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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에 대한 명언/속담들
Korea, Republic o 먼길 0 615 2013-05-29 18:49:10


공자 [孔子, BC 551~BC 479]


중국 고대의 사상가, 유교의 시조




아름다운 여성의 시기는 짧고, 훌륭한 어머니로서의 시기는 영원한 것이다.


여성은 가까이하면 불손해지고, 멀리하면 원한을 사기 때문에 다루기 힘들다.








괴테 [Johann Wolfgang Von Goethe, 1749~1832] 


독일의 시인. 생물학분야에서는 비교해부학적 연구로 유명하다.




번역은 여자와 비슷한 데가 있다.

아름다우면 충실하지가 않고, 충실하면 아름답지가 않다.








발타자르 그라시안 [Baltasar Gracian y Morale, 1601~1658]


에스파냐의 작가·모랄리스트




여자는 무엇이든지 부탁해서 얻어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Napoleon Bonaparte, 1769~1821]


프랑스의 군인 ·제1통령·황제




여자를 손에 넣을 때는 이유도 영탄(詠嘆)도 필요치 않다.

그저 내 것으로 만들면 그뿐인 것이다.








윌리엄 글래드스턴 [William Ewart Gladstone, 1809~1898]


영국 정치가. 자유당 당수를 지냈고, 수상(Prime Minister)직을 4차례 역임



여성은 가장 여성다울 때에 완전하다.









프리드리히 니체 [Friedrich Wilhelm Nietzsche, 1844~1900]

독일의 시인·철학자, 
키에르케고르와 함께 실존주의의 선구자로 지칭



그 여자는 아름답고 영리하다. 그러나 유감스럽도다!

그 여자가 아름답지 않았더라면 훨씬 더 영리할 수 있었을 텐데. 



남자는 여자란 땅 덩어리, 꼭꼭 감추어 두어야 할 재산,

즉 예속 당하도록 운명 지워진 존재일 뿐 아니라

예속을 통해서 완성되는 존재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복수와 사랑에서 여자는 보다 야만적이다.




여자가 벌집의 말벌처럼 거의 어디에서나 냉정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바로 여자가 교활하다는 증거이다.



여자는 깊이 있는 척하는 껍데기이다.




여자는 앙심을 품고 잊지 않는다.

이런 속성은 타인의 불행에 동정심을 보이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자의 나약함에서 오는 것이다. 


여자를 만든 것이 신의 두 번째 실수였다.








윌리엄 새커리 [William Makepeace Thackeray, 1811~1863]

19세기 영국 문학을 대표하는 소설가.



여자는 정복하는 것만이 아니라, 정복당하는 것도 좋아한다. 








드니 디드로 [Denis Diderot, 1713~1784]


프랑스의 철학자·문학자, 18세기 프랑스의 대표적 계몽주의 사상가.




세가지 일이 여자의 마음을 움직인다. 이해와 쾌락, 그리고 허영심이다.








프랑수아 드 라로슈푸코 [Francois de La Rochefoucauld, 1613~1680]


17세기 프랑스의 고전작가·공작.




여자가 처음으로 사랑할 때는 연인을 사랑하고,

두번째 사랑을 할 때는 사랑 자체를 사랑한다.




정사의 경험이 단 한번도 없다는 여인은 있지만, 한번밖에 없다는 여인은 드물다.




첫사랑에서 여자는 첫사랑의 남자를 사랑하지만

두 번째 사랑부터는 연애 그 자체를 사랑하는 것이다.








장 드 라브뤼예르 [Jean De La Bruyere, 1645~1696]


18세기 프랑스의 모랄리스트.




추악한 여자는 없다. 다만 아름답게 보이는 방법을 모르는 여자가 있을 뿐이다.




여자는 비밀을 지킬 줄 모른다고 일컬어진다. 그것은 잘못이다.

다만 그것이 대단히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몇명이서 공동으로 알고 있으려는 것이다.





라파예트 [La Fayette, 1757~1834]


프랑스의 정치가, 혁명가, 군인.




여자는 싫어하는 남자의 분명한 사랑의 말보다 

좋아하는 남자의 입에서 나오는대로 지껄인 한마디에 마음이 흐트러진다.





 



카밀루 카스텔루 브랑쿠 [Camilo Castelo Branco, 1825~1890]


포르투갈의 소설가이자 낭만파의 문호




여자를 좋게 말하는 자는 여자를 충분히 알지 못하는 사람이며,

여자를 언제나 나쁘게 말하는 자는 여자를 알지 못하는 사람이다. 








루이 14세 [Louis XIV, 1638~1715]


프랑스 부르봉왕조의 왕. 절대왕정의 대표적인 전제군주




두 여인을 화합시키기 보다는 전 유럽을 화합시키는 편이 쉽다.








데이비드 로렌스 [David Herbert Lawrence, 1885~1930]


영국 소설가, 시인 겸 비평가.




아무 것도 씌어져 있지 않은 백지와 같은 순백한 처녀란 어리석은 잠꼬대에 불과하다.








로맹 롤랑 [Romain Rolland, 1866~1944]


프랑스의 소설가·극작가·평론가.




어머니는 아들의 반을 완성시키고, 남은 반은 아내가 완성시킨다.




여자는 완전하게 변화할 수 있다는 무서운 재능을 지녔다.

순간적인 소멸이나 순간적인 재생은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들을 두렵게 만든다.








앙리 드 레니에 [Henri-Francois-Joseph de Regnier,1864~1936]


프랑스의 시인·소설가.




여자는 남자보다도 쉽게 운다.

 게다가 자신들을 울린 일에 대해 남자보다도 오래 기억한다.




여자란 자기들에 대하여 하는 거짓말은 몹시 싫어한다.

그러나 자기들이 하는 거짓말은 용서를 받으려 한다.








미셸 몽테뉴 [Michel Eyquem de Montaigne, 1533~1592]


프랑스의 사상가 ·모랄리스트. 프랑스의 르네상스기(期)를 대표하는 철학자 ·문학자.




육체가 아름다운 여성에게는 곧 싫증을 느낀다.

그러나 마음이 착한 여성에게는 싫증 따윈 느끼지 않는다.








메난드로스 [Menandros, BC 342~BC 292]


고대 그리스의 신희극(新喜劇) 작가.




여자는 필요악이다.




육지에서나 바다에서도 야수는 많지만

모든 야수 중에서도 가장 잔인한 것은 바로 여자이다.







알프레드 드 뮈세 [Louis-Charles-Alfred de Musset, 1810~1857]


19세기 전반 프랑스 낭만파의 시인, 극작가, 소설가




새털보다 가벼운 것은? 먼지다. 먼지보다 가벼운 것은? 바람이다.

바람보다 가벼운 것은? 여자다. 여자보다 가벼운 것은 아무 것도 없다.








시몬느 드 보봐르 [Simone De Beauvoir, 1908~1986]


프랑스의 여류소설가, 무신론적 실존주의 철학자 사르트르 평생 계약결혼을 유지




사람은 여자로 태어나지 않는다. 여자로 자라는 것이다.




여자는 졸고 있는 남자를 증오한다. 여자는 항상 연인을 자기 곁에 두고 싶어한다.








푸블리우스 베르길리우스 마로 [Publius Vergilius Maro, BC 70~BC 19]


고대 로마의 시인. '시성(詩聖)'으로서의 대우와 옥타비아누스의 후대를 받았다.




여자는 변하기 쉽고 변덕스러운 존재이다. 







소포클레스 [Sophocles, BC 496~BC 406]


고대 그리스 3대 비극시인의 한 사람으로 국가에 공헌하였다.




나는 여자의 맹세를 물에 적어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William Shakespeare, 1564~1616]


영국이 낳은 세계 최고 시인 겸 극작가.




말없는 보석이 살아있는 인간의 말보다 흔히 여자의 마음을 움직인다.




약한 자여, 그대의 이름은 여자이니라.




여자는 약하나, 어머니는 강하다.




여자를 교만하게 하는 것은 그 미모이며 찬양 받게 하는 것은 그 덕성이다.

그러나 덕성과 미모를 겸비하면 신성을 가진 것이다.







니콜라스 샹포르 [Nicolas Chamfort, 1741~1794]


프랑스의 시인, 극작가



여성은 그림자와 같다. 뒤쫓으면 날아가 버리고, 달아나면 뒤쫓아온다.






미겔 더 세르반테스 [Miguel de Cervantes Saavedra, 1547~1616]


에스파냐의 작가로서, ≪돈 키호테≫가 있다.




여자의 '예스'와 '노우'는 같은 것이다. 거기에 선을 긋는다는 것은 무모한 짓이다.









아르투르 쇼펜하우어 [Arthur Schopenhauer, 1788~1860]


독일의 철학자. 염세사상의 대표자로 불린다.




여자는 속이는 여자와 속는 여자로 나뉠 뿐이다. 




여자는 오로지 종의 번식을 위해서만 창조되었다.

따라서 여자의 자질은 이런 역할에 모아져 있다.




오징어가 적을 물리치거나 적에게서 달아나기 위해서

검은 먹물을 뿌려, 물을 흐리게 만든다. 여자는 이 동물과 너무도 비슷하다.

오징어처럼 여자도 거짓으로 온 몸을 감싸며, 거짓말 속에서 편안히 헤엄친다. 




천성(天性)에 반하여 절대적인 독립 상태에 놓이게 되는 여자는 곧 아무

남자에게나 집착하며, 그 남자의 의도대로 기꺼이 따라가고, 지배받으려 한다.

젊은 여자는 연인을 구하고, 늙은 여자는 속내를 털어놓을 남자를 구한다. 








아나톨 프랑스 [Anatole France, 1844~1924]


프랑스의 소설가 겸 평론가. 1921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




여자를 지껄이게 하는 약은 있어도 침묵시키는 약은 없다.








알랭 [Alain, 1868~1951]


프랑스의 철학자 ·평론가.




지껄이는 즐거움은 여자의 꺼버릴 수 없는 열정인지라,

숨쉬는 동작과 동시에 나타난다.








 알렉산더 포프 [Alexander Pope, 1688~1744]


영국의 시인·비평가.




자기와 사랑에 빠진 남자를 미워하는 여자는 결코 없지만,

자신의 친구가 된 남자를 미워하는 여자는 많다. 








오스카 와일드 [Oscar Fingal O’Flahertie Wills, 1854~1900]


아일랜드 시인, 소설가 겸 극작가 이자 평론가.




사교술을 터득했다는 명성을 얻으려면,

어떤 여성이라도 사랑하고 있는 것처럼 말하는 데에 있다.




여자가 사랑 받도록 생기긴 했지만, 이해 받도록 생기진 않았다.








제인 오스틴 [Jane Austen, 1775~1817]


《오만과 편견》을 쓴 영국 소설가. 세계 문학의 대표적 작가로 평가되고 있다.




여자들의 상상력은 너무도 빨라서 그것은 순식간에 변하고는 한다.

 예컨데 흠모에서 연애로 연애에서 결혼으로 바뀌는 것처럼

 한순간에 비약적인 변모를 이루는 것이다.




젊은 여성이란 처음 남자에게 구애를 받으면

마음속으로는 받아들이고 싶으면서도 일단은 거절하는 것이 보통이다.

때로는 두세번씩 거절하는 일도 있다.










윌슨 미즈너 [Wilson Mizner, 1876-1933]


미국의 극작가, 소설가




매춘부를 숙녀처럼, 숙녀를 매춘부처럼 대하라.








빅토르 위고 [Victor-Marie Hugo, 1802~1885]


프랑스의 낭만파 시인. 소설가 겸 극작가  대표작으로 《노트르담 드 파리》가 있다.




세상에는 사랑스런 여성은 많이 있지만, 완전한 여성은 한 사람도 없다. 








오비디우스 [Publius Ovidius Nas?, BC 43.3.20~AD 17]


고대 로마의 시인. 세련된 감각과 풍부한 수사(修辭)는 후대에 많은 영향을 끼쳤다.




모든 여성은 누구라도 자신을 매력적인 여성이라고 믿고 있다.

심지어 아무리 보잘것없는 여성이라도 자신이 호감을 받고 있으면

멋대로 자만심을 갖고서 스스로의 매력에 만족하게 되는 것이다.










임마누엘 칸트 [Immanuel Kant, 1724~1804]


독일의 철학자. 후에 피히테, 헤겔을 거치는 독일 관념론을 낳았다.




교육을 받았다는 여자도, 손목에 차고 있는 시계를 활용하듯 책을 접한다.

그런 여자는 단지 자신도 시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남에게 시계를 차고 다닌다.

 시계가 멈추어 있는지, 정확한지 따위는 거의 중요하지 않다.




여자는 오직 사치스러움이 극에 달했을 때 억지로 덕스러워 보일 뿐이다.

그런 여자는 성격대로 좀더 많은 놀이 공간과 좀더 많은 자유를 만끽하기 위해서

 기꺼이 남자가 되고 싶다고 말하는 데 조금도 꺼려하지 않는다. 








조지프 키플링 [Joseph Rudyard Kipling, 1865~1936]


《정글 북》을 비롯한 많은 단편소설을 쓴 영국 소설가 겸 시인.




냉정한 여자라면 현명한 남자를 다룰 수 있으나,

어리석은 남자를 다룰 수 있는 것은 현명한 여자다. 




아무리 바보같은 여자라도 영리한 남자를 조종할 수 있다.

그러나 바보를 조종하려면 아주 영리한 여자가 필요하다.








키에르케고르 [Søren Aabye Kierkegaard, 1813~1855]


덴마크의 철학자. 단독자(單獨者)로서의 신(神)을 탐구하는 종교적 존재방식을 추구.




여자가 위대한 업적을 이룬다면, 우리는 그녀를 어떤 남자보다 우러러볼 것이다.

왜냐하면 누구도 여자가 그런 업적을 이루리라 기대하지 않기 때문이다.




여자는 너무도 교활한 방법으로 유혹하기 때문에,

언제나 남자라는 정직한 존재가 유혹하는 당사자처럼 보이게 만든다. 








칼릴 지브란 [Kahlil Gibran, 1883~1931]


철학자, 화가, 소설가, 시인으로 유럽과 미국에서 활동한 레바논의 대표작가.





여자를 동정하는 사람은 여자를 깔보는 사람이다.

사회의 악들을 여자에게 결부시키는 사람은 여자를 압박하는 사람이다.

여자의 선량함이 즉 자신의 선량함이요, 여자의 사악함이 자신의 사악함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의 거짓된 면모에 대해서 부끄러워할 줄을 모른다.

그러나 여자를 신으로 받아들이는 사람은 여자에게 올바른 대우를 해 주는 사람이다.








토마스 아퀴나스 [Thomas Aquinas, 1225?~1274]


중세 유럽의 스콜라 철학을 대표하는 이탈리아의 신학자.



개별적 존재로서, 여자는 연약하고 불완전한 존재이다. 









토머스 캠벨 [Thomas Campbell, 1777~1844]


3회 연속 출신 대학의 명예총장에 선출되었던 영국 시인. 



세상은 슬프고, 정원은 황량하고, 사나이는 은자(隱者)도 한숨을 쉬었다.

여자가 미소를 띄울 때까지. 








레프 톨스토이 [Lev Nikolaevich Tolstoi, 1828~1910]


러시아의 소설가 ·사상가.




말수가 적고 친절한 것은 여성의 가장 좋은 장식이다.




여자란 아무리 연구를 계속해도 항상 새로운 존재이다. 








프란체스코 알베로니 [Francesco Alberoni, 1929~현재]


이탈리아의 사회학자, 저널리스트




대부분의 여자들이 사랑 다음으로 매달리는 것이 종교 아니면 예술이다.




'미녀와 야수'에서와 같이 많은 여성은 잘 생긴 미모의 남자를 좋아하기 보다는

남자다움, 힘센 야수를 사랑하는 것이다.

그리고 권력을 가진 단단한 남자를 흠모하는 것이다.




여자가 강한 남자를 갖고 싶어하는 욕구는 동물과 다를 것이 없다.

영웅은 그래서 생겨난 것이다.




여자가 두려운 것은 세상에 가장 큰 가치를 두고 있는 사랑에 대한 배신이다.

여자는 남자보다 실영에 대한 슬픔을 못참는다.

그래서 항상 그녀는 빠져나갈 준비를 하는 것이다.




여자는 가슴 설레는 유혹을 받고 싶어하지만

 타이밍과 리듬을 고려하지 않는 구애는 성공하기 어렵다.

이쪽의 감정을 되는대로 내뱉어서는 만사가 헛수고로 돌아간다.




여자는 겉모습과 매력, 사람의 눈길을 끈 세련됨, 욕망의 대상이 될 수 있는 힘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남자보다 훨씬 잘 알고 있다. 




여자는 남자가 계속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는 증거를 확인하려고 한다. 전화나 달콤한 속삭임, 장미 한 송이와 같이 그 증거는 행동이어야 한다.




여자는 남자가 더 이상 그녀를 사랑하지 않을 때 그 인격의 단절성에 분노를 터뜨린다.




여자는 남자를 판단할 때 머리보다는 자신의 몸을 사용한다. 눈빛보다는 행동, '사랑해'라는 말보다는 포옹을 더 중요하게 여긴다. 말은 속임수를 쓸 수 있지만 몸은 그렇지 못하다.




여자는 남자보다 에로티시즘에 사로잡히길 두려워한다. 이런 본능 때문에 모험심이 강한 자유로운 남자를 좋아한다. 그에게서 잃어버린 유토피아를 꿈꾸는 것이다. 




여자는 남자의 육체와 힘에 끌리는 것은 사실이지만, 차이는 있지만 동시에 공포도 느낀다. 여자가 부드러운 남자를 좋아하는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부드러운 행동, 부드러운 마음 씀씀이는 여자의 공포를 없애준다.




여자는 단 한 순간에 자신을 넘겨주는 것은 없다.

여자는 항상 조금씩 움직인다. 가장 깊은 곳은 숨겨두고

조금씩 남자에게 자신을 보여주는 것이다.




여자는 모험심이 강한 남자를 좋아하지만 역시 우유부단하고 비겁한 남자를 경멸한다. 여자는 정열적이고 맹목적인 그러면서도 자기를 죽도록 사랑하는, 사랑 때문에 인생을 다 바치는 남자 ,그런 멋있는 남자를 사랑한다.




여자는 사랑하는 남자와 손을 잡고 광장을 거닐 때나

팔짱을 끼고 파티에 참석할 때 에로틱한 흥분을 느낀다. 




여자는 '예스'인가 '노'인가를 분명히 선택하고 싶어 한다.

그것은 상대에게

자신의 성적 욕망을 분명히 나타내는 권리를 항상 여자는 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여자는 아기의 살갗을 만져도 애인과 접촉하는 것만큼 에로티시즘을 느낀다.




여자는 자기의 감정의 포부를 이해해 줄 수 있는 남자를 만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여자는 정신적인 사랑을 좋아한다. 사랑을 위해서는 무엇이나 하려고 한다.

 사랑이 아니면 상대를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여자도 비슷하지만 남자처럼 시각적이지 않으며 그래서 신체 일부에 매혹되는 일은 없다. 여자의 경험은 촉각, 포옹, 체취, 소리, 사랑의 눈빛으로 이루어진다. 여자는 순간의 에로티시즘을 원하는 것이 아니고, 섹스는 항상 행위일 뿐 시간속에 사랑하는 남자와 영원히 함께 하기를 갈망한다.




여자들은 스타를 앞에 두고 광란적 현상을 보인다. 여자는 무대 위의 스타를 친구처럼 생각한다.




여자들이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와 자신을 사랑하는 남자 중에서 후자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그것은 일종의 허영심에서 오는 것이다.




여자에게 체취와 숨결은 남자와 관계를 계속 할 것인가 말 것인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체취는 향수 등으로 숨길 수 있으나 토해내는 숨결은 막을 수 없다. 




여자에게 출산은 두려움이며 또한 성숙한 여성으로 커 가는 과정이다. 임신한 몸에서 새로운 아름다움을 발견해 주기를 원하고 그걸 알아주지 않으면 곤란해진다. 여성에게 가정은 남자의 보금자리 이상의 가치를 가지며 에로티시즘을 완성하는 공간이기도 하다.




여자의 에로티시즘을 자극하는 것은 섹시한 매력보다는 권력에 가깝다. 건장한 육체, 윤기있는 피부도 여자의 에로티시즘을 자극하지만 사회적 명성만큼이나 자극적이지는 않다.




여자의 옷과 화장에는 항상 두 가지 의미가 있다. 그것은 손짓이기도 하고 방벽이기도 하다.




여자의 유혹은 언제나 새로운 마법의 창조이다. 여자는 그것에 의하여 남자의 욕망에 불을 붙인다




여자의 질투는 남자의 욕망에 좌우된다. 남자의 욕망이 강하고 그 욕망이 자신에게만 집중된다고 생각하는 동안 의심이 생기더라도 질투가 되지는 않는다.




집안 일의 중압과 예속 상태에서 해방된 오늘날에도 여자는 그 혁신의 노력을 우선 자기의 남자에게서부터 하려고 한다.




활동적인 여자라 할지라도 언제나 사랑하는 남자를 소유하고 싶어하고 언제까지라도 그의 관심이 자신을 향하도록 만들고자 한다.









지그문트 프로이트 [Sigmund Freud, 1856~1939]


오스트리아의 신경과 의사, 정신분석의 창시자.




여자들은 정신적 승화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넘치는 성욕으로 고통받는다.









마르셀 프루스트 [Marcel Proust, 1871~1922]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를 쓴 프랑스의 소설가.




어머니는 20년 걸려서 소년을 한 사람의 사나이로 만든다.

그러나 딴 여자가 20분 걸려서 그 사나이를 바보로 만들어 버린다.








피타고라스 [Pythagoras, BC582?~BC497?]


그리스의 종교가, 수학자, 철학자




질서와 빛, 그리고 인간을 만들어 내었던 훌륭한 원칙이 하나 있다. 무질서와 어둠, 그리고 여자를 만들어 내었던 흉악한 원칙도 하나 있다









헤시오도스 [H?siodos, BC 67?~?]


고대 그리스의 서사시인으로 호메로스와 함께 그리스 신화, 그리스 문학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시인




아양을 떨면서 당신을 마구 치켜세우는 여자의 매력적인 자태에 넘어가 당신의 양심이 속지 않도록 주의하라. 그런 여자가 노리는 것은 그저 당신의 주머니일 뿐이다.








게오르크 헤겔 [Georg Wilhelm Friedrich Hegel, 1770~1831]

 

칸트 철학을 계승한 독일 관념론의 대성자이다.



여자와 북어는 사흘이 멀다않고 두들겨 패야 한다 . -한국


고양이와 여자는 매질을 하지 않으면 살이 오른다. -일본


여자의 입은 악담의 소굴이다. -몽고


처(妻)를 팔아 좋은 친구를 산다. -중국


여자가 교활하면 남자의 재물운을 막는다. -미얀마


여자는 수시로 뒤에서의 비난과 남들과의 비교를 일삼는다. -티벳


여자는 죽은뒤 석달 뒤에 철이 든다. -인디오


여자는 온갖 깊이 있는 척하는 토마토 찌꺼기에 불과하다. -잉카제국


여자는 교회에서 성녀, 거리에서는 천사, 집에서는 악마. -프랑스


여자가 결혼할때 보는 3가지 조건이 있다. 첫째는 남자의 돈이고, 둘째는 남자 집안의 돈이며, 셋째는 자신에게 들어올 돈이다.

-로마


맛있는 수프를 먹으려면 아내를 잘 때려야한다. -러시아


남자가 술을 마시면 집이 절반 불탄다. 여자가 마시면 온 집이 불타 버린다. -러시아


아내가 아양을 떨 때는 필시 무슨 곡절이 있다. -러시아


여자와 수박은 우연히 선택된다. -그리스


여자를 만든것이 알라의 유일한 실수다. -이슬람


여자란 끝없는 자기 사랑의 소유자. -남아프리카 공화국


여자들은 무척이나 허영심이 많다. 그러나 그것 마저도 여자만의 방식이다. 그들은 너무 수다스럽기 때문에 몽둥이질로 쫓아 버려야 한다. -나이지리아


여자가 세상에 태어나 반드시 거쳐야 할 위대한 사명은 성(性)적으로 남자를 위로하고, 다음 세대 인류문명에 이바지할 새로운 남자들을 잉태하는 것이다. -이집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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