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에게 국익은 없다 |
---|
외눈박이 시각을 가지고 있는 일부 탈북자에게 아래의 전두환 전 대통령이 김일성에게 보낸 친서내용을 공개한다 이 기사를 읽어보고 소감을 밝혀주길 바란다.이택광 교수 “외교적 수사, 정치투쟁 근거로 삼는 건 어리석은 일”국정원의 ‘남북 정상회담 대화록’ 공개가 정치적 파문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정상회담에서 정상끼리 주고받은 외교적 발언을 경직되게 해석하는 건 문제라는 비판이 나왔다.이택광 경희대 교수는 25일 트위터에 “외교적 수사를 정치투쟁의 근거로 삼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고 지적하면서 전두환 전 대통령이 김일성 전 북한 주석에게 보낸 친서 내용을 공개했다.이택광 교수 트위터 박철언 전 장관은 전두환 정권 당시인 1985년 추진된 남북정상회담을 성사시키기 위한 밀사 역활을 했다. 박 전 장관은 2009년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제5공화국 시절에도 남·북 정상회담이 시도됐고 남북 정상회담을 성사시키려는 전두환 대통령의 의지도 강했다. 나는 남·북 정상회담을 성사시키기 위해 수차례 남북을 오가면서 밀사 역할을 했고, 마침내 1985년에는 남북 정상회담이 성사 직전까지 갔다. 하지만 당시 극우적이고 친미적인 관료들이 남북 정상회담을 반대하고 나섰고 미국도 꺼려했다. 결국 전두환 전 대통령도 반대하기에 이르러 남북 정상회담은 무산됐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국정원 파문 보수에게 국익은 없다 전문가의 평가 클릭====>http://youtu.be/r0_LJaDcfko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6-30 10:57:23
외교와 역적을 분간못하는 머저리인지..아니면 같은 역적인지...
둘중의 하나인 위에.....ㅋㅋㅋㅋ
애쓰신다.
뭘 얻어먹을려고 이렇게 애를 박박 쓰시는가>???
여기서 이러시지말고,,,권양숙이나 가서 보살펴드리세요.
<위에>님을 권양숙의 관리인으로 명함.!!1
내말이 그말이다..그런데 저걸 김대중,노무현이 했다면 바로...시발 빨갱이 쉐키.종북빨갱이라고 지랄을 했겠지..
왜내가 이말을하냐고..니들이 잘하는 짓거리 나도 한번 해본다아이가....
내가 하고싶은말이 뭔지나 알것나
머저리...님..
새누리당 외교역량강화특위 소속으로, 아제르바이잔과 카자흐스탄을 방문 중인 하 의원은 이날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글을 남겼다.
“아래 기사는 2011년 6월 1일 북한이 남북 비밀접촉 내용을 일방적으로 공개한 기사(http://biz.heraldcorp.com/view.php?ud=20110601000833)입니다.
당시 북한은 국제사회의 관행을 깨고 남북 비밀 대화 내용을 폭로하여 대한민국 및 국제사회를 아연실색케 했고 우리는 모두 북한을 대화와 외교의 기본도 모른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런데 2년이 지난 2013년 6월 대한민국도 비공개 남북 정상회담 내용을 당사자인 북한과 협의없이 일방적으로 공개했습니다. 이에 북한은 자기들과 협의없이 내용을 공개했다고 우리를 비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뭐라고 대답해야 할까요? ‘너희들이 공개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지만 우리들이 공개하는 것은 괜찮다’라고 대꾸해야 할까요?
문제는 앞으로 입니다. 이후 북한이 우리와 상의없이 남북 대화 내용을 일방적으로 공개해도 우리가 그걸 비난할 수 있을까하는 것입니다. 국제사회에서 볼 때 한국이 회담 내용 공개하는 것과 북한이 회담 내용 공개하는 것이 질적으로 다른 행위일까요? 우리가 공개하는 것은 국제사회에서 용인가능하고 북한의 공개는 용서받기 힘든 것일까요?
회담 내용 공개에 찬성하셨던 분들 우리가 정말 무슨 짓을 저지르고 있는지 아래 북한의 남북대화 일방적 공개 기사를 보고 다시 한번 곱씹어 보시기 바랍니다.”
하 의원은 전날 트위터에 “남재준 원장은 국정원의 명예를 위해서 공개했다고 한다. 참 기가 찰 노릇이다”며 “국정원이 무슨 명예를 찾나? 국정원은 국익을 위해서라면 온갖 더러운 일을 다해야 한다”고 밝혔다.
하 의원은 “그들의 활동은 절대 공개되어선 안된다. 공개되지 않을 것을 알기에 국정원 요원들은 국가의 최전선에서 가장 위험한 일, 가장 더러운 일들을 마다않고 하는 것”이라며 “만약 국정원 직원들이 자신들의 명예를 가장 소중하게 생각한다면 이 나라는 개판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하 의원은 “누가 그 어렵고 윤리적으로 비난이 쏟아질 일들을 다 하겠다고 나서겠는가? 그런면에서 남재준 원장이 명예를 위해서 자료를 공개했다고 발언한 것은 과연 그 분이 국정원장으로서 자격이 있는지 심각히 의심케하는 발언”이라며 “국정원장은 그 어떤 명예가 훼손되더라도 정상회담 대화록은 국익을 위해 절대 공개할 수 없다고 했어야 했다. 국정원은 오로지 국가를 위해서만 충성을 다 해야 하는 조직이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하 의원은 “이번 사태를 보면서 국정원 반드시 개혁해야겠다는 걸 절감한다”며 “자신의 정치적 이익을 위해 국정원 기밀 문서를 야당에 넘기고 조직의 명예를 국가의 이익보다 더 중시하는 그런 국정원이 되어 버린 것이 너무 개탄스럽다”고 밝혔다.
이제보니 두뇌가 텅빈 완전백수로구나...ㅋㅋㅋ
내 이런 인간과 논쟁을하다니...
박근혜가 9급이면 위에 너나,,백기완이같은 것들은 인간 쓰레기죠.
ㅋㅋㅋ 백기완이가 위에 님의 정신적지주인가???ㅋㅋㅋ
북한에서도 백기완이 같은 정신병환자 돌격대들의 지지를 얻어내야한다고 하더니 ....
여기에 병신한마리 또 나셨네...
머저리님아 백기완이는 간첨으로 내려왔다가 죽은 제 형놈의 뒤를이ㅓ 임무수행중이야...
아니...일생동안 자살한 노무현이나 추앙하며 정시병자같은 백기완이 말이나 들으며 사세요,,,ㅋㅋㅋ그러고 보면 님은,,정신병자 같은 백기완의 제자인가?
그주제에 누굴 갈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은 노무현 따라가면 세상을 향하여 나가는가요?ㅋㅋㅋ 별 개소리ㅣㅣ 지옥에밖에 더가랴...
주제사납게 굴지말고 <너나잘하세요>
탈북자들 남한사람에게서 배울사람 없으니까요,,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6-30 00:15:41