잣대를 공유하여 그 잣대로 사는데 능한 나라이기 때문이다. 북괴는 급 망한다. 대비하라.

 

천국의 황금비율의 잣대를 성경에서는 ‘금 갈대’라는 표현을 한다. 금으로 만든 잣대인데 잣대는 원어로 ‘kalamos {kal'-am-os}’로 발음한다. [요한계시록21:15~17내게 말하는 자가 그 성과 그 문들과 성곽을 척량하려고 금 갈대를 가졌더라 ~그 성곽을 척량하매 일백 사십 사 규빗이니 사람의 척량 곧 천사의 척량이라] 천국에서 사용되는 '금 갈대'의 의미는 그 세상의 調和(조화)의 기본이라 하겠다. 천국은 길이요 진리요 생명 되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의 통치를 받는 곳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의 통치 곧 '금 갈대'를 공유하고 그 잣대로 이웃사랑을 누리는 천국이란 의미이다. 대한민국도 그러한 '금 갈대'를 누리는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다. 천국을 이룰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 尺度(척도)는 천사의 측량이고 동시에 사람의 측량이라 하였다. 神人(신인)이 共有(공유)하는 이 잣대의 의미는 하나님과 또는 그분이 만든 造化(조화)와 調和(조화)를 이루게 하는 신묘 기묘 오묘 정묘의 황금률을 읽어내게 하는 능력이라 하겠다. 하나님의 회복이 한반도를 자유 통일케 하는데 그에 따라,

 

모든 것에 調和(조화)의 능력을 얻으려면 천국의 '금 갈대'를 누리는 자들이 되어야 한다. 그것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얻어야 한다. 반드시 획득해야 한다. 기필코 얻어야 한다. 사정없이 入手(입수)해야 한다. 그것은 마치도 시장에서 물건을 사듯이 대가를 지불하고라도 하나님께로부터 사야 한다. 또는 그것을 팔아달라고 요구하는 하나님으로부터 당당히 사주어야 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그 잣대를 구해 주고 모두가 같이 共有(공유)해야 한다. 그것이 이 나라를 살리는 것이고 자유통일한국을 강대국으로 만든다.

 

造化(조화)와 調和(조화)의 성공여부는 결국 하나님이 정하신 잣대에 달려 있다. 그것이 있어야 비로소 造化(조화)된 것을 통찰 독해 및 가늠하는데 정확성을 기할 수 있다. 그 精妙(정묘)한 이치를 알아볼 수 있다. 그 정묘한 이치를 따라 친화적인 기술을 개발하게 되는데, 그 調和(조화)의 능력이 발생하게 되는 것이 아니겠는가? 그 때문에 하나님의 造化(조화)의 잣대에서 우리는 調和(조화)의 잣대를 얻어야 한다. 그것이 환경을 파괴로 만든 문명의 害惡(해악)을 몰아낼 수 있다 하겠다. 그것으로 북한 주민과 환경과 땅을 치료해야 한다.

 

그것으로 아울러 지구를 치료하는 권능이고 그것이 또한 최고의 경쟁력이라 하겠다. 그 때문에 그 잣대를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의 통제를 받아 취득하고 얻고 몸에 익히도록 획득하고 배워야 한다. 그것이 창조의 造化(조화)와 調和(조화)를 이루게 하기 때문이다. 그 調和(조화)가 가능한 창의와 創作(창작)과 그런 일들을 야기함과 案出(안출)하려면 그러한 지혜를 그 척도를 얻어야 한다. 지혜 곧 그 잣대를 얻는 그것이 모든 일의 앞에 주어진 일임을 直視(직시)해야 한다. 북괴붕괴 한반도 통일을 대비 '카-나'하라.

 

사람들은 그런 일을 하지 못하고 있다. 이는 인간의 眼力(안력)으로 미치지 못하는 범위이기에 전혀 할 수도 없다. 그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의 통치를 받아야 한다. 그 때만이 그 잣대가 주어지기 때문이다. 이를 하나님의 신묘 기묘 오묘 정묘의 영역으로 가는 문이 열린다고 한다. 누구든지 그 문으로 들어가려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의 통치를 받아야 한다. 대한민국에 그러한 문이 활짝 열리는 날이 오기를 간절히 사모해야 한다. 북한해방의 그 회복의 날이. 해산 통은 심하나,

 

자유평화통일은 갑자기 다가온다. 이에 대비해야 한다. 그 대비는 하나님의 잣대를 '카-나' 하는 것이다. 예수님은 그것을 밭에 감춰진 寶貨(보화)로 비유한다. [마태복음 13:44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숨겨 두고 기뻐하여 돌아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샀느니라] 代價(대가)를 주고 사야 한다. 購入(구입)해야 한다. 얻어야 한다. 그것을 획득해야 하고 또는 마치도 일꾼을 고용하는 것처럼 그 지혜를 고용해야 한다. 만물의 造化(조화)에 調和(조화)를 이루게 하는 잣대를 소유해야 한다.

 

그것을 지니고 가지고 점유하고 손에 넣고 황금률을 찾아내야 한다. 그것에서 수많은 창의성을 얻게 하고 그것으로 신기술을 달성하게 된다. 추와 저울과 잣대로 함축되는 의미의 '금 갈대'는 神(신)의 奧妙(오묘) 속으로 인간을 초대한다. 인간이 그 초대 속으로 들어가면 神通(신통)한 기술을 얻게 된다. 기술문명의 의미는 친환경적이어야 한다는 것에서 황금률의 의미는 신의 경지가 필요하다 하겠다. [이사야 54:16숯불을 불어서 자기가 쓸 만한 기계를 제조하는 匠人(장인)도 내가 창조하였고 파괴하며 진멸하는 자도 내가 창조하였은즉]

 

하나님이 내신 匠人(장인)들이 절실하다. 나라를 새롭게 할 장인들. 정치 경제 국방 문화 사회 교육 제반의 모든 것을 새롭게 할 장인들이 필요하다. 하나님이 내신 장인들이 준비되어야 한다. 자유평화통일의 해산 통을 겪고는 있지만 임박한 출산이다. 곧 갑자기 아이가 나오듯이 북괴는 붕괴된다. 나라를 새롭게 할 거대한 또는 다양한 '카-나'가 필요하다. 하나님의 잣대에서 나오는 그 調和(조화)의 힘으로 세계를 이끄는 우월적인 힘을 가진 나라로 발돋움하게 하는 나라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곧 이 나라의 미래를 결정하는 것이니,

 

지금은 그것을 준비해야 하는 기간이다. [출애굽기35:30-35모세가 이스라엘 자손에게 이르되 볼찌어다 여호와께서 유다 지파 훌의 손자요 우리의 아들인 브살렐을 지명하여 부르시고 하나님의 신을 그에게 충만케 하여 지혜와 총명과 지식으로 여러 가지 일을 하게 하시되 공교한 일을 연구하여 금과 은과 놋으로 일하게 하시며 보석을 깎아 물리며 나무를 새기는 여러 가지 공교한 일을 하게 하셨고 또 그와 단 지파 아히사막의 아들 오홀리압을 감동시키사~] 하나님의 기준의 기술력을 주시는 재능과 모략의 신의 은총이 대한민국을 복되게 한다.

 

하나님의 잣대를 누리자. [~가르치게 하시며 지혜로운 마음을 그들에게 충만하게 하사 여러 가지 일을 하게 하시되 조각하는 일과 공교로운 일과 청색 자색 홍색실과 가는 베실로 수놓는 일과 짜는 일과 그 외에 여러 가지 일을 하게 하시고 공교로운 일을 연구하게 하셨나니] 하나님이 인간을 사랑하시기에 지구를 치료하는 능력을 주시기를 원하시는데, 이런 기술을 그대로 받아서 세상에 전해 주는 사람들이 절실한 것이다. 여러 가지 기술이 하나님으로부터 나와서 인류를 치료한다면 이웃사랑은 극대화 되는 것이라 하겠다.

 

[이사야 45:18여호와는 하늘을 창조하신 하나님이시며 땅도 조성하시고 견고케 하시되 헛되이 창조치 아니하시고 사람으로 거하게 지으신 자시니라 그 말씀에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 창조하심의 바라 ‘bara' {baw-raw'} to create, shape, form, 조성하심의 야찰 ’yatsar‘ {yaw-tsar'}to form, fashion, frame, 만드심의 아사 `asah’ {aw-saw'} to do, fashion, accomplish, make의 의미이다. 이러한 창조에서 '카-나'는 전술한 바와 같이 황금률의 의미를 가진다 하겠다.

 

충만 수와 충족수를 위해 수많은 만물을 만들어내셔야 한다. 그것의 모든 기준을 정하는 잣대는 미리 준비하셔야 하였다. 그 때문에 '카-나'는 '금 갈대'와 동의어가 되어야 한다. 곧 造化(조화)의 비율과 調和(조화)의 황금비율을 알아내는 잣대이어야 한다. 그 충만 수의 충족을 가져오는 대량생산의 능력을 가지셨다는 의미로서의 ‘카-나’이다. 이미 전술한바와 같이 ‘카-나’는 대량생산체계를 창안 창조하는 능력을 의미한다. 오늘의 본문은 지혜를 가지고 창조를 시작하였다는 의미다. 그 때문에 북한해방, 그 회복을 대비하는 지혜로 무장해야 한다.

 

그 창조 시작 전부터 지혜를 그 황금률의 '카-나'를 확보하여 그 창조를 하셨다. 그처럼 이 땅을 회복하시는 하나님의 잣대를 미리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겠다. 하나님이 한반도의 지각변동을 주사 대한민국을 세우시는 것이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잣대를 공유하는 대통령이 된다면 하나님과 손발을 맞추는 대통령이 된다면 한국 사람들이 된다면 造化(조화)에 합당한 調和(조화)를 이루는 기술에 능하게 할 것이다. 하나님이 하시고자 하는 회복의 조화를 이루는 우리와 대통령이 된다면 참으로 복된 대한민국이 될 것이다.

 

지구는 그 조화에 파괴된 것을 만들었기 때문에 병들어 간 것이다. 특히 이웃사랑을 파괴하는 세상의 환경은 더욱 피곤하게 된다. 그 피로감이 가득한 환경은 결국 인간에게 재앙이 된다. 親(친)환경물질을 개발하는데 열과 성을 다하는데, 그 열쇠는 造化(조화)에 調和(조화)를 이루는 비율에 있다. 악마의 종자들은 그런 것을 파괴하는 자들이고 하나님의 척도를 공유하는데 방해하는 것들이고, 도리어 그런 잣대를 도적질하여 악마의 제국을 강대하게 하려는 것들이다. 그것들을 영구 격리하는 것이 회복의 根幹(근간)이다.

 

그 때문에 김일성잣대로 사는 자들을 제압하고 하나님의 잣대가 세상에서 득세해야 한다. 그것이 이 나라의 미래를 악마의 제국化(화)에서 벗어나게 해줄 것이기 때문이다. 친환경사업이 절실한데 개발독재에 밀려 환경이 파괴되는 지구촌의 미래를 치료할 대한민국의 위치를 굳건하게 하려면 造化(조화)와 調和(조화)를 이루게 하는 잣대가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제 북한 땅을 치료하는 잣대가 준비되어야 하고 북한주민을 치료하는 잣대 곧 북한인권법이 제정되어야 할 때이다. 대통령은 어서 이를 독촉하기를 강조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주한라오스대사관 항의 방문이라도 했으면 좋겠네요
다음글
여자에 대한 명언/속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